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로고나] BabyAto로션 -유기 재배 천연 식물성 원료 안심 자연 보습제

by U;nee Nori 2015.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뷰티블로거 Nori 입니다.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든 요즘,

기온의 일교차도 커지면서 제 피부 또한 급속도로 건조함을 많이 느끼고 있는데요.

저는 민감성/ 수분 부족형 피부라, 환절기만 되었다하면 각질이 일어나는 심한 건조 증세와 홍조 피부라.

기온차에도 자주 붉어지면서 피부결도 뻣뻣해지고, 세안 후에 피부 속 땅김도 자주 오고, 피부가 가려워지기까지

해서 피부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데, 때마침 로고나의 BabyAto 로션 정보가 제 눈에 띠더군요.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최고의 보습을 선사해준다는 소식을 듣고 !!

건조하고 연약한 베이비 전용 로션으로 나온 제품이지만, 저도 유독 별난 극건조로 예민한 피부를 갖고 있음으로 -

현재 제 피부에 꼭 사용을 해보고 싶어서 신청을 했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얻어 제 피부에 테스트를 해보게 되었네요 :D

 

 

 

 

 

= 이런 피부를 가지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 로고나 BabyAto로션 =

 

☞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

☞ 피지 조절 및 관리가 필요한 피부

☞ 건조하고 영양이 필요한 피부

☞ 화학 성분에 민감한 피부

 

 

 

 

 

 

 

 

로고나 브랜드는 40년 전통의 독일의 천연 유기농 화장품으로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유명한 회사에요.

최적 원산지, 최적 품질의 자연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가장 안전하고 피부 친화적인 베이비 제품 뿐만 아니라

성인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자연성분 유기농 화장품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담. 로고나의 박스를 두르고 있는 종이에

적힌 문구에도 로고나는 0.001%도 화학성분은 넣지 않는 착한 화장품!! 이라고 적혀있는데요. 그만큼!!

로고나 브랜드의 당당한 자부심이 느껴지네요. 좋은 자연 친화적 성분을 중요시 여기는 고객들에겐

신뢰감을 주는 로고나 브랜드!! 환경까지 생각하는 재활용이 가능한 골판지 패키지에

정성스러운 마음까지 가득 담아 보내주셔서 선물 받은 기분으로 제품들을 펼쳐보았습니다. :D

 

 

 

 

 

 

 

 

40년 명성을 이어가는 로고나의 7대 철학!

세계가 인증한 로고나의 인증 마크 -

 

 

 

 

 

 

 

 

 

 

이렇게 박스 내부에 BabyAto 로션 본제품과 함께 푸짐하게 로고나의 다양한 유기농 화장품 샘플도

 챙겨주셨어요. 베이비 아토로션 체험분도 있어서, 직장에 두살배기 아이가 있는 지인에게도 기분 좋은

나눔을 했습니다. 아이 목욕 후 한번 발라보시라궁 !! 다른 로고나 썬로션이나 샴푸, 베이비 로션 제품들도

써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제품 책자도 넣어주셔서 샘플들 정보들도 쉽게 알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네요.

 

 

 

 

 

 

 

 

 

 

책자를 살펴보던 중 이렇게, 자연유래 성분과 화학성분을 꼼꼼하게 비교를 한 정보와 유해한 성분도 기입이

되어 있었는데요. 화학 성분들을 대제할 수 있는 자연 유래 식물 추출 오일,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자연유래 방부제,

자연 추출의 향, 자연 보습제 등 정말 딱 봐도 좋은 각종 자연 식물과 씨앗에서 나온 성분들로 대신해

자연 원료가 듬뿍 든 다양한 제품들을 만들고 있더라구요. :D 몰랐던 유해한 성분들에 대한 정보까지 살펴볼 수 있어

너무 유익했습니다. 앞으로 화장품 볼 때 이런 성분들이 있는지 없는지 꼭 확인을 하게 될 것 같아요.

로고나에서는 이런 화학 성분 분석까지 정보지에 실은 걸 보면, 이런 유해 성분들을

절대 넣지 않았다는 로고나 브랜드의 자부심들을 곳곳에서 더 느낄 수 있었던 부분이었습니담.

 

 

 

 

 


 


 

 

Babyato Lotion (베이비아토 플레게로치온)

용량: 200ml / 가격: 53.000원 [로고나 공식 사이트 가격]

 

 

로고나 베이비아토 로션의 주성분은 사람의 피지 구조와 가장 유사한 자연성분인 호호바 씨드 오일인데요.

진한 호호바씨드 오일은 모공을 막지 않고 보습작용이 탁월하다고 해요. 또한 호호바씨

 오일 속 미리스트산이 성난 피부를 편안하게 달래주기까지 해서, 약해진 각질층과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건조로 인해 가려운 피부도 촉촉하게 보호해준다고 해요.

 

편안한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는 약산성 (pH5.5)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초보습 제품이에요.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유기 재배 천연 식물성 원료가 가득 들어있는 만큼 감안이 되네요.

여지껏 화학성분이 가득 든 화장품을 내 돈주고 구매를 해왔다는 부분이 사실 이 제품을 보면서

그런 씁쓸한 생각이 들더라구요. 내 피부든, 내 아이의 피부든..

착하고 좋은 제품들을 발라주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다 같은 마음이실거라 봅니다. :0

 

 

 

 

 

 

 

 

제품 박스면에 볼수 있는 전성분 표시-

호호바씨 오일을 비롯해서 유기 재배를 한 자연원료가 가득 눈에 들어오네요. 엄선된 호호바씨 오일과 올리브,

스위트 아몬드 오일, 카카오 씨드 버터, 쉐어버터 등 보습력하면 최강이라고 불리우는 식물 성분들로

기입이 되어있는 걸 보실 수 있어요. 무엇보다 보습제 선택시 꼭 피해야 할 안좋은 성분들!

