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라끄시안 퍼펙트 올 케어 치약!! 불소가 없는 천연성분 치약!! 안전한치약 추천!! 강력-구취냄새 한방해결!

by U;nee Nori 2018. 10. 11.
반응형

 

 

 

 

 

 

 

 

 

국내 향수 브랜드 라끄시안 퍼퓸에서 다양한 뷰티&생활 제품들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요새 위메프 이런데서 딜도 최근에 했었거든요. 자주보임 !! 라끄시안 ♥

천연 치약도 팔고 뭐 시린이치약?, 폼 클렌저 , 로션 , 핸드크림 엄청 다양하게 나와서 궁금했는데

 살펴보니 천연 성분 치약이라해서 임산부가 써도 될정도 안전한 치약이라고 해서 추천을 하더라구요. 

향수사면서 이번에 치약과 폼클렌저도 써보고 싶어서 겟 해봤어요. 이게 랄라블라 매장에도 입점해 있다고 하니..

 지나가시다가 랄라블라 들리면 사용해보세요 ㅎㅎ 클렌저 리뷰는 따로 남기도록 하고

 오늘은 치약 리뷰~ 남겨둘테니 참고들 하세요 잇님들!!

 

 

 

 

 

 

 

 

 

 

 

 

 

 

 

 

 

퍼펙트 올 케어 치약 120g, 보통 일반 치약 사이즈고.  가격은 12.000원,

치약가격 치곤 사악하지만!! 무불소!! 고기능성 프리미엄 천연치약이라고 하니!!

일단 성분들이 너무 좋더라구요.  이정도 가격만큼 하겠거니 생각이 딱 들었어요.

 요즘 잇몸건강을 위해 쓰고 있는 제약회사 제품의 잇# 또한 만원대가 넘으니.. 거기에 비하면 비슷한 듯.

 

 

 

 

 

 

 

 

 

 

 

 

 

 

 

 

 

 

 

제품 패키지에 설명도 잘 되어있고.. 당당하게!! 큼직한 글귀로 전성분 ..

효능 효과도 아주 눈에 잘 들어오게 기재되어있어요. 뭔가 천연성분 치약에 자부심이 한가득

 느껴지는 문구 ㅎㅎ 그만큼 개발하는데 신경을 많이 쓴것 같아요. 치약부심!!

 

자죽염에,, 불소 무첨가, 순도 99% 순은성분, 벤토나이트 함유로 치주 질환 예방-

 잇몸이 약하신분들에게 추천하는 잇몸치약으로도 추천하고 구취 제거와 , 치석제거, 미백에도 효과있다네요,

그 외 설명은 하지않겠소.. 눈으로 읽어보시구료.. 너무 설명이 잘 되어있어서 ㅎㅎ

여튼 따뜻한 미온수에 칫솔 적셔 사용하면 더 효과 좋다고 하네요 ^^ 

 

 

 

 

 

 

 

 

 

 

 

 

 

 

 

 

 

패키지에 설명이 가득해서 쭉 살펴보면.. 이건 내가 쓰는 것보다.. 우리 낭군님..

흡연하고,, 사람들과 대화 많이 하는 영업하는 낭군님께 받쳐야 할 듯..

입냄새에 탁월한 도움을 주는 제품 ㅎㅎ

 

그냥 이런 분들께 권해드린다고 패키지에 딱 적혀있네요 ㅋㅋ

전 뭔가 닦은 듯 안닦은 듯한 그런 느낌을 싫어하고 

 개운한 사용감을 선호하므로 써보고 좋으면 재구매 각!!

 

 

 

 

 

 

 

 

 

 

 

 

 

 

 

 

 

그거아세여?? 치약살 때 주의해야할 성분이 무엇인지?!!

저도 이걸 정확히 잘 몰랐는데.. 당연 요즘에 이슈가 많은.. 가습기 살균 성분 부분과 불소 이건 꼭 체크를 하는데 

그리고 계면활성제야 안좋다고는 들었지만.. 대부분 큰 브랜드 치약은 화학 계면활성제 꼭 들어가잖아요. 세정력UP이나

 사용감을 부드럽게 하기 위한 거품을 많이 낸다거나 등등.. 그걸 일부로 배제하기에도 너무 내가 민감한가 싶기도 하고..

최대한 피할수 있으면 안살려고 노력은 하거든요.. 근데.. 살펴보니.. 주의해야할 성분이 참 많더라구요.

