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신제품샘플이벤트🌈] 이니스프리 신제품 선크림 체험단 :: ⭐온라인배송만 가능!

by U;nee Nori 2023. 4. 13.
반응형

 

 

 

 

 

 

매장직접수령은 끝났고

배송비체험

온라인신청만 남았네요 ㅋ 15ml 선크림~ ㅋㅋ

신제품 테스터해보실분 살펴보세요

링크 남겨둘게요 피료하신분 줍줍

 

 

 


 

 

 

 

 

 

 

 

 

리뷰쓰면 ㅋㅋ 참가자 전원 1000포인트 돌려줌 ㅋㅋ

리뷰이벤트도 진행중 ㅎㅎ

 

 

 

 

 

 


https://m.innisfree.com/kr/ko/mEventView.do?eventSeq=2851&procStat=2

 

유브이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 0원 체험단 - 이니스프리 모바일 | INNISFREE

유브이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 0원 체험단 - 이니스프리 이벤트 | INNISFREE

m.innisfre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