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눈에 쏙! 2017년 5월 잡지 부록 안내 (주간서점 인기순위 잡지)

by U;nee Nori 2017. 4. 21.
반응형

 

 

 

 

InStyle 인스타일 (여성월간) : 5월 [2017]

(부록 : 더말로지카 스킨 스무딩 크림 정품(100ml)/책자*1)

인스타일 A형의 부록입니다 B형은 별책만 있음..

가격: 8,900원 → 8,450원 (예스 24/ 4월20일 기준가,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인스타일 잡부는 인터넷 서점에서 현재 매진 상태! 한정수량이라 그런지 더 구하기 힘드네요.. 거의 18일 매진 속보가!!

일단 근처 서점에 발품을 팔러가기 전 전화를 해보는 게 중요해요. 저도 세군데 연락해봤더니.. 

한군데는 품절. 두군데는 책은 있는데 부록이 안들어왔다함.. -_-;

일단 부록이 !! 지금 환절기 철에 듬뿍 쓰기 좋은 보습크림 제형에 가까운 수분크림이라는 것과

이번에 정품~! 용량이 100ml- ! 이래서 책을 여러권 사시는 분도 계시는 듯 합니다.

 

저도 이 브랜드가 첨엔 좀 생소하더라구요? 디자인은 꼭 CNP 차앤# 제품 같아보이기도 해서.. ㅋㅋ

난 처음에 차앤꺼 주는줄 알았다는 ㅋㅋ 알아보니. 더말로지카 브랜드는 엄현경이 모델 하고 있더라구요?

미국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이고 안전인증도 받은 제품이랍니다.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실크 아미노산과 에센셜오일이 들어있고 포도씨,비타민,알로에베라, 오이 등등..

성분이 들어있어서.. 복합성 피부나 건성 피부에 잘맞는 보습용 수분크림이래요. 정품 가격은 100ml 7만 6천원,

전 일단 튜브형이라 더 위생적이기도 하고.. 가방에 넣고 다니기 딱좋을 것 같아서.. 

베이스 메이크업이 건조해서 뜨거나 갈라질 때나 쓰고 싶은 맘으로...  탐나던 제품이었는데. ㅋㅋ

 

오늘 태블렛PC로 이거 서점사이트에서 책 보고 있는데,,  미용실 언니가 자기도 이 책사서 부록 받아써봤다는데

 워터리한 수분크림이 아닌.. 꾸덕한? 느낌도 있어.. 무게감 있는 보습 크림이라고 하더라구요.

향은 상큼하거나 꽃향나거나 그렇지 않아서, 좀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꺼릴수도 있는

베이스 향취도 느낄수 있다고 하네요?! 언니도 향이 좀 아니다 했는데 며칠 발라보니깐

그래도 진정 보습 효과엔 좋은 제품인 것 같다곤 하네요. 쓰는 사람마다.. 느끼는 장단점이 있는 제품인가바요. ㅋㅋ  

 

 

 

 4월 21일 순으로 서서히 품절이 되었는데..

언제 또 재고가 들어올지도 모르니 인.서점마다 판매알람 신청 필수!

 

 

 

 

 

 

 

 Singles 싱글즈 (월간) : 5월 [2017]

(부록 : 닥터지 메디 유브이 블록 선크림 SPF 50+)

 가격: 6,500원 → 6,170원 (예스 24/ 4월20일 기준가,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싱글즈 너 어어어~~......... 어어??

어떻게 이렇게 안겹치고 부록을 잘 뽑아내는지 ㅋㅋ 서로 회의 하나바요? 진짜 현재 꼭 필요한 제품!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선제품의 케이스 디자인 면이 다르긴 한 제품이지만..

제가 예전에 써봤던 닥터지 BB 제품과 디자인이 같네요. 하이드라 인텐시브 블레미쉬 밤 디자인면 동일.

이것도 예전 디자인인 것 같아요. 제가 이걸 오래 전에 썼던 기억이 있으니..

아래 디자인 같죵??! 여튼 닥터지 짭은 아니네요. 워낙 닥터 들어간 제품이 많아서 ㅋㅋ

 

 

 

이미지출처: http://www.gwssmall.co.kr/

 

 

 

일단 브랜드를 신뢰하고 보는 거죠!! 겟+뷰티 블라인드 테스트로 잘 알려진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 고운세상 제품이고 한국 콜마 제조를 맡았으니깐요. 안심~!