 

  

 

불소 / 인공방부제 /  CMIT/MIT (가습기 살균제성분) / 미세플라스틱/ 파라벤

 합성계면활성제 (SLS,SLES) / 폴리에틸렌글리콜/ 프로필렌글리콜(PEG,PG)

트리클로산/ 타르 및 인공색소/ 에탄올

 

 

 

 

이 10가지가 배제된 치약이 바로 라끄시안 퍼펙트 올케어 치약이래요 +-+

사실 유명 큰 브랜드 회사 치약들 보면 사실.. 다른건 안들어있어도.. 화학계면 활성제는 꼭 들어있거든요..

사실 막 먹지는 않지만.. 치약 닦으면서 사실 조금이라도 입에 남아있어.. 수분 섭취시 먹지는 않을까 다소 소량이라도

내가 먹는 건 없을까 그런걸 생각을 하면 조금 불안하기도 한데요. 이 제품은 전혀 해로운 성분들이

다 배제된 천연 계면활성제 성분 치약이라.. 임산부가 써도 될 정도로 안전하다고 하더라구요..

미국 FDA 인증도 받고 천연 유기농 성분 인증 그런거!! 그래서 좀 걱정이 덜고, 믿음이 갔어요. 믿고쓰는 라끄시안!!

 

 

 

 

 

 

 

 

 

 

 

 

 

 

 

 

 

제품에도 박스에 있던 설명들이 치약 패키지에도 한가득 빼곡히..

눈에 너무 잘 들어옴 ㅋㅋ 이거 양치질하면서 계속 읽어보게됨 ㅋㅋㅋ 뭔가..........  

근데 박스든 제품면이든 하나만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 너무 설명이 많게 느껴져요.

그리고 사실 디자인도 좀 클렌저든.. 치약이든 좀 색다른 디자인이었으면 좋겠더라는 아쉬움!!

사실 멀리서보면 클렌저랑 치약이랑 면적만 다르지 디자인이 비슷해서 ㅋㅋ 같은 라인이란건 알겠는데..

혹여 부모님이라도 잘못쓰실까 걱정  ㅋㅋ 잘 안읽어보고 쥐는데로 쓰셔서 .. 바디제품으로

 헤어샴푸로 쓰신적도 많음 하핫.. 색상의 변화라도 좀 있으면 참 좋을 것 같다는 그런 생각을 해봤네여.

 

 

뭐 여튼간에.. 첨가제를 보면 사실 자죽염이라던가.. 프로폴리스, 자일리톨. 멘톨. 페퍼민트,

 유칼립투스 이런거는 다알지만.. 이산화규소가 뭔지.. 알란토인 머시기가 먼지,,

 익숙하지않고 낯선 이름을 가진 성분들이 보여서..

저게 좋은건지.. 뭔지 알수가 없는게 많아서 알아봤어요. 참고하시길!

 

 

 

 

 

 

 

 

 

이산화규소 : 치태제거에 좋은 고급 천연연마제

알란토인클로로히드록시알루미늄 : 세포 증식 작용을 도우며 잇몸건강을 유지

자죽염: 잇몸질환 특허성분 충치예방

라타니아, 캐모마일, 몰약 : 잇몸강화 생약성분

매스틱, 세이지. 프로폴리스 : 잇몸 보호 천연성분

벤토나이트 : 66종 이상의 천연 미네랄 성분

하이드록시 아파타이트 : 중금속이온제거 및 치아강화와 미백효과

순도 99% 실버 : 향균효과

자일리톨: 천연감미료 및 충치예방

프로폴리스 : 유해물질제거 및 면역력 증강

멘톨, 페퍼민트,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유칼립투스.감초엑스,겐타이나엑스,라벤더 :

입안 상쾌함을 증강 시키며 구취에 효과적인 천연유래성분

 

 

 

 

 

 

여튼 좋아뵈이는? 성분들 !! +_+ 

 

 

 

 

 

 

 

 

 

 

 

 

 

 

칫솔에 짜보니깐 치약색이 독특해요.

아!! 이런 색 본적있다 싶었는데 롯데제과에서 나온

애니타임이라는 자일리톨 무설탕 캔디 같음 ㅋㅋㅋ..

 

잘먹는 내 캔디!! ㅎㅎ 고거랑 비슷한 불투명한 흰색인데..

뭔가 치약같지도 않은게 맛있어보이는건 뭐져..... ㅋㅋ

 

 

 

 

 

 

 

 

 

 

 

 

 

 

 

 

 

 

 

 

제형이 특이해요. 잘뭉그러지는 타입이 아니고 젤 타입이지만 엄청 쫀듯한 점성이 느껴지더라구요.

