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메이크업 포에버] ULTRA HD 파운데이션의 힘! 무결점 내추럴한 피부톤 연출!! / Y305 컬러 소프트 베이지 (NEW ULTRA HD FOUNDATION)

by U;nee Nori 2015. 8. 28.
반응형

 

 

     이제 HD 시절도 굿바이??? 지금도 Full HD TV 모니터를 보며 연예인들 피부 감상을 하는데도

 주름이며 모공 하나 까지 다보이는데! !!!!!!!!!!!!! 이제는 4배나 더 선명한 초고화질 ULTRA HD 시대를

맞이할 준비를 하다니 ... 세상의 기술력이 놀랍기도 하고, 휴대폰이나 카메라들도 시대에 발맞춰 빠르게

바뀔 것을 생각하니 제 마음도 괜시리 조바심이 나는데요. ㅎ 우리는 어떻게 살라는 건지,,, :(

 

피부톤이라도 깨끗해야 생얼로 댕기지!! 나이도 한살씩 먹어가는 것도 억울한데 잡티니 기미들도 하루 하루-

발빠르게 내 피부를 칙칙하게 덮어 줘서 억장이 무너지고 있는데 말이죠. 그래서 커버를 너무 신경쓰다보면,

늘 감추겠다고 이중 삼중 덧바르고 수정하다보면은 메이크업이 다소 두꺼워지고, 뭉쳐서 들뜨고

밀리기도 해서 매끈한 메이크업이 안되고 깔끔하지 못한 피부결 표현과 무겁게만 느껴진 분장 메이크업

마냥 변하기 일쑤인데, 이제는 더이상- 그런 걱정을 안하셔도 될 만한!! 아주 획기적인 구세주 베이스 아이템을

또! 메이크업 포에버에서 아주 발빠르게 준비를 해주셔서~~ 이런 걱정거리들도 굿바이 하시면 될듯 싶습니담.

 

 

 

 

 

 

 

 

 

MAKE UP FOR EVER  NEW

ULTRA HD FOUNDATION

용량: 30ml / 가격: 60.000 원대 (총 14컬러)

(MAKE UP FOR EVER KOREA 공식 사이트 가격)

 

 

초고화질 UHD 화면에서도 더 진보된 내추럴 커버와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 줄수 있게끔 만들어주는 메이크업

포에버의 두번째 역작 파운데이션!! 신제품 울트라 HD 파운데이션이 드뎌 8월 21일에 국내에서 출시를 했습니다. 짝짝 :)

기존 메이크업 포에버 HD 파운데이션 또한 HD 화질 카메라 앞에서 백옥같은 도자기 피부처럼 보이게 해주고

얇지만 뛰어난 밀착력과 커버력 그리고 컬러도 다양해서 연예인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도 익히

잘 알고 있었지만 또 이렇게 새로운 성분들이 추가되어 리뉴얼된 역작의 파운데이션을 제 피부톤에 딱맞게

골라 본품을 체험을 해보게 되서 너무 행복하네욤 ㅎ 여튼 ULTRA HD 파운데이션 정보를 소개를 해드릴께요!!

 

 

 

 

 

 

 

 

 

 

 

 

 

박스 옆면은 제품 표시성분 부터 사용기한 까지 한글로 표기된 설명 스티커가 붙어있구요.

외부 패키지면에 윗 부분에는 기입 되어있는 컬러 넘버링 표기를 볼수 있는데요. 이번 메이크업 포에버에서

새로운 넘버링 시스템을 도입을 해 울트라 HD 파운데이션에는 새로운 컬러의 넘버링이 이렇게 찍혀있답니다.

아래에서 다시 한번 컬러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지만, 저는 이번에 Y305 컬러 소프트 베이지 색상을 선택을 했어요.

올여름에 좀 많이 타서 안그래도 어두운 피부,, 자연스럽게 보정하고자 선택한 컬러에요.

