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cjone앱⬇️] 컴온쇼핑지원금 3ooo원 적립금 포인트 받으세요⭐체크하세요!!

by U;nee Nori 2023. 4. 15.
반응형

 

 

 

 

14일부터 ~ 16 일 일요일까지 지급~!!

매일 5천명 오전 10시에 ㅋㅋ 받을수 있는데

조건이 ㅋㅋ 최근 6개월 앱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분들 받으실 수 있어요

가족아이디나..구매이력이 없는

cj아이디 있음 눌려보세여 ㅋㅋ

참고로!! 아이디당 휴대폰 기기당 1회씩

적립금 다운로드 받을수 있기때문에

내폰 하나로 ㅋㅋ 가족아이디

들어가서 여러번 포인받기가 불가하니..

폰이나 패드빌리셔서 ㅋㅋ 다운받으세요 (아님 안쓰는 폰으로 ㅋㅋ)

현재 1870개 남아있음.. ㅎㅎ 오늘 끝나면 내일도 하니

내일도 받으셔도 됩니다. 한번 체크 해보시고

3천원 꽁포 줍줍해보시길 ~~

 

 

 

 

 

 

 

포인트는 다운로드시점~

4월 23일까지 쓰면 됩니다.

 

 

 


 

https://display.cjonstyle.com/p/exhibition/exhibitionDetail?plnExhbId=202303102610

 

컴온쇼핑지원금

 

display.cjonsty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