끈적끈적한? 느낌 그러나,, 물에는 잘 희석 되는 편!! 자일리톨 같은 그런 화한 향을 갖고 있구요.

피부에 대였을 때도 약간 쿨링감이 느껴져요.

 

 

 

 

 

 

 

 

 

 

  

 

 

 

 

 

 

 

 

 

양치질하면서- 사실 거품이 잘 나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

천연 계면 활성제 원료라 그런지 거품이 많이 안나는 편이었어요.. 그게 아쉬우나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천연 원료니깐 다 그러겠거니라는 생각이 딱 들고 좋았음!!

요즘 오가닉 샴푸도 사서 쓰는데 그것도 거품이 제로거든요.. 그런 느낌이었달까.. 

패키지면에도 적혀있듯이 미온수에 칫솔을 적셔 사용하면 더 좋다해서 그렇게 쓰니,,

사용감은 뭐 괜찮았구요. 양치질시 입속에 물을 살짝 머금거나

 칫솔을 물기 머금게 헹군 뒤 세세히 닦아주니 사용감이 더 괜찮았어요. 아주 잘 닦임!!

 

 

 

 

 

 

 

 

 

 

 

 

 

 

 

 

 

 

일반치약보다 느껴지는게 조금 화하고 물로 헹굴 때마다 쿨링감 돌고 ㅎㅎ

먼가 목캔디먹고 난 후 그 맛이 나요 ㅎㅎ 근데 다소 맵게 느껴지던데..

 그게 천연 고기능 생약성분 때문에 그렇다고 설명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일반치약의 화학 계면 활성제 빠진 자리에 생약성분이 !!!

 

저는 많이 짜서 ㅋㅋ 너무 맵게 느껴졌는데 너무 맵다느껴지면 조금만 조절해서

새끼 손톱 만큼만 짜서 써도 될 것 같아요. 물에도 잘 녹으니 충분히 칫솔질 가능할 듯 

뭐 며칠 사용해봤다고 ㅋㅋ 이가 금새 하애지거나 뭐 그런거는 아직 잘모르겠지만 ㅎㅎ

미백효과도 있다하니 꾸준히 쓰다보면 효과있겠죠 그거는 잠시 두고 보는 걸로!!

여튼 청량감하나는 아주 죽여줍니다.. 이런 치약 좋아하시는 분들은 당장 써보세요.  

 

 

 

 

 

 

 

 

 

 

 

 

 

 

양치질 후에도 오랫동안 청량감이 느껴져요. 정말 홀스 먹은 듯한 시원시원함.

구취제거랑 구강청결에 좋은 허브, 민트 함유 되어있어 확실히 느껴져요. 

말로 표현을 ㅋㅋ 못할 정도!! 청량감.. 개운함 최고조!

 

머리감고 말린다고 선풍기 앞에 있으니 입이 시원시원함이 오래 가더라구요 ㅋㅋ

입냄새 제거가 진짜 효과 있는 것 같아요. 동생이 매운 쭈꾸미먹고 땡초 마늘냄새며 엄청 나던데..

이거 쓰고 제게 입냄새 풍겨도 ㅎㅎ 그냥 민트향만 날뿐.. 시간 지나도 좀 효과있더라구요.

 

력함!! 입냄새 심한 분들께 선물하세여, 전 아주 잘 쓰고 있어요.  

점심먹고 찜찜한 느낌이 늘 느껴질 때 요고 들고다니면서 쓰고있음!! 개운개운~

 

퍼펙트올케어 치약은 다소 화한 느낌이 있어서 가족 모두 쓰는 가족 치약보다는 성인분들에게로!!

너무 어린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 매울수 있으니 그렇고 성인 치약으로 알맞을 것 같아요,

화하고 상쾌한 치약 선호하시는 분들은 잘맞을 것 같은 천연치약!! 

 라끄시안 퍼펙트 올케어 치약 이었어요. 저는 홀스 한 세개먹은 듯한 상쾌함에 반해

너무 잘쓰고 있는 ㅎㅎ 라끄시안 퍼펙트 올케어 치약 ㅎㅎ

 

 

 

 

 

 

 

 

 

 

 

 

 

 

 

 

사이트 가니깐 지금 라끄시안 향수 구입하면 퍼펙트 올케어 치약 20g 여행용??

휴대용 치약을 1:1으로 증정 한대요. 이거 받아야댐.. ㅋ 혹여 향수 살 일 있으면 여기서

테스트 체험해보고 본품 사심 좋을 것 같네요!!  오오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