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쉐딩!! 브러쉬 증정! 이런게 해피한 지름..

by U;nee Nori 2018. 11. 10.
반응형

 

 

 

 

 

 

화장품을 최근에 아주 많이 샀는데 ㅋ 리뷰를 미루고 미루고~~ 또 미루고 하다보니 ㅜㅜ 바쁘다는 핑계로 ..

계속 미룸 ~~  블로거 자격 박탈.. 이제야 하나씩 써볼려고 끄적대는중이긴 하나..  ㅋㄷ 참고하시고

좋은 지름샷을 하시길 바람 ㅎㅎ  그냥 원래 오래전에 써봤던.. 쉐딩인데 세일하길래 지름질 했네요.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쉐딩!!

 11번가에서 십일절행사로 막 브러쉬도 주고 하는데 가격이 !!! 너무너무 핵저렴..

 

세일가 8100원대?? 라서 이건 안살수가 없어 또 쟁여둘려고 지름질.. 했슴다..

아니.. 브러쉬를 준다니깐.... ㅋㅋ 솔깃 안하는 분 계심? ㅋㅋㅋㅋ

이리저리 정보 흘리고 다님 지인들에게.. 사라사라 언넝사라.. 나때문에 한 대여섯 낚임 킼

 

원래 예전에 선물로 받은 것도 거의 힛팬 조차도 못보고 .. 사용기한이 넘어서 전에 정리할 때 싹 버렸는데

지금 쓰고 있는거 다쓰고 내년에 새거 까서 쓰면 되니깐 ㅎㅎ 하나만 사봤네여..

내 혼자만의 합리적인 소비 ㅋㅋㅋ 잘샀어 잘샀어...

 

 

 

 

 

 

 

 

 

 

 

 

 

 

 

 

 

본품 포함. 듀얼컨투어 브러쉬 8.190원?! 결제정보 캡쳐!!

가격 너무 괜찮지않나염 .. 여튼 쉐딩유목민은.. 이기회다 싶어 더 저렴하게 샀네요. 캭

투쿨포스쿨 7종 KIT 샘플지도 여러장 챙겨주고 브러쉬도 뿌립니다..

샘플지는 뭐 클렌징폼.. 각질제거 소금바디 스크럽류.. 앰플, 크림 뭐 그런 류 였구요.

 

다들 쉐딩 필요하신 분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라요.. 이 글 쓸때는 아직도 판매중이었는데..

언제 판매샷 내릴 지는 장담 못하지만 보신 분들은 바로 검색 해보시길..

 

 

 

 

 

 

 

 

 

 

 

 

 

 

 

 

다른 오픈마켓도 그렇지만 11월 달이라.. 블랙 프라이데이 명목으로 재고 처리 엄청 하는 것 같네요

제조가 오래된 묵은 제품이 아닌가 했는데 제품보니. 2018년 8월 25일에 제조된 제품이더라구요. 굿굿..

잘 살펴보면 득템하십니다. 앱을 체크하세요 ㅋㅋ

 

 

 

 

 

 

 

 

 

 

 

쉐딩용 브러쉬가 !!!!!!!!!!! 근뒈 실제 받아본 샷은 이랬습니다.

판매샷으론 다소 큼직하게 보이는 느낌이 들어서.. 어 이건 사야대- 라고 느끼게 해준,.. 공짜 듀얼브러쉬.

전 그래도 좀 길 줄은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짦아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공짜니껭... 그냥 저냥 만족은 합니다.. 휴대성은 좋게 아주 작게 만들어놨네요. 하핫

아주 긍정적인 마인드.. 친구들에게도 파우치에 들고다니기 좋게 만들어져 있네.. 라고

미리 카톡방 때리둠 ㅋㅋ 먼저 개봉샷부터 .. 욕 덜 얻어묵을려고 ㅋㅋㅋㅋㅋㅋㅋ

 

 

 

 

 

 

 

 

 

 

 

 

 

나의 당보충제.. 항시 파우치에 들고 다니는 나의 간식.. 오레오 웨하스 스틱... 비교 ㅎㅎ

 파우치에 뒹굴고 있던 눈썹칼도 가져다가 비교샷!! 얼추 때려봅니다.. 대략 이 크기입니다.

눈썹칼 길이 만합니다 ㅋㅋ 파우치에 쏙 들어가구요. 자로 재보니깐 길이가 대략 14cm됩니다.

손 작으신 분들은 크기 괜찮네 라고 느끼실 지도 모릅니다만 ㅋㅋㅋ

손 큰 사람에겐.. 에에에에... 애매하다고 느낄지도 모르겠어요 ㅋ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듀얼 컨투어 브러쉬

 

 

 

 

 

그냥 처음에 눈길 간건 듀얼이라는 점인데 ㅋㅋ

그냥 파우치에 브러쉬 많이 들고 다니거나,, 그런 부피 차지하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

 이런게 좋져 ㅋㅋ 듀얼 이거 하나면 그냥 모.. 여행가서도 해결되고 수정화장도 그냥 해결..