 

 

 

 

 

 

 

 

 

 

박스에서 제품을 꺼내보면 내부에는 메이크업포에버에서 올해 초에 런칭한 동안 피부결로 만들어준다는?!!

그 -제품!! 스텝원 스킨 이퀄라이저 하이드레이팅 프라이머 1ml 샘플 제품도 한번 써보라고 이렇게 함께 들어있네요.

불투명한 하얀 수분감있는 제형으로 부드럽고 얇게 펴발리구요. 금방 흡수되면서 피부결이 정돈이 되더라구요?

제가 출근할 때 급하게 발라봐서 ㅎㅎ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수분 크림같은 느낌이라 메이크업 하기 전에

건조한 피부에 발라주면 촉촉하게 정돈된 결상태로 변해서 확실히 파운데이션이 더 매끈하게

 잘 펴발리는 느낌이 들고 화장이 들뜨지 않게 해주는 것 같아서 좋았네요. 유분감도 없는

마무리감도 좋아서, 요것도 기회가 된다면 본품으로다가 사용을 해보고 싶어요. ㅎ

 

 

 

 

 

 

-불펌 금지-

 

 

 

 

메이크업 포에버에서는 옐로우 피부톤과 쿨톤 레드 피부톤으로 나눠 국내 최다 컬러로 동양인에게

 잘 맞는 컬러 총 14가지 컬러들로 세분화 되어있어 내 피부톤에 맞는 적합한 컬러를 선택하기 수월하실 거에요.  

위의 이미지 출처는 메이크업 포에버 사이트 컬러표 이미지를 통해 제가 따로 정리해서 편집을 해본거구요.

표기가 140 = Y305 경우, 기존 HD 파운데이션 No. 140 소프트 베이지 컬러와 동일하다. 라는 표시로 보심 되겠네요.

HD 파운데이션 이미 내 피부에 맞는 컬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예전 쓰던 번호 따라 사용을 하시면 될 듯 싶습니담.

 

Y 305 (UHD 파운데이션의 새 넘버링)

숫자 앞에 R로 표기된 컬러들은 쿨톤 피부를 위한 핑크 베이스 제품이고,

Y로 표기된 컬러들은 웜톤 피부를 위한 옐로우 베이스 입니다.

 

 

 

 

 

 

 

 

[이미지 출처: 메이크업 포에버 울트라 HD 파운데이션 컬러설명서]

 

 

 

 

 

 

 

 

적당량 용량 30ml에 이렇게 외관도 깔끔해보이는 투명한 원통에 한겹 더 감싸고 있는 이중적인 케이스라

그립감도 좋고, 손에 열이 많은 사람들이 잡았을 때도 열 전달이 내용물에 바로 전해지지 않으니깐 계속

 잡고 사용해도 되구요. 여러 컬러를 둬도 용기 겉면 비춰지는 컬러감이 선명해서 베이스 색을 알기가 쉽고,

펌핑형 제품이라 그냥 바로 쓰기도 간편해요. 그뿐만 아니라 심플한 블랙 컬러와 실버, 이 느낌으로 외관

 디자인이 더 고급져보여 눈길이 더 갑니담! 이번에 메이크업 포에버에서 나름 케이스의 사소한 면도 꽤

 신경을 쓴 부분이 느껴지더라구요. 기존 HD 파운데이션 용기형은 동일은 하나, 뚜껑을 닫는 부분을

이렇게 실버링으로 장착을 해서 더 세련되보이고 멋지지만, 용기의 기능면에서도 더 좋아졌습니다

 

 

 

 

 

 

 

 

 

뚜껑 케이스가 정말 잘 닫혀서 좋아요!! 저 실버링 중간 부분에 볼록하게 - 튀어나온 부분이 딱 뚜껑이

고정있게 걸리는 힘도 좋아 더 이상 뚜껑만 따로 놀거나, 떨어뜨려서 파손된다거나 그럴 염려도 없습니다.

