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5만원상당:천명⬇️] 끌레드뽀 보떼 롯데본점용 :: 샘플링

by U;nee Nori 2023. 4. 12.
반응형

 

 

 

 

롯데on (로그인) 에서 신청하는 건데..

설마 많이들 신청하겠어? 했는데 ㅋㅋㅋㅋ 몇시간만에..

956명 신청중입니다 세상에;; 아직 자리가 있네요 올려둘게여.

서울 롯데본점만하는 샘플링인데..갈일있으시거나.. 가까운데 사시면..

5만원상당 샘플증정이라고 하니 받아보고 싶으신 분은

후다닥 신청하셔요 자리쪼매있네요 ㅋㅋ 44명남음 ㅋㅋㅋ

워낙 본품가도 비싼 제품이니깐 ㅋㅋ 받아볼만함.. 테스터해보세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