그냥 막 쓰기 좋은 브러쉬 ㅋㅋ 그래도 디자인 외관은 예쁩니다.

 

 

 

 

 

 

 

 

 

 

 

 

 

짧뚱하니.. 모는 힘이 있어요,,

쉐딩이나 치크용으로 딱

 

 

 

 

 

 

 

 

 

모자체가 풍성한 느낌은 없고 힘이 없어요,

그냥 스머징하기엔 무난 해요. 콧대 라인이나.. 하이라이팅용으로 써도 되구요.

일단 가루 묻어남에 있어,, 여리하게 표현 해주는데 아주 갑이에여..

 

 

 

 

 

 

 

 

 

모가 까칠거리거나 하지않고 부드럽구요. 다만 모가 품질이 그리 좋지는 않아요.

특히 스머징용 작은 브러쉬 부분 ㅋㅋ 좀 쓰다보면 세척하고 그러면 털이 옆으로 잘 벌어질 것

 같은 그런 인조모이긴 해요. ㅋㅋ 그래도 공짜니깐... 감안 합니다..  난 브러쉬 준다니깐 샀는데..

 좀 작아서 실망은 크게 했지만.. 오레오먹고 당충전하니 기분좋아졌음 ... ㅋㄷㅋㄷ

참 생각이 단순함... ㅋㅋ

 

 

 

 

 

 

 

 

본품 용량 9.5g 손바닥만합니다. 이건 힛팬을 꼭 볼수 있을련가.. 쉐딩 유목민이여..

 

 

 

3색의 조화!! 거의 왼쪽은 그냥 파우더임..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바르고 좀 유지력위해 파우더처리

하고 싶으신 분은 그냥 왼쪽 색상 작은 브러쉬 한가득 묻혀 올리심 댈듯 ㅎㅎ

아주 고운 파우더~~  거울에 가루 묻어도 그냥,, 거울은 화장할 때 이걸로다가 보는 편은 아니라서..

이런거 낑까두는 스타일은 아닌지라 ㅋㅋㅋ  그냥 내부 필름지는 개봉하자 바로 버림 ㅎㅎ So Cool.

 

 

 

 

 

 

 

 

(지금 내가 자주 쓰고 있는 MAC  쉐딩.. 오렌지빛 머금은 색상, 블러셔 겸사 쉐딩 겸사.. )

 

 

 

 

 

우리나라 쉐딩계의 조상님 ㅋㅋㅋㅋ

인지도가 유명한 투쿨포스쿨 국민템이죠 이진

 

워낙 쉐딩 선택에 변덕이 심해.. 짙은 거 쓰다가도 어느 날은 여리한 느낌으로 한듯 만듯한

 화장을 추구할 땐 이런 걸로 쓰고 싶을 때도 있어서..

그냥 쟁여두고 쓰고 싶을 때 골라쓰고 하네요,. 제 피부는 21호 -22호 정도 인데..

저는 내추럴한 타입을 선호해서 23호를 믹스해서 많이 쓰는 편이거든요.

살포시 어두운 느낌이 드는 피부에는 투쿨은 올려도 내가 바른건가.. 안바른건가..

딱 티나는 느낌이 들지는 않는 건 사실.. ㅋㅋㅋ 콧대 쪽은 티가 좀 나는 편이긴 한데.. 그만큼 여리여리..

 

 

 

 

 

 

 

 

 

 

 

 

 

 

 

 

 

 

투쿨은 역쉬 세컬러가 한 케이스에 모여있어서 ㅋㅋ 믹스해 쓰기 아주 좋아여..

색상도 베이직한 느낌의 음영효과를 줄수 있는 ,, 여리한 음영 섀도 느낌..

섀도우 없음 이걸로 대처해도 괜찮음 ㅋㅋ 딱 끝쪽색상은 맥 소바같은 음영섀도 여리한 버젼같음.

아주 튀는 짙은 컬러가 아니기에.. 손이 잘 가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ㅎㅎ

 화장 짙게 안하시는 분들은 요거 선택해서 쓰심 대요.. 21호 파데 애용하시는 분들은

아주아주 자연스럽게 잘 쓰실 것 같습니다.!!

 

 

 

 

 

 

 

 

 

 

 

 

 

 

제가 산 이 구성은 18년 11월 온라인에서만 살수 있는 구성입니다.

괜찮은 구성인 것 같아요. ㅎㅎ 쉐딩 본품에 브러쉬와 샘플지 7종 구성이라뉘...

혹여 온라인몰에 이 구성에 안판다고 하더라도 12월 연말이 남아있으니

기다려보시길- 바래요. 투쿨포스쿨은 100% 세일 들어갑니다. 연말과 신년 새해에 매번 그랬으니깐여 ㅋㅋ

해피하고 풍족한 쇼핑 하시구여~~!! 궁금하신 점 있으면 아래 댓글 다시묜 최대한 빨리 답변드릴께역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