다 쓰기 나름이겠지만,, 자주 열고 닫고 하다보면 뚜껑이 헐렁해지기도하고, 저 많이 덤벙거리고 하다보니,

바쁜 아침, 막 사용하다보면 다음날, 파운데이션 뚜껑이 어디굴러갔는지 안보일 때도 많고 ㅋㅋㅋㅋㅋ

 펌핑구는 또 유광블랙이다보니 뚜껑이 없으면 먼지가 자북하게 올라가 있어서 ㅋㅋㅋ 위생적으로 보기에도

좋지가 않았더랬죠. 여튼 저도 메포제품은 아니였지만 평소 파운데이션 쓰다가 헐렁해진 뚜껑때문에

윗부분 잘못 잡다가 툭 떨어뜨리면 뚜껑부터 튕겨나가 뚜껑케이스 금 나가고 .. 성한 뚜껑이 많지 않은데요.

이 제품은 뚜껑을 사용하고 제대로 딱- 닫아놓으면 ㅋㅋ 한손으로 뚜껑이 위로 올려서 열려고 해도 안벗겨집니다.

두손을 사용해서 힘안주고는 못떼어내요. 기똥차죠. 이젠 뚜껑 파손될 일이 없습니다.

또한 파우치등,, 가방에 막 들고 다녀도 문제가 없습니다. ㅎㅎㅎ 튼튼해요. 정말 마음에 드는 한 부분이죠.

 

 

 

 

 

 

 

 

 

 

 

개봉 후 12개월 사용이 가능하고, 컬러 넘버링 확인은 용기 바닥면에 표시가 되어있어서 밑에서 확인을 하시면 되구요. ㅎㅎ

용기에 비춰지는 컬러를 보았을 때 조금 어두운 옐로우 톤이 아닌가 싶지만.. 평소에는 21호 ~ 23호 섞어 사용하는

피부톤인데 노랗고 붉은기도 있어서 아이보리와 샌드 컬러의 중간 사이 계열의 웜톤, 305 제품을 선택을 했습니다.

저는 피부가 노란 기가 좀 있는 편이라, 너무 밝고 화사한 베이스는 표현을 잘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막바라지

여름 여행을 다녀온 후로 피부가 그을려서 그런지, 기존 쓰던 파데랑도 잘 맞지않고 이상하게 피부가 둥떠보이는

감이 있어, 다시 다바꿔야할 판에!! 305 컬러는 그런 저에게 자연스러움을 줄수 있는 컬러여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피부가 유독 하얀 분이 아니시라면.. 옐로우톤 22-23호 이신 분이 사용하기 적합한 컬러가 아니지않나 싶습니담.

 

 

 

 

 

 

 

 

 

 

제품 받고 나서 부터 바로 꺼내 한번 펌핑을 해봤었는데 손등에서 흘러내리는 정도만 보고도 묽은 제형이라는

 걸 알수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스펀지나 퍼프종류로 사용하긴 보다는 브러쉬 조합도 괜찮을 것 같아서

 기존 사용하고 있는 플랫 가부키 브러쉬를 이용해 함께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이번에 보니깐

메이크업 포에버에서 UHD 파운데이션의 초미립자 입자를 최대한 고르고 완벽하게 펴 바를 수 있도록 고안된

핸드메이드 UHD 파운데이션 전용 페이스 브러쉬라 해서 4K브러쉬(#154) 제품이 나왔더라구요?!!

브러쉬에 관심많은 뇨자라 ㅋㅋ 관심있게 사이트에서 살펴봤다능 ㅎ 아래 이미지는 메.포 공식사이트에서 담아왔어요.

 

 

 

 

 

 

 

 

 

4K 브러쉬도 모가 촘촘해서 힘있어보이고 부드러운 모로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을 것 같고-

플랫한 넓은 단면이라 UHD 파운데이션을 고르게 잘 펴발라 줄 것 같고 커버력도 높여줄 것 같아 관심이 가네요.

다음에 꼭 매장가서 둘러보고 구매를 해서, 울트라 HD 파운데이션과 함께 꼭 사용을 해봐야겠습니다.

