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딜⭐] • 동아제약 파티온샘플링 총 10제품!! 3ooo원 체험가능

by U;nee Nori 2023. 4. 15.
반응형

 

 

 

 

 

⭐⭐화해샘플체험에 동아제약
파티온 브랜드 샘플링 한가득
올라왔어요  피부트러블로 있는 분들-
써보기 좋은 체험구성 같아 올려봅니다
일괄 10제품  배송비체험 ㅋㅋ 3000원
저도 작년에 딜 때마다 써봤는데

세럼이랑 크림이 참좋더라구요
추천합니다 양이 쫌 적긴하지만서도 ㅋㅋㅋ
세럼은 정말 평이 정말 좋습니다ㅋㅋ
보통 세럼에 샘플 두세가지 몇가지
구성으로 늘 체험딜 내놓던 파티온이
화해에선 좀 아낌없이
내놓은 느낌은 있어요ㅋㅋㅋㅋ😁
그러게 초반에 많이내놓지 초반에 몇개만

단초로이 내놓더니 ㅋㅋㅋㅋ 갑자기 쫙올림

원래 파티온이 샘플양ㅋㅋ 체험양
적기론 아주 유명하긴한데 ㅋㅋㅋㅋ
그래도 써보실 분계심 이기회에 담아보세요
이것도 재고 있을때 사야함둥 ㅋㅋㅋㅋ
진짜 두세가지 빠지면 3천원도 아까움
이구성이 아니라면 좀 생각을 하시길 ㅋㅋ

 

 

 

 

 

 

 




일단 마스크팩시트 6매가 들어가니깐
배송비론 아깝지않은 구성인거 같네융
그냥 아주 여행용키트임 ㅋㅋㅋㅋㅋㅋ
약간 문제성피부 여드름성 뾰루지 트러블
민감성피부에 좀 잘맞는 제품이라 ㅋㅋ
이번기회에 테스트하심 좋겠네요 ㅋ
요로케 쪼르르 담아보셔요

 

 


 

 


 




관심있는 분은
화해앱에서 샘플체험 탭에서
살펴보세요 ㅋㅋ
링크오류있어서 못올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