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더페이스샵] NEW 망고씨드 페이셜버터- 피부보습과 유연작용 최강크림, 건조함에서 해방 / 가을, 겨울 필수 보습크림

by U;nee Nori 2015. 9. 11.
반응형

 

 

 

며칠째 덥지도 딱히 춥지도 않은 날씨가 계속 유지가 되곤 있는데..

햇볕은 따뜻한데, 바람이 유독 가을이 왔음을 전해주네요.

아침과 저녁시간대에는 유독 쌀쌀해지면 피부가 가장 예민하게 반응을 하더라구요.

계절 영향에 자극을 많이 받는 홍조 피부인데다가, 바람을 유독 많이 맞은 후에는

다음날 피부 상태는 너무 좋지 못하게~? 쭈글쭈글.. 메마른 느낌이 찾아오네요.
내 피부에 남아 있는 수분감 마저 다 뺏어가서 얼굴에 잦은 당김이 찾아와서 힘든데-

환절기 건조함으로 피부 당김에서 극복하라고 이렇게 또 더페이스샵의 영양가득 촉촉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뉴 망고씨드 페이셜버터를 체험해볼수 있는 행복한 기회를 주셨네요. :D

 

 

 

 

 

 

 

 

 

 

이 제품은 작년에도 뷰티 프로그램에서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에서도 1위할 정도로 호평 받았던 제품으로 유명하죠.

100% 천연 식물성 망고씨드 버터로 우수한 윤기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36시간 보습 래스팅은 물론, 영양과 더불어

주름 개선 기능성까지!! 갖춘 수분크림 제품이에요. 이번에는 페이셜버터와 볼륨버터 이름하에 두 라인으로 출시를 했는데,

피부 타입이나 피부 상태에 맞춰서도 버터크림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습니다. ㅎㅎ

 

 

 

 

 

 

 

페이셜 버터는 촉촉함과 깊은 보습을 중점을 둔 보습크림이라 피부 속부터 수분을 잡아줘 피부 결을

실크처럼 매끈하게 케어를 해주는데, 20대 초반부터 연령제한없이 중.건성 피부타입을 가지신 분들,

건조함을 즉각 케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쓰심 좋을 것 같고, 볼륨 버터는 촉촉함은 기본!

탱탱한 탄력까지 동시 케어해주기 좋은 크림으로 건성 20대 후반에서 3-40대 사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현재, 탄력보다는 건조함으로 인해 피부 당김이 생기는 걸로 봐서 깊은 보습이 안되는 것 같아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어서, 기본에 충실한 페이셜 버터를 선택을 했습니담. ㅎㅎ

 

 

 

 

 

 

 

 

 

 

버터 특유 제형이 피부에 사르르 녹아 한번 바르는 것만으로도 촘촘하게 채워주고 완벽하게

코팅해주는 고보습 페이셜 버터라 건조한 부분 어디든지 발라도 좋고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요.

우수한 보습 성분으로 알려진 망고 씨드버터와 퀴노아씨드 추출물이 함유된 버터가 수분 손실을

효과적으로 막아 건조로 인한 5가지 피부 문제, (푸석한 피부, 잘 안먹는 화장, 피부탄력 저하,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울긋불긋한 자극)등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페이셜버터는 피부에 유해한 7가지 성분들을 배제를 했다고 합니다.

[파라벤, 타르색소, 동물성원료, 미네랄오일, 탤크, 파라핀, 폴리아크릴아마이드]가 첨가되지 않아서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계신 분들, 피부 트러블이 잦으신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될듯 싶습니다.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페이셜버터

THEFACESHOP Mango Seed Moisturizing Facial Butter  

모든피부타입 / 용량 : 50ml / 가격 : 22,900원

[더페이스샵 공식 사이트 가격]

 

가을과 어울리는 따뜻함이 전해지는 은은한 잿빛느낌이 나는 브라운 컬러 색상의 패키지 속에

페이스샵의 리뉴얼 망고씨드 페이셜 버터가 들어있는데요. 용량은 50ml 그대로인데,

작년에 동생이 같은 제품을 사용을 했었기에, 본 적이 있는데 그때에는 귀여운 느낌의 노란 패키지였는데,

이번 리뉴얼되어 출시된 제품은 종이 패키지부터 용기 디자인까지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바뀌었네요.

이젠 10-20대 뿐만 아니라, 30-40대 연령대도 갖고 있어도 부끄럽지가 않은 ㅋㅋ 그런 느낌!?