 


 

 

 

 

퓨어포커스 입자로 굉장히 자연스러운 피부연출이 가능!!

 

 

 

140= Y305 Soft beige 컬러는 보시다시피, 노란~ 베이스에요.

핑크베이스 컬러들은 화사한 느낌을 준다면, 이 컬러는 노란베이스라 더욱 자연스러움을 줄수 있는 컬러에요.

일반 파운데이션 보다는 수분감이 많은 묽고 가벼운 리퀴드 타입이라 펌핑해놓고 바로 마르거나 하지 않아요.

발림성도 너무 좋고 주름끼임 하나없이 푸석한 피부도 매끄럽게 발리면서 잘 스며들어요.

묽기 때문에 별다른 도구없이도 손으로 발라도 될것 같습니다.

 

저는 복합성 피부이긴 한데, 지성에 많이 가까운 수분부족형 피부에요. 이런 피부에 제형이 너무 잘 맞더라구요.

지성. 복합성 피부에는 촉촉하게 매끈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건성이신 분들은 사용 전에 기초로 스킨 케어 충분히해주시고

결 이퀄라이저 프라이머로 촉촉하게 스며들게 해주신 후에 사용하시면 아주 잘 맞는 조합이 될 듯 싶습니다.

 

 

 

 

 

 

 

 

 

 

제 얼굴 피부 톤붉은기로 얼룩덜룩한 감이 있어서 피부톤이 칙칙해보이는 단점이 있는데요.

손등도 그 못지 않게 붉은 기가 많은데, 옐로우톤의 제형이 잘 스며들면서 붉은기를 잘 잡아주고

 하얗게 동뜬 것 같이 안보여서 내추럴하게 쓸수 있는 컬러라 사용감이 흡족했어요. 두껍게

표현이 안되서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았고 유독 도드라진 핏줄도 자연스럽게 커버 해주는 정도였고

 홍조 커버에는 정말 적합한 옐로우 베이스 파운데이션이라 잘 가려주는 것 같네요.

 

 

 

 

 

 

 

 

 

 

제가 얼굴에는 콧등에 점 빼고는 많지 않아서 그나마 손등에 점이 하나 있고 , 몇달 전에 식빵 굽다가

오븐에 데여서 기미같은 진한 컬러의 화상자국이 손등에 있는게 눈에 띠어서 여기에 커버력을 테스트

 다시 해봤습니담. 보기 싫어서 제일 가리고 싶거든여 ㅋㅋㅋ 유독 눈에 띰;; 그래서 늘 메이크업할 때 한번씩

 두드려주곤 하져. 커버력의 강점을 보여주는 되직한 제형보다는 수분감이 많이 치중한 묽은 제형이지만,

진한 점도 흐릿하게 자연스럽게 커버를 해주는 편이었고 화상자국에도 아주 밀착력 있게 덮어진 모습이라 할까요.

동생들도 알아채지 못할 정도로 얼룩덜룩한 화상자국을 균일하게 내 피부 스킨톤 같이 커버해주고,

겉도는 유분감도 느껴지지 않았고, 촉촉한 발림과 더불어 세미매트하게 마무리가 되네요.!!

장시간 외출시엔 촉촉했던 메이크업이 살짝 매트해지는 느낌은 있어요.

 

 

 

 

 

 

 

 

 

 

 

제가 며칠 째 계속 사용하면서 사진을 찍고 있어서,, 위의 사진은 한밤에 어두운 곳에서 촬영한 거라 -

 좀 어둑 어둑 하네요. 여튼 위의 사진은 메이크업 하지 않은 상태의 제 피부톤이에요.. 엉망이죠.. ㅋ

30대다보니, 진하지는 않지만 기미도 막 생겨나고 있습니다. 연하게 볼수 있죠. 그래서 보통 평소에는

커버력에 중점을 첫번째두고, 그 두번째는 자연스러움 피부 톤으로 연출을 많이 하는 편이에요.

