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2018년 2월 마리끌레르 부록, 더바디샵 아몬드 핸드크림, 매니큐어크림 실망!

by U;nee Nori 2018. 1. 25.
반응형

 

 

 

2월달 잡지는 ㅋㅋ 막상 구매하고도...

다시 취소할까.. 고민이 엄청 많이 들었는데..

특히 이번 2월호 마리끌레르 ㅋㅋ 공유가 사랑하는 핸드크림 ..

이거 부록 정보가 웃겨서 한참 웃었네요 .. 말귀가 웃김.. 나만 그럼? ㅋㅋ

 

 

 

 

 

 

 

여튼 뭔 핸드크림이 1만 9천원이냐 하냐면서.. 그래도..

더바디샵 브랜드 생각해보면.. 괜찮았던 제품이 더럭 있으니깐.. 브랜드 믿고

담긴 담았어요.. 제가 마침 잘들고 다니던 키엘 자몽 핸드크림이 한 20m정도 남았거든요..

간당하길래.. 올겨울 까지는 못쓸 것 같고 해서.. 이걸 써봐야겠다 싶어 샀네요.

 

 

 

 

 

 

 잡지는 진짜 부록 때문에 보는 맛... 사는 맛.. ㅋㅋ 

 

 

 

 

 

 

 

100ml 용량이라 크기가 손바닥 길이 만해요. 용량이 커서 일단 봤을 때엔 합격 ㅋㅋ

튜브 재질은 플라스틱 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오래 전에 매장에서 봤는 데 그때는 캔류 그거던데..

알루미늄 같이 접히는 그런 ㅋㅋㅋ 캔 재질.. 이번 부록사은으로 온건.. PP재질 튜브네요.. 쓰긴 좋아요.

그리고 아래 뭔.. 스티커도 붙어있음... 특매품.. 이건 교환 환불 불가 제품이며 재판매 불가 ㅋㅋ

근데 스티커는 쉽게 뜯어집니다.. 재판매안해도.. 그냥 지인들한테 선물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애정하는.. 핸드크림.. 다리에도 바르고 ㅎㅎ

60ml짜리인데... 저걸 3세트를 받아서 사계절내내 작년도 쓰고 올해도 쓰네요..

키엘 스킨, 크림을 쓰다보니깐 본품사다보면 사은으로 넣어주셔서 잘썼다능!!

여러모로 쓰는 건데... 자몽향이라 상큼상큼 !! 향이 너무 좋아요.. 지인들이..

향수 어디꺼 쓰느냐면서 묻기도 하던.. 저 핸드크림.. 향취가 좋죠 - 저걸

2만 얼마인가.. 큰 사이즈로 다시 살까하다각.

 이번에 마리끌레르 부록으로 이 더바디샵 핸드크림 줘서.. 일단 접고.. 개봉해서 써봤네요..

 

 

 

 

 

 

근데 ㅋㅋ 이 튜브 구멍 면적이 커서 그런가.. 쪽 짜니깐..

저만큼만 짜서 써도 손에 바르고도.. 양이 너무 많음 ㅋㅋ

양조절이 잘 안됨 ㅋㅋ 이거 진짜 쪼끔 짜서 써야해요.

 

 

 

 

 

 

크림 색이.. 아몬드 씹었을 떄 ㅋㅋ 그런 색상이긴 해요.. 누런 빛도는 ㅋㅋ

되게 촉촉한 바디로션같은 제형이었고... 발림성도 너무 좋아요..

근데.. 문제는.. !!!

 

향이 ㅋㅋ 오묘함... 아몬드 향도 살짝 나긴 한데.. 짙지는 않고..

오히려 플로럴한 꽃향도 나고.. 베이비 특유 그 향취도 나는데..

막상 펴바르면 냄새가 너무 독하게 느껴져서 운전할 때 바르고 속이 미쓱거리더군요 ㅋㅋ

향이 빨리 안날라감.. 젠장... 은근 피부에 오래 머물음...

제가 향에 너무 예민해서 그런건가.. 싶기도 해서 ㅋㅋ

엄마랑 동생줘도... 향이 이상하다고 다들 그러심...

진쫘,,, 안팔리니깐 부록으로 주는거였음!!!!!!!!!!!!!!!!!!!! 제길..

 

 

 

 

 

 

 

근데 향이 좀 별로지... 보습력을 쓸만한 것 같더라구요,

미끌거리지도 않고 흡수력도 좋고.. 피부가 금새 촉촉하면서..

살짝 유분감이 느껴지는?!! 지금 계절에 딱 쓰기는 좋아요.

 

일단 손등에 발랐을 때도 괜찮긴 한데.. 손톱 손질 후에..

큐티클 부위에 발라주니 ... 건조하지도 않고.. 말끔하게 케어가 되네요.

살짝 오일리하게 기름기 도는 것이.. 괜찮긴해요.. 사용감은..

 

진짜 아몬드 핸드크림이면.. 아몬드 향취나게 만들어주던가..

조향을 잘못한듯.. 더바디샵.. 진짜 핸드크림은 에러임..

이거 향이 너무 싫음 ㅜㅜ

 

근데 이미 개봉한거 남주기 뭐하고 버리기도 아꿉고...

동생쓰라고 해도 안쓴다하곡 ... ㅋㅋㅋ

 

 

 

가격만 겁나 깡패고 ㅋㅋ

그냥.. 집에 두곡... 주말에 내 발꾸락.. 엄마 발꾸락.. 아빠 발꾸락 .. 각질 케어로 관리해주고

듬뿍 발에라도 바를까 싶어요..나는 진짜 향때문에 멀미나서 못들고 다니겠네요..

진짜 공유한테 줘바요!! 더바디샵.. ㅋㅋ 공유가 싫어하는 핸드크림.. ;; ㅈㅅ 일거야...

진심 글쓰면서.. 글쓴이는 이 핸드크림을 싫어합니다. 이 잡지는 사라고도 말못하겠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사용감... ㅋㅋㅋ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