얼릉얼릉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자외선, 기미, 주름 ~~ 기능성 선케어 제품으로 예방하심 좋을 것 같아요.

지금 인기좋은 닥터지의 선제품과 동일한 제품은 아니지만

닥터지 썬 크림 리뷰한다고 사용해본 적 있는데 사용감이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

 이것도 같은 제조사니깐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신뢰 지름이죠.

 

정품 60ml 3만 9천원 이라지만.. 그정도 까지는 아닌 것 같고 ㅋㅋ

 워낙 닥터지는 원뿔원을 많이하니깐 단가는 낮춰지기 마련..  그래도 돈 6천원에 잡지와 선크림..

좋은 구성이긴 하죠.. ㅋㅋ 눈길도 가잖아요. 브랜드도 보이고 !

 

여튼 잡책도보고.. 쓸모있는 부록받아 사용하심 좋을 것 같아요.

요것도 인기가 좋아 품절대란에 속하고 있어요. 그래도 인터넷서점에 품절되더라도

담날 또 적은 수량을 꺼내 판매를 하고 있는 곳이 여럿 있더군요. 늦지않았어요.

저도 늦장부리다가 늦게 구매를 했지만. 아래 서점들에서 겟을 했습니다.

 

 

알라딘  / 인터파크 (품절일시 다음날혹 2틀 아침시간대, 체크해보시길!!)

예스24는 며칠을 체크해봤는데도 재고가 잘 들어오지 않네요. 다른 사이트에 비해!!

 

 

 

 

 

 

 

 

 ELLE 엘르 (여성월간) : 5월 [2017]

(부록 : 클리오 킬커버 스탬핑 파운데이션/책자*1)

가격: 7,900원 → 7,500원 (예스 24/ 4월20일 기준가,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처음에 시계 그림있길래.. 시계도 주는 줄 알았지만. ㅋㅋ DEAR MY FAMILY 기프트 북이라는 거 ㅋㅋ

이 책자는 바자 잡지. 쎄씨 잡지 다 들어있네요.  겁나 시계 고퀄리티 사진 가져다 두니..

 헷갈리시는 분 계셨죵?? 여튼 큰 책자 하나 주는 거임 ㅋㅋ

 

클리오는 자주 파데도 테스터 해보라며 나눠주는 아주~~  끝내주는 이벤트를 많이 하더니..

이번에 잡지의 부록으로도 나눔을 하네요.. 대체 클리오는 얼마나 찍어내서 나눔해주는 겁니까 ㅋㅋ

돈 많은 클리오 >,.<  신규 누디즘 파데 나오니깐 2016년에 나온 재고 많은

클리오 킬커버 스탬핑 파운데이션을 뿌리나이까?.. ㅋㅋ

 

이것도 정품! 3만 2천원 상당이라고 되어있지만.. 엊그제 오픈마켓 세일가론 약 16.000원대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다만 이런 색조 제품 주는 걸 구매 망설이는 이유가,, 색상이라는 건데..

색상이  3가지로 랜덤으로 주는 건지 궁금하셨죠.? 저는 대형 서점가보니깐!!

옐로우톤의 내추럴 베이지로 홍조 커버 해주는 21호용 03 리넨 컬러로 다 들어있는 걸 확인했어요.

난 또 책을 샀으니깐 다뜯어보니 스탬핑 스펀지도 다 들어있는 요 아래 구성임. 플라스틱 케이스에 스펀지도 담겨있숨.

 

 

 

이미지 출처 : 클리오 (http://www.cliocosmetic.com/ko/index.asp)

 

 

 

 

 7500원에 잡지도 보고.. 베이스 화장품도 얻고..

  이건 좀 괜찮은 것 같아.. 저도 이 잡지를 구매를 했네요.

난 이게 작년 11월에 나온 제품이다보니깐.. 제조일이 작년거나 오겠거니 했는데..

내가 구매한 제품을 살펴보니 2017년 4월 완전 최신 제조네여 대다나다?

