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포니 X 미미박스 샤인이지글램 아이섀도 팔레트 구매.

by U;nee Nori 2014. 9. 30.
반응형

 

 

 

 

 

미미박스와 메이크업 디자이너 포니 콜라보레이션로 나온 8구 아이섀도 팔레트 샤인이지글램 !!

며칠 홍보 엄청 하길래 봐뒀다가, 9월 24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런칭기념으로 2만원 제품을 만원에 

구입할 수 있어서 구매를 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컬러 구성이 너무 가을 메이크업에

 딱 필요한 컬러로 알차게 모아놔서 안살수가 없는 제품이었다.

나는 무엇보다, 이 8구 컬러 중 한가지 컬러에 꽂혀 있어 가지고,, 꼭 사고 싶었다능.. 

 

나는 12시 59분에 뜨자말자 구매해서, 아무 문제없이 결제가 되었고 배송도 27일에 빠르게 받아보았다.

 미리 뷰티인들 사용해보고 소문사이에서도 좋았던 제품이라..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판매하고 있는 미미박스 사이트도

 먹히고. 결제중 오류로 뜬 분들도 많았다고 한다. 그래서.. 24일 하룻동안 판매를 했다고 함, 

2차 판매, 3차 판매 이런식으로 ,, 발송에도 시간차두고 배송을 하고 있다고 하고 .. 현재까지 2차구매자까지는 받았는지

모르겠지만.. 3차 구매자들은 10월 15일되서야 제품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 인기가 아닌가.. 

   

그런데, 나는 샀다는 것만으로 안심을 해서 그런지.. 이미 내것이 되니깐.. 제품 받고도 3일이 지났는데;;

 이제서야 개봉함 -_-;;;   게으른뇨자.. ㅋㅋㅋ

 

겉 케이스는 무광이라 지문도 안묻고 정말 괜찮은 것 같다.

 다만 내부는 유광, 그래도 잘 보이고 잘닦이니깐.. 괜찮..

 

 

 

 

 

 

 

 

 

솔직히 왼쪽편에 있는 펄감없는 4구 색상들은 진짜 흡사한 컬러로 다 가지고 있음,,, 베이스부터.. 

다른 분들도 다 마찬가지 일테지만.. 음영컬러로 보편적인 컬러들로 구성되어있다.

그나마 붉은기는 하나도 없으니깐 좋음.. 이렇게 같이 있으니깐 편해서 잘 사용할 듯 싶다.

중앙에 있는 붓은 팁도 양사이드로 되어있고 넓은 부분 사용할 팁과 좁은 부분 사용할 팁이 각각되어있어 좋으나

붓은 그리 좋은 질감은 아니였다. 까끌하고 좀 섀도우 터치시에 가루가 많이 긁힌다고 해야할까.. ;

붓을 몇번 섀도우 터치하다보면 섀도 가루가 너무 많이 생겨 옆에 많이 묻어나서 지저분해진다.

 

 

 

 

 

 

 

 

 

나는 오른쪽에 있는 펄라인 섀도우 보면,,

보라빛 머금고 있는 이 색상 때문에.. 이 파레트를 구매를 했다... 글램 에스프레소..♥  오묘하니 예쁨!!

이 팔레트는 웜톤과 쿨톤 피부들도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컬러임은 분명하다.

개인적으로 보라빛+ 잿빛 컬러를 너무 좋아한다. 가을에 쓰기에 부담없는 색구성도 좋고 펄도 굵지않고,

 가루날림도 적고 밀착력이나 발색력도 좋아 생각보다 섀도는 퀄릿이 좋은 제품이었다.

 한가지 파레트로 다양한 분위기 연출을 할수 있는 샤인이지글램!!

 왠지 들고다니면 파손우려가 예상됨; 파우치에 넣어다닐 정도는 아니지만..

한동안 집에 두고 많이 애용할 듯 싶다.

 

 

 

 

 

 

 

 

 

 

 

                          

                      

손가락으로 묻혀 3회 발색해봤다. 

 

 

 

 

 

이지베이스 x 글램 에스프레소

 

 

 

 

 

 

 

그리고 오늘 외출할 때 이지베이스로 바탕 베이스 깔아주고 이지 섀도우와 글램 에스프레소 두가지 컬러를

사용해 간략하게 블렌딩 해주었다. 글램 에스프레소가 채도가 낮고 은색펄이 가미되어있어서

음영과 반짝임을 둘다 얻을 수 있어 눈매를 더 깊게 보이게 만들어준다. 

이 컬러 뿐만 아니라, 다른 컬러랑도 사용해도 너무 배색이 잘된다. 

일단 다른 컬러들은 아직 바르고 나가보진 않았지만, 발색으로 봐도

기본 무난한 데일리 아이섀도우들이라서,, 잘 애용할 듯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