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임박딜특가⭐] 롬앤 시스루 멜팅 치크 3color 3천원무배딜

by U;nee Nori 2023. 4. 14.
반응형





 

 

 





이거 또 하네요 ㅋㅋ
지그재그앱에서 롬앤 멜팅치크
임박딜 해요 3천원 ㅋㅋ

유기가 라벤더색이 올해
12월 28일까지인가
그렇고 베이지랑 코랄이
내년 1월 인가 그럴거에요
바뀔 수도있겠지만 제가 알기론 그래요
참고만하세요 ㅋㅋ 완전 임박딜은 아님
전 잘쓰고있어서 ㅋㅋㅋ또 딜하길래 올려봐요

전에 구매해보니 패키지도
흠집하나없이 깨끗한 새제품으로와서
괜찮았음 크림타입 치크 써보고
싶으신 분 사용해보심 좋을 것 같네용
선크림바르고 가볍게 터치식으로
쓰니깐 괜찮은 듯해요 ㅋㅋ




 

 

 

 

 


■ 지그재그앱 열람가능
https://s.zigzag.kr/sMChqoeelq


이거 링크가 안나오기도해서
링크안뜨면 그냥 지그재그앱에서
👉 롬앤 검색하시고 하단 쪽보면 저가순 누름
나와요 제품이 안나오면 마감된거임 참조하세요
피료하신 분 줍하세요 ㅎㅎ





■ 직잭신규라면 가입후 친구초대코드넣으면
5천원 포인트 받으실수있어요

활용가능하니 피료하신 분들만 ~ 쓰세염 ㅎ

 

 

이거 바뀜 마이페이지에서 여기 들어가셔서 쓰셔야함!!



 

 

(복붙)

AYFLWAIF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