일단 애정의 클리오.. 베이스는 정말 잘 만들긴 하거든요. 21호 여성분들 겟 하시길~~ 

 

 

 

 

색상은 리넨 컬러로 들어있어요. !! 21호 쓰기에 무난한 컬러.. !!

 

 

 

 

 

 

 

 


CECI 쎄씨 (여성월간) : 5월 [2017]

(부록 : 빌리프 모이스춰 섬머 트립 바디&헤어 4종 세트/책자*2)

가격: 7,900원 → 7,500원 (예스 24/ 4월20일 기준가,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우리의 오월의 색시... ㅋㅋㅋ 쎄시... 늘 전반적으로 컬러풀합니다.

쎄시 5월호는 빌리프 모이스춰 섬머 트립,, 바디 or 헤어 4종 세트입니다.

5월은.. 황금연휴가 참 길죠~.. 휴가차로 여행가시는 분들은 이 트래블 키트 세트만 있음 좋을 것 같네요.

빌리프 제품들 테스트 원하시는 분도 이번에 겟하시면 좋겠네요. 전반적으로 향기도 너무 좋다고

평이 난 제품들로 구성되어있네요. 용량도 좋고 요긴하게 쓸수 있는 제품들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 겟!

 

 

 

 

 

 

 

 

 

  COSMOPOLITAN 코스모폴리탄 (여성월간) : 5월 [2017]

(부록 : 러비더비 섬유향수 로제/ 책자*1)

가격: 6,000원 → 5,700원 (예스 24/ 4월20일 기준가,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와 - 이번 코스모폴리탄은..

서강준이 모델로 있는 러비더비 브랜드의 섬유향수를 주네요. >,.<

꽃잘.. 미남.. 서강준씨...도 이 다양한 향중에서도 이 로제 향을 가장 선호한다고 하죠?!

라일락향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  남동생이 올리브영에서 이거 사서,, 자취방에 이거 써봤는데

좀 강한 느낌이 들더라고 하던게 기억이 나는데요. .. 향취가 호불호가 있을 듯 합니다만..

몸에 뿌리는 것보다.. 집안.. 침구류 옷에 살짝 뿌려주면 좋을 제품..

 

 

 

 

 

 

 

이 분이 들고 있는 이 러비더비 섬유향수... 갖고 싶지 않으십니까? ㅋㅋㅋ

러비더비보다.. 당신을 갖고 싶음... ㅋㅋ ㅜㅜ 아마.. 강준님 포스터 줬으면 샀을지도... !

시중에선 로제 200m 용량 가격이 9000원 쯤 하더라네요.

잡부에서 정품 구매가는 9800원 이라 표기 되어있네요.

 

저는 섬유향수 선물로 들어온게 너무 많아 처리불능 상태라..

이번에는 패쓰했습니다. 미안해요.. 강준띠 +_+

그래도 내 동생은 사올거에요..  ㅋㅋ 잡지는 그때 보겠숨.. ㅎ

내 동생은 잡지는 자기가 보고 .. 화장품이 아닌 이상 이런건.. 남자친구 준다고 하네요.

다들 5월에.. 운동 열심히 하는 남친에게 로제 섬유향수를 주십시다.!!

 

 

 

 

 

 

   

 

 

 

 얼루어 Allure A/B 형 2017.5 (커버표지다름

[특별부록 : 도몽 시티 트래블 키트 3종] ▼

상세: 유스 리바이브 크림 12ml / 데일리 디펜스 미스트 25ml / 시티 퓨리파잉 클렌징 워터 30ml

가격: 6,000원 → 5,700원 (예스 24/ 4월20일 기준가,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얼루어 A 형 잡지부록 얼루어는 잡지표지만 2가지로 나와있습니다. 부록은 동일.

얼루어 A 형 잡지 표지 아만다 사이프리드(부록 : 도몽 시티 트래블 키트 3종)

얼루어 B형 잡지 표지 정유미(부록 : 도몽 시티 트래블 키트 3종) 원하는 표지로 겟.. ㅎ

 

도몽도몽.. 도라에몽;;;; 이 생각나는....  ㅋㅋ 도몽이 도시의 꿈이라는 뜻이래요.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텐데. 이게 3월달에 런칭한 안티폴루션 스킨케어 브랜드라 좀 생소 하실 듯!