되직한 제형들은 붉은 홍조와 연하게 올라오는 기미 흔적들을 잘 덮어주긴 한데, 내 피부톤에 알맞는

컬러감을 계속 맞춰 쓰기란 정말 어렵더라구요. 한때는 너무 밝은 제품을 많이 펌핑해서 밝게 표현되기도 하고

한때는 너무 어둡게 표현이 되기도 하고 ㅋㅋ 21호와 23호의 컬러를 믹스해서 사용을 하다보니,

그날 따라 피부톤이 막 바뀝니다. 진짜 정신없이 촉박하게 살다보면 맨날 달라지네요. 제 톤은 ㅋㅋㅋ

여튼 울트라HD파운데이션을 피부에 펴발라보면서 제가 직접 눈으로 확인을 해보니깐 정말 다르더라구요.

제 붉은 홍조 피부를 완벽하게 커버해주고 미세하고 연한 기미나 잡티도 내추럴하게 잘 덮어주네요. 절대 두껍지 않음!

거울을 봐도 피부가 딱 동 떠보이지 않고 한듯 안한듯한 자연스러운 표현과 늘 파데를 바르고 나면 답답함을

 많이 느껴지는데, ULTRA HD 파운데이션은 아주 가볍게 제 피부에 밀착이 되어 있고! 무거운 느낌이 전혀 없어요.

 

 

 

 

 

 

 

[30대 여성 지성피부 / 홍조/ 잡티]

 

 

 

 

 

 

왼쪽 반쪽은 ULTRA HD 파운데이션을 바른 쪽이고 오른쪽 반쪽은 원래 제 피부 상태에요. 차이나죠? ㅋㅋ

찍고 사진 보는데, 엄마도 놀라고 저도 놀라고... ㅋㅋㅋ 왼쪽도 마찬까지로 볼 주위로 홍조가 오른쪽과

비슷한 정도였구요. 피부 톤이 붉고 얼룩덜룩해서 칙칙한 느낌이 많았는데, 저렇게 매끈하게 한톤으로

 균일하게 커버가 된 걸 볼 수 있어요. 기벼운 느낌으로 얇게 발리면서 적당한 매트감으로 마무리가 되니깐

보송한 느낌도 들면서 아주 자연스러움이 더 하는 광택감과 더불어 깨끗하고 생기 있는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구요 :D

 

Y305 소프트 베이지 컬러는 남성피부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릴 만한 컬러인데,, 그렇다고 어두워보이는 컬러는 아니거든요.

 실내 조명에서 손등 발색과 다르게 얼굴에 바르고 태양빛 앞에서도 그렇게 얼굴이 어두울 정도로 노랗게도 보이지 않구요. 저처럼 홍조 있는 붉은 피부에 쓰기에는 커버가 더 잘되는 노란톤의 베이스 컬러인 거 같아요. 

23호- 25호 톤에 적극추천합니다.웜톤에 추천, 내츄럴한 피부표현 추천!!

 

 

 

 

 

 

 

 

 

 

 

 

 

 

다음날 , 유독 붉게 올라온 피부톤으로 바뀌었을 때도!!! 평소에는 너무 붉은 볼 주위에 컨실러를

꼭 사용을 하는 편인데, 사용하지 않고도 이렇게 ULTRA HD 파운데이션만으로 매끈하게 얇은 커버만으로

 피부가 이렇게 달라져요. 진짜 도자기 피부로 ~?! 만들어 주는 ULTRA HD 파운데이션의 힘!

정말 자연스러운 내 피부톤 같은 느낌으로 연출을 해줘서 피부도 정말 깨끗해보여요. 최고!!! :D

 

 

 

 

 

 

 

 

 

 

 

저는 지성에 가까운 복합성 피부라, 8시간 이후의 얼굴 상태가 늘 유분감으로 번들거리고 피부 위로 바른

모든 메이크업 제품들이 겉돌거든요? 5시간만 베이스가 유지가 된다는 것도 대단한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이에요.

