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헤라] 루즈홀릭 #147호 수프림 핑크 / 전지현 립스틱 / 박민영 립스틱 / 핑크빛 립스틱 추천

by U;nee Nori 2015. 8. 5.
반응형

 

 

 

 

▲ 헤라, 루즈 홀릭 어디서나 빛나는 전지현 립스틱 Hera Holic Rouge Jeon Ji Hyun Lipstick

 

 

 

헤라의 대표적인 립스틱! 헤라 루즈홀릭 립스틱

저는 인스타일 3월호 잡지에서 부록으로 147호 수프림 핑크 샘플 립스틱을

주길래 체험을 해보고 바로 반해서 당장 백화점에 사러갔드랬죠. ㅋㅋ

CF광고 속에 전지현이 메인으로 바르고 나와서 유명하기도 했었는데,,

 

 

 

 

사진 출처:  KBS 2TV 드라마 ‘힐러’ 11화 캡처 (15.1.12 방영)

 

 

 

 올해 2월까지 방영한 힐러 드라마에서 뽀오얀~ 박민영이 또 바르고 나와서

여배우들의 립스틱이라 해서 눈에 띠었던 샤방샤방한 핑크빛 립컬러로 유명하죰.

제 눈에도 이렇게나 예쁜데,, 다른 이들 눈에는 안예쁠리가 있겠습니까?!! 

147호 수프림 핑크 컬러는 매장에서도 재고가 없을 정도로, 핫했던 립스틱이었지요.

 

저는 3월 달에 백화점에서 일하는 동생 덕에 그래도 쉽게 구매를 했었는데.. 

어쩌다가 잡지때문에 받은 샘플들에다가, 여동생이 또 똑같은 책자를 구비를 하는 바람에

샘플 립스틱이 본품 양만큼 생겨버리는 바람에 -_-;;; 샘플 립스틱 양도 무시못해서 다쓰고

새 본품 꺼내야겠다 하고 넣어뒀다가 이제서야... 드뎌 본품을 꺼냈어요.  ㅋㅋㅋㅋ 

 

 

 

 

 

 

 

 

 

사용하지는 않은 채,, 박스 그대로 담아두었다능!!

검은색 패키지에 금띠를 두르고 있는데~ 고급스러워요.

 

 

 

 

 

 

 

 

뒤에 가격표붙어있었는데 ㅋㅋ 뜯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도 뒷면 패키지 스티커에 표기되어있는 가격표 

3g, 3만! 오.천.원 

 

 

 

 


 

 

 

 

 

검정 유광 케이스라 손자국이 잘 묻고 파우치에 넣어다니면 기스도 잘날 것 같은게 단점이기도 한데!

블랙케이스 홀릭녀인 저에겐.. 유광이든 무광이든 중요치 않아요. 시크한(?) 블랙 케이스라 다좋습니다. ㅋㅋ

그래도 검정색 바탕에 헤라 로고와 금장을 두르고있어 고급스럽게 느껴지네요. 삐까뻔쩍한 케이스~!

 

 

 

 

 

 

 

 

아래 부분 표기되어있는

147번 수프림 핑크

 

 

 

 

 

 

 

헤라 루즈 홀릭 147호 수프림 핑크 컬러 굉장히 예쁜 핑크색이죵~~

케이스가 블랙이다보니깐 내부 립컬러가 더욱 선명하게 돋보이는 것 같아요.

밋밋하고 칙칙한 입술에 생기를 돋아줄 것 만 핑쿠 핑쿠~~

립스틱에서 나는 아카시아 향같이 느껴지는 아주 은은한 꽃향기도 너무 매력적이에요.

바를 때 기분까지 좋아지구요~ 계속 바르고 싶어지기도 해요.. ㅋㅋ

 

 

 

 

 

 

 

 

 

정품의 3g 양과 ㅋㅋ 헤라 루즈홀릭 미니어처 증정용 립스틱 2g 양 !

샘플 립스틱은 2회 가량 발랐던 거에 비해 봐도,, 정품의 3g양이 그렇게 양이 많게끔 느껴지지 않아요.

 바를 때 입술 열로 녹아드는 아주 크리미한 텍스쳐라 금방 닳아 없어져서

 아껴 발라야만 할 것 같은 용량을 가지고 있어 갠적으로 아쉬운 감이 들더라구요.

 

 

 

 

 

 

 

 

 

 

위에는 1회 발색

아래에는 2회 발색

 

 

한번 발색은 여리하게 표현이 가능하고 여러번 두께 올리면 쨍한 느낌으로

바꿔주는 그런 촉촉한 크리미 타입의 루즈홀릭 수프림 핑크 립스틱~!

확실히 봄철에 나온 컬러라 화사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

 

 

 

 

 

 

 

 

 

 

쿠션 바르다가 입술도 우연치않게 색을 죽여준 상태인지라.. 그위로 발라봤어요.

여리한 느낌으로 바르고 싶으면 한번만 발라주거나 그라데이션 식으로 발라줘도

옅게 무난하게 바르실 수 있고~ 강조되게 발라주고 싶을 때엔

두세번 덧칠해주면 아주 고발색력의 선명한 수프림 핑크 컬러를 보실 수 있어요.

 

 

 

 

 

 

다양하게 그라데이션으로도 발라보고 한번내지 세번이상 덧칠해서도 발라보았지만..

저는 2회 덧바를 때가 젤 적당하고 예쁜 것 같더라구요. 크리미한 텍스쳐라,, 뭉침없는 발림성도 좋고!!

 자주 건조해지는 입술도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촉촉한 글로시한 립치곤 아주 약간의 착색도 있기 때문

 그런지 지속력도 무난한 편으로 느껴지네요. 광택감도 과하지 않아 마음에 쏙 드는 애증의 립스틱!!

생기있는 핑크빛 컬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헤라 루즈홀릭 147호 수프림 핑크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