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임박특가⬇️) 엔젯오리진 임박상품 할인 ~ 🔥첫구매 100원딜 &요거트넛바(유배)

by U;nee Nori 2023. 4. 12.
반응형

 

 

 

 

 

엔젯오몰에 유기임박특가딜 한다고 하네여 ㅋㅋ

매일 바뀌는건지 잘모르겠지만.. ㅋㅋㅋ

구경해보세여 ㅋㅋ 필요하신 거 있음 줍줍~ ㅎㅎ

뉴질랜드 견과류 건과일 요거트 넛바

임박할인중 ㅋㅋ 1박스당 2500원

5월9일까지 이네요 ㅋ 금방먹으실분들이나..

요론거 괜찮다 싶으신 분만 줍줍

한번 담아보실거있는지 구경해보셔영

엔젯오몰 보니깐 요론거는 가입안해도

네이버로 그냥 바로결제도 되네요 (갯수제한x)

배송비별도 3천원있어요 여긴 3만원이상

구매시 배송비무료입니다

신규는 백원딜 상품과 묶음배송이 가능함!!

넛바 1Box + 신규라면? 100원딜 영양제 포함 + 배송비

실결제 5600원 이렇게 나옴

 

 

 

 

신규회원들은 신규회원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체크해보시길.. ㅋㅋ

카톡채널등등 체크!

쭉한번 보시고 얻으실거 있음 줍줍이 하셔욧

 

 

 

 


 

엘더베리 플레이버 비타민 C&D(70구미), 아연 X 1통

비타솔 아르니틴 프로 7700 제품 X 1통 (20mlX 15포)

신규분들은 이거 구매시엔..

100원딜 상품 + 배송비별도 = 실결제 3100원 나옴

이 두가지 상품은 각각구매가능..

 


 

http://www.nzomall.com/m/product_list.html?xcode=011&type=Y

 

 

엔젯오몰

미국건강기능식품 엔젯오리진 & 뉴질랜드 코알라분유, 레드씰 공식몰

www.nzo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