지성 피부 가지신 분들은 잘 아실꺼에요. 그렇기에 미세한 가루타입의 파우더를 들고 다니면서 터치해주면서

유분감을 없애고.. 밀착되도록 다시 수정을 해줘야 하는 슬픈 사실을!! ㅋㅋ 안그러면 쓸쓸 커버력도 하향되서

홍조가 도드라지게 보이고, 내 못난 피부 톤이 나오니깐 오후엔 더욱 신경을 곤두쓰게 되는데요. 메이크업 포에버

ULTRA HD 파운데이션을 며칠째 사용을 해보면서 피부 상태를 살펴봤는데 확실히 다른 느낌을 받았어요.

8시간 지난 후에도 내추럴한 톤으로 유지가 잘 되고 피부가 보송한 느낌 그대로 피부에 밀착 되어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어요!! 요새 5일간 계속 너무 피곤해서 아침 잠이 많아서 ㅋㅋㅋ 미처 집에서 화장 못하고

나갈 때에는 이렇게 울트라 HD 파운데이션을 걱정없이 가방에 넣고 들고 다니면서 회사가서 화장을 짬짬이

해주는데요!! 1시간 마다 거울을 보지않고 점심먹고 이 닦으면서 한번씩 둘려볼 뿐!!

거울을 자주 보는 일이 없어져서 너무 좋으네요. 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밀림이나 뜨거나 하는 경우가  덜하고

 유지력도 나름 만족스러워요. 늘 시간이 지나면 메이크업이 잘 무너져서  매번 수정 아이템들을 챙겨다니곤 했는데, 이 울트라 HD파운데이션 쓰고 나서는 거의 수정을 잘 안하게 되네요. 무너져도 자연스럽게 무너지니깐!!

 

지성에 가까운 피부다보니, 코 주위는 어쩔수 없이 시간이 지나면 피지가 올라와서

기름종이만 톡톡 - 한장 정도쓸 뿐 커버를 해준 부분에는 정말 손도 안대고 있어요.

집에 갈 때까지 그대로 -!! ㅎㅎ

 

 

 

 

 

 

 

 

 

 

메이크업 포에버 매장 한번 들리셔서 자기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맞춰보시고 한번 사용해보세요.

정말 촉촉하면서 보송하다는 느낌! 그리고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싸-악 바꿔주는 모습을

바로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 한동안 트러블 날 때 빼고는 컨실러도 사용 안하고 저는 이 제품만 계속

사용을 할 것 같아요. 제형감이나 컬러감 그리고 커버력과 유지력, 마무리감, 피부에 올렸을 때의 무게감 모두

최고의 만족을 주는 적당한 느낌이 드는 파운데이션을 드뎌 만난 것 같네요. ㅎㅎ 이게 바로 인생템이죠.

 

셀카 찍어도 깨끗한 피부표현 만큼은 필터링 안 거쳐도 정말 예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다가올 초고화질

ULTRA HD 시대 더 이상 무섭지 않습니담 ㅋㅋㅋ  동생은 따로 쓰는 파데가 있는데도.. 제거 사용해보니 반해서,

 자기도 매장에 사러가야겠다고 하네요. ㅎㅎ  이번 주말에 동생이랑 메이크업 포에버 매장 들려서,

한단계 밝은 톤의 제품도 하나 더 구비하고~ 함께 쓰면 밀착력과 커버력이 배가 되는~~

 4K브러쉬도 만나보러 갈꺼예염 :D !!

 

 

 

 

 

 

 

 

 

 

 

깨끗한 무결점 피부톤으로 자연스럽게 바꿔주는

촉촉한 ULTRA HD 파운데이션!! 진짜 인생템을 찾았네요.

◆ 인스타그램 업로드 인증 / norl_u

 

 

 

 

 

 

 

 

 

 

 

◆ 메이크업 포에버 공식 홈페이지 : http://www.makeupforever.com/kr/ko-kr

메이크업 포에버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AKEUPFOREVERKORE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