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헤라 셀에센스 구매 샘플 폭탄 ♡ 지.복합 수분에센스 추천

by U;nee Nori 2015. 8. 23.
반응형






겨울부터 시작부터 벌써 두병째 사용하고 있는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
올 여름은 정말 이 제품 손을 못댔어요.
다행히 그래도 조금 남아 있어서 망정이지.. ㅋ
이러면 안되는데 여름철엔 에센스도 건너띠고 토너만 바르고 수분크림만 바름.




이게 바르면 마무리감이 쫀쫀함이 들어서, 여름에는 레이어링해서 바르면 찐득해져서 그게 싫어가지고,
얘가 점점 지겨워지기 시작했답니담.
그래도 겨울에는 다시 이 아이를 찾을 것 같지만 - ㅎ

간당간당 하길래 에센스를 다른 걸로
미리 구비해두자 싶어 아이 쇼핑하다가
헤라 셀에센스에 다시 눈길이 가서 갈아탔습니담. 헤라 셀에센스는 작년 가을쯤에 여동생 선물로 사용을 해봤었는데,
수분부족형 제 피부에는 잘 맞았던 기억에 다시 컴백홈했네요. 워터 타입의 에센스가 지금 환절기에 쓰기에는
정말 가볍고, 피부에 젖셔주었다하면 스펀지처럼 촉촉하게 흡수되면서
피부가 매끄러워지는 변화를
바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보니, 매일 부담없이 손이 다시 가는 제품인 것 같아요. 최공!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백화점 쇼핑몰 검색을 하다가!!
며칠전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사고 받은
20% 쿠폰과 포인트가 들어와있길래,
정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를 했어요. 백화점 정가격은 6만원,
저는 4만 3천원에 데려왔습니담. 굿

헤라 샘플들도 다양하게 끼워져있는 구성을 저렴하게 데려와서 기분 좋더라구요.
온라인백화점 개미지옥
가격대비 용량도 업글받은 느낌!!


사실 오픈마켓 찾아보면 헤라 셀에센스 가격이 거의 4만원 중반 가격에
판매하는 곳이 많습니다
전 샘플구성보고 선택한건데
그래도 많이 받은듯싶어요




셀에센스사고 이만큼이면 뭐 ㅋ성공

  


상세정보를 잘 보면!! 주말에 헤라 브랜드데이 추가혜택이라해서, 3만원이상 구매시
화이트 프로그램 기초 2종 (워터/ 에멀젼 30ml) 더 증정한다고 되어있는 곳이 있고 없는 곳이 있거든요?

잘 보고 구매를 하셔야해요. ㅎㅎ 같은 판매처라도!! 증정하고 안하고 구분이 되어있는데가 있더라구요.
여튼 저는 딱 막바라지 행사!!
주말, 일요일에 구매를 해서 기초 샘플 총 60ml 를 더 가져온 셈이에요. ㅎ

크기도 커서 파우치에 들고 다녀도
2주 이상은 쓸 것 같은 용량이어서
잘 사용할 것 같더라구요.
헤라 샘플 퍼줌 막퍼줌 ㅋㅋ







여튼 셀에센스 하나 구매에~





이 많은 샘플 식구들이 따라왔습니당 ^ㅡ^ 방판이 아님다
헤라 셀에센스 미스트 2개나 와서
여동생이랑 나눔 나눔~ 파우치에 쏙~

헤라 퓨리파잉 클렌징오일만 빼고 -
전부 제가 본품으로 사용해봤던 제품들이라 낯설지가 않네요.
요긴하게 가을에 헤라 샘플들을
잘 사용할 듯 싶어요.



 

 

 

 헤라 셀에센스 150 ml + 헤라 순면 페이셜 케어 코튼 60매 (60 x 60mm)

 

 

 셀 에센스 마스크 1매 - 23ml 에센스 양

 

 셀 에센스 미스트(大) 45ml 2개 - 총 90ml

 

헤라 셀 에센스 투명 동안 키트

 헤라 셀 에센스 30ml 

헤라페이셜 케어 코튼 8매

헤라 미니 마스크 2매

 

 화이트 프로그램 기초 2종 (워터/ 에멀젼 각 30ml)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워터 15ml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에멀젼 15ml

 

 선메이트 데일리 SPF35 15ml

  

 헤라 퓨리파잉 클렌징 오일 30ml

  

 






에센스 낭비를 줄여주는  시루콧토 화장솜 !! 다써서 요것두 10통 샀는데
여동생이랑 반반 나눴다능~
화장솜에 에센스를 조금만 적셔줘도 더욱 효과적으로 피부에 흡수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펀지 같은 화장솜이에요.

화장솜에 머금고 있다가 내가 적신 에센스 양 그대로 내 피부에 옴겨 스며들게 도와줍니담!!
에센스 팩 해주고 나면 하루 아침 윤기감 있고 촉촉해져 있는 피부가 되어있어서,
메이크업도 더더더더~ 잘먹는 듯 ㅎㅎ
에센스사용시 추천 하는 화장솜!! 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