할머니 화장대에서 봤던 브랜드로 기억되는 한불화장품... ㅋㅋ 거기와 두타가 협업해서 론칭한 브랜드에요.

 좀 도시적인 느낌으로~~ ? 20-30대 경향해서 새롭게 선보인 스킨케어 브랜드로 생각됩니다..

 

 

 

 

 

 

DOOTA!!

두타몰에도 입점해있던데.. 3만원네치 화장품사면 이 구성의 트래블키트를 증정해주죠.

페이스 크림, 미스트, 클렌징워터가 들어있는데..

역쉬나 이 제품도!! 5월 황금연휴에 들고다니며 쓰라는 목적의 구성으로 참좋지 않나요?

뭐 금방이니깐.. 곧 여름철 휴양지에서도 사용해도 되고 ㅎㅎ  아님 파우치에 들고 다니기 좋으니깐..

넣고 다니면서 사용해도 되고 ~ 여튼 저는 체험해봤던 키트들이니깐 이번에 패쑤!

 

 

 

 

 

 

 

 

 

 marie claire 마리끌레르 (여성월간) : 5월 [2017]

(부록 :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앰플 &크림 마스크 1매)

가격: 6,500원 → 6,170원 (예스 24/ 4월20일 기준가,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마리끌레르.. 요즘 너무 짜네요... 2장도 아닌 1매라뇨.. ㅜㅜ 마리끌레르 책자 많이 있네요..

서점에..  제가 잘 보던 책인데.. 이번에 그냥 동생이 사오면 볼려구용.. ㅋㅋㅋ

이번 잡부는 오휘 마스크 시트임다. 이거 1월 달에 새로 나왔던 마스크임요.

오휘 브랜드는 스킨 케어류도 괜츈한 것 같아요.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앰플과 크림 마스크!! 오휘의 스킨 로션 죄다 부어 넣은 느낌... ㅋㅋ

 이거 앰플 1매따로 크림 따로가 아니라.. 한몸에 두개가 붙어있는 제품이에요.

 

 

 

 

 

 

윗면 작은 쪽 777 수분 앰플을 1단계로 뜯어 사용하고

2단계로 크림이 발려져있는 마스크를 부착하는 건데.. 이건..

어떠한 건성 피부라도.. 순식간 애기 피부로 만들어주는 특효 팩임요.

 

앰플도 양이 좀 되는데 2회분 양이라고 치면 될 것 같네요. 페이스로 치면..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 크림 20ml가 가득 들어있는 마스크도 포함되어있어요.

 많은 양이 들어있는 편이라 조금씩 짜서 쓰던가.. 그냥 샤워 후 페이스면 바르기전

앰플 액도 목이며 바디에도 듬뿍 듬뿍 펴발라주면 흡수 시켜주면  좋답니다.

 수분 앰플로 피부 속 갈증을 빠르게 케어해주고 크림 타입의 마스크 팩을 올려주면 보습력 UP!!

묽지 않은 쉬폰 크림이라 피부 밀착력도 좋아요. 진짜 30분 붙여두면 피부가 정말 매끈 매끈.

환절기 철.. 뿐만 아니라 다가올 여름철.. 피부가 너무 건조하다.. 상했다 싶을 때엔 스페셜하게 꺼내

긴급 고보습 케어하기 좋은 마스크팩! 이건 비상용으로 쟁여두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전 이것 나오자말자 화장품 방판 덕에 일찌감치 체험해봤숨다 ㅋㅋㅋ

이거 6매에 소비자가격이 60.000원인데

1장당 오픈마켓 가격대는  9. 600원 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그라치아 (월간) : 5월 [2017]

(부록 : 블리블리 슬라이딩 버터 크레용 립스틱(3종중 랜덤1종))

가격: 5,500원 → 5,220원 (예스 24/ 4월20일 기준가,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그라치아도 A형(알라딘.인터파크 판매중) B형(예스24/알라딘/교보/인터파크 판매)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부록이 다릅니다.

A형은 더우주 / 우주페이스 인젝션 마스크 뉴트리언트 정품 2매 세트 (1만 2천원상당) 이고

B형은 블리블리 슬라이딩 버터 크레용 립스틱 정품 (판매가 1만 8천원) 컬러는 랜덤으로 1종 주네요.

