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딜 사전안내⭐] 4월 18일 화요일 편!! 🔥톤업선스틱or 필링젤

by U;nee Nori 2023. 4. 14.
반응형

 
 

 

 

 
 
요것은 4월 18일 화요일 자 모아봤습니다.
이거 외에도 아마 10시에 ..
깜짝 체험딜 상품이 뜰수도 있습니다.

(안뜰때도 있음 ㅋㅋㅋ
이건 장담은 못하지만... ㅋㅋ 일단 넘

갯수가 너무 작기때문에..
다른게 뜰수도 있다봅니다 ㅋㅋㅋㅋ )

그거는 그날 다시 빠르게 보이면
재작성해드릴게여 ㅋㅋ

 
 
 
 
 

 
 
 

 
 

화해 판매가격대 19600원 30%
할인가 판매중인 제품이에여
바를수록 생기있는 복숭아빛 톤업선스틱 ㅋㅋ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피치 라이크 \
톤업 선스틱 13g 짜리 3천원!!
이거는 300개 풉니다. (너무 작음 ㅋㅋㅋ)

피료하신분 +_+ 달리셔서
줍줍 해보세여!! 선착순 한정딜입니다.


 
 
 
 
 

 
 
 
 


셀룰로오스 0% 라고 합니다
ㅋㅋ 진짜 각질만 순하게 제거
메이크프렘 퓨어 바이옴 페탈 필링젤
150ml 300개 한정딜입니다.
메이크프렘 화해쇼핑판매가
19200원 판매중인 상품이에여
봄철이기도 하고~ 페이스
필링하시고자 하신 분은 요거 노려보세여!!

 
 
 
 

 
 
 

 
4월 18일 화요일 오픈됩니다. 오전 10시 체험딜!!
줍하시고자 하신분은 체크하세여!!
현재 링크 x (당일 오픈에 뜸)

제품 정보는 화해앱에서 검색하면 나오니
한번 미리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화해바로가기 링크가 블로그에
띄워도 들어가지질 않아서
생략합니다. 오류인건지 일부로
막은건지 알수가 없네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