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매장수령⬇️] 디올 어딕트 립스틱 샘플링 이벤트 :: 버블카드 줍줍

by U;nee Nori 2023. 4. 12.
반응형

 

 

 

받으러갑니다 ㅋㅋ 신청했지요 ㅋㅋ 

어차피 친구생일선물 요거 하나 

사주러 가면서 챙길 예정 이에여 ㅋㅋ

 

 

 

 

이달의 디올뷰티 체험샘플링.. 립카드입니다 ㅋㅋ

백화점 무료샘플링입니다.. 직접수령 샘플이라 ㅎㅎ 버블카드

받아보실분은.. 신청하시고 가까운 매장에서 받아보세염 ㅋㅋ

4월 12일부터~ 18일 화요일까지 수령기간이긴한데

디올은 진짜 재고가 소진 빨리되니깐 미리 받으세여

실시간 수량 확인하고 가시길 ^^

마실가면서 줍줍하세여 ㅋㅋㅋ

 

 

 


https://diormakeup.diorbeautyevent.co.kr/?utm_source=kakao&utm_content=share_dioraddict_sampling&utm_medium=social&utm_campaign=dioraddict_kr_apr23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 샘플링 이벤트

선명한 컬러와 눈부신 광채가 매력적인 디올 하우스의 대표 패션 립스틱이자 샤인 아이콘,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을 샘플로 경험해보세요.

diormakeup.diorbeautyeven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