 겉면부터 두께도 좀 넓어지고 무게감도 묵직하게 느껴지는 외관을 가졌고, 화장대에 올려두니 고급스러워서

 화장대도 살아나는 느낌이 듭니다. ㅎㅎ 용기 디자인으로 선호도와 만족감이 한층 UP이 되었네요.

 

 

 

 

 

 

 

 

 

위생을 위해 스파츌라도 함께 내장되어있구요. 뚜껑 열면 내부에 하트손잡이가 달린 귀여운

 보호캡이 있구요. 그사이로 달큰한 망고향이 은은하게 베어나오네요. 내부용기도 !!

 버터 특유의 ㅋㅋ 노란 컬러~ 그리고 보호캡을 들어올리면 내부 용기와 또

비슷한 노란 컬러를 가진 단단해보이는 밤형태의 크림제형이 한가득 담겨져 있어요.

 

 

 

 

 

 

 

 

 

 

딱봐도 진짜 버터같은 색감!! ㅎㅎ

하지만 고소한 버터향이 아닌 망고 향의 달큰함이 가득해 향긋해요.

뻑뻑한 고체형 처럼 보이지만 피부에 올려보면 사르르 녹아드는 제형이구요.

보시다시피 제형 자체가 쫀쫀한 느낌은 들지가 않아요.

내장된 스파츌라로 한번 떴을 때 이렇게 흔적이 남을 정도로 밤형태의 크림인데,

피부에 올려둬도 줄줄 흘러내리거나 하지 않아서 사용감이 더 좋습니다.

체온에 잘 녹는 고체형 크림이다보니 피부에 올렸을 때의 피부 밀착감이 아주 좋아요.

 

 

 

 

 

 

 

 

 

 

 

피부에 펴바른 후에 손끝으로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고체크림이 녹으면서 푸석했던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되면서

스며드는데, 수분감도 주면서 ​버터 타입인 만큼 유분감이 느껴지는데요. 유분감이 미끄덩거릴 정도로 과하지 않고

피부에 딱 필요한 만큼의 유분을 부여해준다는 느낌이 들었고,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피부면을 가볍게 코팅을

해준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사용 전에는 메마르고 푸석했던 피부가 페이셜 버터를 흡수한 후에는 피부가 촉촉해지고

매끄럽게 즉각 변하는게 느껴져서 생각 이상으로 사용감이 좋아서 건조한 바디에도 아낌없이 발라주었습니담. :D

왜 여동생이 작년 겨울에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페이셜버터를 사용을 했는지.. 이해가 되네요. ㅎㅎ 버터 크림의 수분감은

피부속 깊숙히 흡수되고 유분감은 흡수된 수분감이 증발되지 않게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줘서 확실히, 오랜시간이

지나도 속당김이 느껴지지 않았고 촉촉한 윤기감이 오랫동안 지속이되는 걸 볼수 있었어요. 보습효과 Good !!

건조한 가을, 겨울철에 사용하기 참 좋은 제품 같아요. 바를 때와는 다르게, 흡수가 되고 나면 끈적임이 생기거나

피부에 유분감이 겉돌아 무겁게 느껴지거나 답답함이 없고, 피부결도 촘촘해져 쭈글했던 피부가 되살아난 느낌이 들어요.

 

 

 

 

 

 

 

[▲ 30대 여성 복합성 피부 / 계절 영향을 많이 받는 홍조피부, 수분부족형]

 

 

 

 

정말 요즘들어 세안하고 금방 피부가 푸석해져서 바로 메이크업 할 경우 화장이 계속 들뜨고

허옇게 각질들이 피어올라서, 뭔가 깔끔하게 메이크업이 안된다라는 느낌이 많았는데,

페이셜 버터를 바르면 피부결 정돈과 동시에 피부가 촉촉해지고 탄력감이 생겨져 다음 메이크업이

잘 먹어들어가고, 메이크업 제품이 밀리거나 하지도 않고 매끈하게 메이크업이 되서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사용해도 좋더라구요. 건조함이 심하신 분들은 밤에 자기 전에 페이셜버터를 듬뿍퍼서 피부전체 골고루

펴발라주고 잠자면 다음날 좀 더 매끄럽고 화장 잘받는 피부로 기분좋게 메이크업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위의 사진을 비교해보면 다른 느낌이 드시죠? 요즘처럼 건조한 가을철에 사용하기 딱 적당한 리치한 크림이에요.

저는 복합성 피부인데, 유독 건조한 볼 부위는 리치한 크림이 아주 잘 맞습니다. 건성분들에게도 잘 맞을 것 같아요.

저처럼 복합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도 아주 소량정도 얇게 펴발라줘도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제품이에요.

