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오늘자 화해딜정보⬇️안내입니다. 오전 10시 체험딜//⭐본품줍하세요

by U;nee Nori 2023. 4. 13.
반응형

 

 

 

 

 

 

이거 나올 줄 알았음 ㅋㅋ

필요하신분달리세요

 

 

 


 

 

 

 

 

이거 이번주에 나올줄알았음 ㅋㅋ

주말광고 너무 하길래 비플레인 ㅋㅋ

신상 무기자차선크림 본품 초록이..

필요하신분 달리세요

닥터올가 브랜드꺼 괜찮던데 ㅋㄹ

이것도 올라왔어요 ㅋ 여름이니깐 신경써야져..

 

 


 

 

 

 

 

 

 

체험분 샘플도 주네요 ㅋㅋ

플리프는 초반에 이렇게 뜨다가

갑자기 15분있다가

요래 수정됨

 

이 구성으로 주나바요

샘플 30ml 더 추가됨

머슴들 주면될듯함ㅋㅋㅋ

남여공용이라 큰 상관은 없다고 합니다 ㅋ

 

 

 


 

 

 

 

 

오늘은 별로다싶으면~ ㅋㅋ  패쓰할려고 했는데 ㅋㅋ

일단 선크림이랑 미스트가 괜찮아보여서 담다보니..

그거 2개구매하는것보다 전체 담아봐도 배송비가격 정도이니

나쁘지않아 전체 담아봤네여 저도 ㅋㅋ

10% 출첵 (5회출석달성) 주는 쿠폰 활용하시고 ㅋ

화해포인트(있는분들만..)  50% 활용하시면

이 할인가격 줍가능합니다. 

한 구성 빠지더라도 만원이상맞추고

쿠폰활용이나 포인트 활용하셔서

조금이라도 더 아껴보세요~

본품 이가격대에 가져오는것도 괜찮아여~ 

선착순 체험딜이니 빠른 이동하셔서 줍줍 하시길 바랍니다 빠잉~

 

 

 

링크는 없습니다. 화해앱 링크오류로 인해서 안열립니다 생략..

화해앱 깔고 살펴보셔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