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샌드) / 지성 파운데이션/ 나름 합리적인 구매(?)

by U;nee Nori 2015. 7. 24.
반응형

 

 

여름철 맞이로 보송함과 커버력 최강자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로 다시 갈아탔어요. 지복합성 피부인데,

피부가 요즘따라 더 번들거리고 열감 때문에 피부 홍조도 보여서 커버하기 위해 거의 일년만에 다시 컴백홈 했습니담.

 

 

 

 

 

 

 

 

 

 구매하기 전, 주말에 동생이랑 롯* 백화점 갔는데, 백화점 가격 구성은 그대로인데 그날 하필이면!! 간날이 장날이라고..

 사은품 줄게 소진되서 갈색병 샘플킷 몇장이랑 마이크로 에센스 샘플 이렇게만 주더라구요? 그날은 너무 아니다 싶어서 ~

느긋하게 다음에 매장들리겠다고 박차고 쇼핑을 하고, 동생이랑 까페에서 빙수먹다가 홈쇼핑 앱들을 뒤져 확인해보니깐

 푸짐한 사은 구성으로 몇천원 더 저렴하게 할인하고 있어서,, 그냥  앱으로 주문을 했다지요. ㅋㅋ

 

 다만 배송이 해외직구 같더이다.. 4일 정도 -_-;;; 인내가 필요했습니다. ㅋㅋ

하지만 그 인내로.. 이렇게 파운데이션 하나 사면서,, 파우치부터 샘플을 이만큼이나 챙겨왔네요.

어떠한 사이트에서는 이런 샘플 다생략하고 에스티로더 엔비 립스틱 정품을 주는 곳도 있더군요. 대.박!!

여름 바캉스 기간제 이벤트를 잘 노리면 득템할수 있어요.!! 그대신 컬러는 랜덤 ㅋㅋ 립스틱정품주는 곳에서 살까하다가,,

사두고 안바른 립스틱들은 쌓여있고,, 이상하게 그날따라 판매 이미지샷에 제시된 파우치가 눈에 더 아른거렸던지라

아이펜슬이랑 마스카라 좀 담아다니기 좋은 작은 사이즈라,, 마음에 유독 들어서,, 

이곳에서 그냥 구매결정을 했는데,  왠일?!!!

 

 

 

 

 

 

 

 

 

 

근데 !!!!!!!!!!!!!! 

 

 막상 포장 뜯어보니깐 원래 보내준다는 컬러의 파우치는 안오고,,  뻘건 저위의 파우치가 도착해서 캐실망으로 우울해졌슴담.

제 눈엔 너무 촌스러운거 있죠 ... -_- 개인적으로 레드색상은 너무 안좋아해서 더 그런 것 같아여.

근데 더군아 맘이 안좋았던 건.. 다른 구매자가 구매 후기 글 올려둔거 보니깐 아무리 랜덤이래도 그사람 파우치는 더 고급지고..

내건 더 후져보인다는 것.. 디자인이 달라... 복불복,. 그사람은 다른 디자인의 대처된 파우치가 왔지만 만족스러움을 표하는데..

나는 아무리 마음을 가다듬고 바라만 봐도 만족스럽지가 않네요. 이 파우치엔 이미  마음이 떠난 상태..  

엄마 가질래? 하니깐 시뻘겋다고 댓다하심.. ㅋ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더 촌스러움...ㅜㅡㅜ

 

 아무리 랜덤이래도 판매이미지샷에는 무난해보이고 시원한 컬러의 블루 파우치 준다고 해놓고,,

소비자 우롱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기분이 영 안좋았답니다 ㅜㅜ 그래도 어쩌겠음..

 이런 사유로 반품안된다고 적어놨던데.. 그래도 사은품은 빠짐없이 주겠다는 거

 꼬박꼬박 챙겨줘서 그나마 위안 삼았드래요.

 

 

 

 

 

 

 

 

 

 

 

여튼 제가 작년에는 본 컬러는 구매해서 사용을 했었는데, 너무 제 피부에 밝은 감이 없지않아서, 동떠보여보였는데

올해엔 중간톤의 샌드로다가 구매를 해봤어요. 동생이 요즘 아르마니 래스팅 실크 파운데이션에 빠져 있어서,,

 몇달 전에 홍콩갔다가 본 컬러를 구매를 한 것도 반 정도 남아있다고 믹스해서 쓰라고

남은 거 준다고 해서 이번에는 내 피부톤보다 조금 어두운 샌드 컬러로 구매를 했답니다.