파라벤류 / 화학방부제 / 석유화학오일(미네랄오일) 등 화학적 계면활성제가 무첨가된 제품이라,

연약한 아기 피부부터 저처럼 민감성 건조 피부를 가지신 성인분들도 순하게 촉촉함을

채워줄 수 있는 보습 케어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베이비아토 로션 제품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될만한 자극적이지 않은 순한~ 자연 보습제!!!

 

 

 

 

 

 

 

가벼운 플라스틱 케이스에 자연주의 화장품 다운 심플한 외관을 가졌고, 여행용 샴푸만한 크기를 갖고 있구요.

짜서 쓰는 그런 케이스인데, 들고 다녀도 부담없는 크기로 느껴졌어요. :D 제조일자와 사용기한이

이렇게 제품 본면에 스티커로 붙여놔서 한눈에 보기도 편하네요. 따로 기재 안해도 되고 ^^

 

 

 

 

 

 

 

 

보시다시피 제형도 약간 옅은 노란빛 컬러감이 드는데요. 그 이유가 맑은 황금색의 호호바씨 오일이

듬뿍 들어있어서 인공색소를 넣지않았음에도 옅은 노란빛을 띄고 있는거라고 해요. :)

달콤한 코코넛. 아몬드향이? 은은하게 나서 아이에게도 부담없는 향이었구요. 수분감이 가득한

묽은 제형의 제품이라 촉촉한 발림성도 좋은데, 펴바를 때에는 약간 쫀쫀한 연고의 점성 같은 느낌도

살짝 들기도 해요. 발림이나 흡수력을 좋게 해주는 화학성분들을 가진 로션들에 비해선 천연 성분의

제품이다보니, 살짝 흡수가 더딘 느낌은 있는 것 같아요. 피부 마사지하듯, 롤링을 더 해줘야 매끈하게

 스며드는 느낌이 드네요. 제가 자주 손을 물에 담구다보니, 많이 건조한 편이라 푸석한데,

수분감이 있는 제형이라 확실히 손등 피부도 수분이 꽉 채워지는 느낌이 드네요.

 

 

 

 

 

 

 

 

 

일반 호호바 오일보다 훨씬 비싼 호호바의 씨앗 오일을 사용했다는!! 로고나 베이비아토 로션 ㅋㅋ
호호바의 씨앗 오일을 최대 75%까지 함유하고 있을 정도로!! 유분감이 바로 느껴지는데요.
피부가 메마를 정도로 건조하다보니깐 이 오일감이 부담스럽게는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피부면에 가볍게 코팅된 느낌으로 피부 보습막을 바로 보이더라구요.
푸석한 피부결도 베이비아토 로션을 바르면, 윤기감으로 매끈하게 즉각 변하고 -
눈에 띠게 확 달라진 생기있는 피부를 만나볼 수 있었어요. 피부가 반짝하게~ 윤기가 돌면서 빛이 나요.
오랜시간이 지나도 피부 땅김도 느껴지지 않았고 촉촉한 윤기감이 오랫동안 피부 겉면에 머물러 있어서
피부도 건강해보이고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 할수 있어요. 보습력 UP, 오랜 지속력!! 도 Good!!

 

 

 

 

 

 

[민감성 피부 / 홍조 피부 / 수분부족형 복합성 피부]

 

 

 

 

저는 이마보다, 뺨 주위가 유독 많이 건조해요. 사용 전 사진을 보시면 피부에 각질이 올라온 거 보이시죠.
코 주변부터 뺨부위가 건조함이 찾아오면 늘 피부가 하얗게 일어나고 간질한 느낌이 자주 들어요.
로고나 BabyAto로션을 바르고 나니 바르기 전에 푸석하고 늘어난 느낌이 들던 피부가 촉촉함이 차오르면서
피부가 탄탄하게 변하고 가벼운 유분감이 피부 겉면을 커버해주면서 피부가 더 생기 있어보이고, 윤기감으로

환한 느낌도 들고 무엇보다 자주 가려운 느낌이 들고, 바람만 직빵으로 맞았다하면 피부 속땅김이 생겨서
정말 피부가 더 자극되어 예민해져서 힘들었는데, 로고나 아토로션을 바른 후에는 땅김도 전혀 안들고

너무 피부가 편안하더라구요!! 세안 후에 바로 스킨으로 피부 닦아주고 로고나 아토로션을 바르면

피부가 종일- 촉촉하고 생기가 돌아요.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과 건조한 피부를 가진 성인 분들이

가을과 겨울에 사용하면 잘 맞을 것 같고, 촉촉함과 더불어 보습력이 오래 유지가 되서,, 건조한 철에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만한 보습케어 제품이었습니다. 얼굴 뿐만아니라,

팔꿈치 무릎과 같이 특히 건조해지기 쉬운 부위에도 발라줘도 촉촉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할수 있었어요.

 

저처럼 사시사철 피부건조로 인해 가려움증과 푸석한 피부에서 해방되고 싶은 분들-

순하고 자극없는 보습제가 필요한 예비엄마에게 진심 추천해드리는 로고나 베이비아토 로션!!!

피부 자극이 적은 순한 원료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담-

자연유래성분을 대체한 자연 명품 화장품으로 소중한 내 피부와 가족들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세요.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