망고버터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탁월한 천연성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매만지면 울긋불긋

자극 받던 피부도 한결 가라앉아 진정된 느낌도 눈에 보여서 좋았습니다.

 

 

 

 

 

 

 

 

보정을 하지 않았습니담. 사용하기 전 피부 상태를 잘 보시면 피부에 들뜬 각질들이 보이실 꺼에요.
세안 후 미스트나 스킨케어를 빠르게 해주지 않으면
5분만 지나도 늘 이렇게 하얗게 들떠보이네요.

저는 일주일마다 각질 케어를 2회 정도는 꾸준한 관리를 해주는 편인데도 환절기철에는 언제나 이렇게

늘 볼 주위에는 피부가 하얗게 피고, 피부 당김이 심한데요. 메마르고 푸석했던 피부에 페이셜 버터를 흡수한 후에는

각질들이 오른쪽 사진처럼 매끈하게 정돈이 되고, 잦은 당김이 들던 푸석했던 피부가 촉촉함해지면서 동시에

유연해져서 편안한 느낌이 들어요. 스킨케어만 해주고 잠깐 방심하면 금새 하얗게 피는 건 도무지 어쩔 수가 없는데,
스킨 후에 망고씨드 페이셜버터 하나만 펴발라줘도 부족한 느낌이 들지 않고, 유수분 밸런스가 적절히 조절이

되는 느낌을 받았구요. 보시다시피 즉각적으로 피부 결이 부드러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서 사용감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D 역시나 사람들이 추천하는 제품은 다르다라는 걸 느끼게 해주네요. 수분감이 사그라든

쭈글한 피부에 고보습감 페이셜버터 하나로 피부가 촉촉해지니, 더 건강해보이고 피부 안색도 좋아진 것 같아요.

 

 

 

 

 

 

 


 

환절기철,그리고 다가올 겨울 준비, 적당한 유분감으로 건조한 피부에 뉴 망고씨드 페이셜버터로 보습력을

향상 시켜보시길 바랍니담. 저처럼 매일 바람만 스쳤다하면 다음날 피부가 확 돌변하는 예민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 정말 이러한 피부 상태론 화장 하기 싫잖아요! 솔직히 저도 아침마다 푸석한 피부 보면서

수분 제품들을 허겁지겁 막 바릅니다. 어쩔수 없이 화장은 꼭 하고 나가야하니깐, 베이스 깔 때마다

아지랑이 처럼 핀 각질들 때문에, 거울만 계속 들여다보게되고 화장할 맛이 뚝뚝 떨어지는데요.

그러한 저같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소량만 발라줘도 각질로 들뜬 지저분한 피부면도 가라앉혀줘서

깔끔해보이고 자연스러운 윤기감으로 더 생기 있는 촉촉한 피부 유지가 가능해서 피부가 한결 더 좋아진

느낌을 받습니다. 정말 피부 보습이나 유연 작용이 끝내주는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페이셜버터!!

건조한 계절로 인해 피부에 영양과 보습이 필요하신 분들도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페이셜버터를 사용해보신다면

큰 만족감을 느낄수 있을 것 같네요. 요즘 제가 며칠째 자기 전에 듬뿍 바르고 자고 하는데,

다음날 아침까지도 피부가 매끄럽고 좋더라구요. 다름!! 화장하기 전에도 유독 건조한 부위에 적당량 펴발라줘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상태를 유지한 상태에 화장을 해도 밀리거나 하지도 않고 훨씬 화장을 잘 받게 해줘서,

매일 손이 가는 제품이 되었네요. 잦피부 건조함으로 인해 찾아오는 피부 스트레스에 해방되서 너무 행복하구요.. :)

저는 가을, 겨울에는 세라마이드 성분의 보습 제품을 휴대해서 다녔었는데, 망고씨드 페이셜 버터를 소량으로

케이스에 담아다니면서 사용을 해도 될 것 같아요. 세라마이드 성분 못지 않은 고보습력 제품이 아닌가 싶을 정도.

멀티밤처럼!! 특히 건조한 무릎이나, 손등, 팔꿈치 부위가 건조해서 가렵게 느껴질 때도 발라줘도 효과 짱이네요.

거친 피부결을 부드럽게 케어해주고 보습도 유지가 잘 되는 느낌이 드니깐 여러모로 잘 애용을 하고 있네요.

망고씨드 페이셜버터를 아낌없이 펴발라줘서 주름개선 효과도 보고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만들어봐야겠습니다.

망고씨드 페이셜 버터는 재구매의사 100%!! 엄마와 여동생에게 선물해줘야겠어요 :D 다가올 겨울을 위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