 

 

 

 

 

 

 

 

 

저는 붉으스레한 피부라,, 노란 파운데이션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ㅎㅎ

완전 노란 노란~~ 끼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

제형은 되직합니담.

 

 

 

 

 

 

 

 

 

 

펌핑기도 줘서 바로 빠르게 장착했구요~ 백화점은 펌핑기 주는데,

동생은 면세점에서 저렴하게 샀는데 펌핑기를 안줬다네요.

그래서 자기가 가지고 있는 펌핑기는 다이소에서 샀다고 합니담.

 공간이 커서 그대로 공기 노출하면 빠르게 마르니깐 내부 구경 오래하시면 안됩니담.

 

※ 마름 주의

 

 

 

 

 

 

 

 

 

 

 

 

 

단독으로 조금만 펴발랐는데,, 노란기 여전해요.. 저는 섞어사용할 거라 괜찮은데,, 피부 하야신 분들은

 샌드 컬러 피하셔야해요. 단독으로 바를 수 없어요,, 황달 걸린 사람으로 변합니다~ 손등발색도 이런데...;; 

그래도 막상 얼굴에는 펴발라보니,, 홍조가 있는 볼부분엔 노란기가 역시나 커버를 잘해주고 내추럴한 느낌이 들어요. 

결점 보완하는데 갑인 파운데이션! 그래도 올여름에 좀 태닝을 할것 같으니깐 ㅎㅎ

그래도 나름 이 정도 컬러는 하나 있어도 괜찮다 싶긴 해요. 슈에무라 끈적이 파데, 선물받아서

사용하다가 보송한 더블웨어의 마무리감 간만에 느끼니 나름 만족 중이에요.

 

 

 

 

 

 

 

 

 

 

 

 

자질구리~~ 소소한 사은품으로 파우치 한가득~ 기쁨을 실고.. ㅋㅋ

금빛찬란 케이스 에스티로더 샘플들 구성이 너무 좋은 것들로만 다있어서,,

올해 중국여행갈 때 여행 키트로도 안성맞춤일 것 같아요. 여행가서 다쓰고 오겠다! 라는 생각!!

 스킨,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 향수 ㅋㅋ 다 있으니깐,,

더 챙길것도 없는 완벽 조합이네요. 이주일간을 쓸정도는 됩니담.

여튼 고스란히 이렇게 담긴채로 서랍장으로  ㅎ

 

 

 

마지막으로 아무것도 아니지만.. 혹시나..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셨으면 해서 합리적인 구매팁 알려드릴까해요.

백화점에가서 컬러 테스트는 해보되, 제 가격 주고  알찬 쇼핑을 하고자 한다면 홈쇼핑몰 검색도 이리 저리

많이 해보시면 좋을 듯 해요. 백화점 샘플주는 거랑 확연히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이날도 매장을 갔었지만,

7만원 이상 구매시 파우치를 준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온라인 쇼핑몰 잘 찾아보면 행사마다 변화가 있긴 하지만!!

파우치를 그냥 주는 곳도 많더라구요? 가격 면도 그렇고!! 제시하고 있는 구매가격이 샘플 가격까지 포함된 거라 생각을 하는데, 할인쿠폰 이런거 정말 잘 사용하면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수있고 샘플도 이렇게 담아오실수 있어요.

그렇다고 이제품이 제조일도 오래된 거 아니거든요!! 오늘 구매한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는 2018년 8월까지!

최신 제조 제품이고.. 백화점에서 출고를 하고 있어서 더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주말에 특히나 홈쇼핑에서 주말 할인 쿠폰이니, 사은품을 더 몇종 추가적으로 준다거나 그런게 너무 많더라구요?

 뿐만아니라 카드 할인도 되고 단점은 위의 파우치 사태처럼 사은품을 선택해서 가져올수 없는거지만..

일단 각 쇼핑몰 차근 보고 내가 원하는 써보고 싶은 샘플들을 가져오는 게 더 좋겠죠?

 평일보다 주말에 한번 아이 쇼핑하셔서 비교해가며 더 많은 샘플들 챙겨가시면서 알차고~

합리적인 쇼핑을 하시면 좋을 듯 싶어요.^^ 

 

참고로 더블웨어 스테이 인 플레이스 (+ 펌핑기 포함)
Double Wear stay-in Place Makeup SPF10 30ML/ 65,000원 백화점 정품가격이에요.

 저는 이번에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 샘플 포함 5만 2천원에 구매를 했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