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딜✔️] 더마펌 진정 R4 & 수분장벽 M4 트래블 키트 (샘플링 25oo원)

by U;nee Nori 2023. 4. 12.
반응형

 

 

더마펌 트래블키트 2종류 나와있네여

2500원 체험가능

필요하신 트래블키트 선택 ㅋㅋ

알림받기 동의 후 결제.. 2

500원 배송비딜입니다.

 

 

 

 

 

참고로 전에 딜로 구매하신분들은

추가 구매불가로 뜨네요 참조

(전 안샀는데 ㅋㅋㅋ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한번 더 눌려 봄 테스트해봄 ㅋㅋㅋ)

계정당 1개씩만 주문되나봅니다.

 

 

 

 

 

 

 

제품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살펴보세영 ㅋㅋ

 

 

 

https://naver.me/GnCyzT4N

 

[알림받기 전용] 더마펌 진정 R4 & 수분장벽 M4 트래블 키트 : 더마펌

[더마펌] 원료부터 효과까지 피부에 진심인 사람들이 연구하며 만든 진정한 더마 브랜드, 더마펌!

product.shoppingliv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