색조는 랜덤이라,, 어떤게 올지 몰라서 ㅋㅋ  이건 진짜 복불이에요. ㅋㅋㅋ

 

 

 

 

 

 근데 A형은 거이 안팔리는 것 같은 느낌?

그나마 B형 블리블리 크레용 립스틱을 선호를 많이 하시네요.

 

 

 

 

진짜 인터넷서점에서 구매하다보면 ㅋㅋ 정말 내게 안맞는 색상이 너무 잘 걸려서 ㅋ

늘 받아도 안쓰고 서랍장에 넣어두는게 부직일수... ㅜㅜ

 

 

 

 

 

 

 

 

 

주부생활 (여성월간) : 5월 [2017]

부록 : 다도센스 익스트로덤 스킨 밤

가격: 8,500원 → 8,070원 (예스 24/ 4월20일 기준가,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주부 교양지!! 미용실에서나 보던 잡지 ㅋㅋㅋ

 일단 부록으로 정품 주니깐..  눈길이... ㅋㅋ

다도센스 밤은 전 처음 들어보네요. 브랜드도 생소,,  한데

독일 홈쇼핑에서 유명하다고 하네요.

 

 

 

 

 

 

 

여튼 200ml 아주 큰 용량!! 정품 보습 밤을 준다네요.

집에 두고.. 건조하다 싶을 때 바디든 다양하게 바름 될 것 같네요?

아이들도 같이 써도 될것 같은 느낌~~?  안전한 보습밤이라니깐!!

 

 

 

 

 

 

 

 

나일론 NYLON (여성월간) : 5월 [2017년]
부록 : 서점마다 다르게 증정

가격: 6,000원 → 5,700원 (예스 24/ 4월20일 기준가,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나일론 이번 부록은.. 섀도우 인것 같아요. 근데.. 인터넷 서점마다.. 다 다르네요. ㅋㅋ

수량이 많이 부족한가보죠 ???

 

 

 

 

 

 제가 정리 해왔어요. ㅋㅋ 쉽게 확인하세요.

알라딘 서점에서는 특별부록을 루나 런웨이 에나멜 루즈를 주고 있고

예스 24에는 포렌코즈 아이브로우 타투마스터 2종중 랜덤 1종, 그리고 추가 부록으로 해피바스 솝베리 매직폼

교보에서는 라비오뜨 페탈 어페어 모노 아이섀도 3개 ( 2만 4천원 상당 . 28가지 색상중 3가지 랜덤. )

아이섀도는 28가지 색상중에 랜덤온다곤 하지만 같은색이 3개 올수도 있고

2개들어있을 수도 있고 .. ㅋㅋㅋ 막 담겨져 있더라구요. 그저께 인스타일사러

서점갔다가  나일론 잡지는 많이 있길래 살펴봤숨니다.. 

이것도 운빨이겠네요. 색상복불...랜덤. ㅋㅋ

상처 안받는 강한 심장을 가지신 분만 주문 도전을!! ㅋㅋ

 

 

 

 

 

 

 

 

 

 


 [잡지] 우먼센스 (여성월간) : 5월 [2017]

(부록 : 아르보 아르간오일 10ml /닥터글로덤 투스텝 미백&주름 마스크 2종세트)

가격: 8,900원 → 8,450원 (예스 24/ 4월20일 기준가,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모발을 위한 아르간 오일과 미백/주름 마스크팩 2매를 주구나 생각을 했는데?

여러군데 살펴보니깐 인터넷 서점마다 또 부록들이 다 다릅니다.

일단 물량도 풍족하고? ㅋ 제가 잘 들리는 곳 ㅋㅋ 예스 24/ 알라딘/ 인터파크 / 교보문고

네군데에서만 확인을 해봤는데. 일단 네군데선 이런 부록을 주고 있습니다. (17.4.22일 순 변동이 될수도 있음)

제가 정리를 또 해봤어요. ㅋㅋ

 

 

 

 

 

예스 24는 아르간 오일과 미백 주름 마스크 2종 (알라딘 A부록과 동일)

 

인터파크교보 A형 아르간 오일과 청정원 BBQ 바베큐 양념 280g (2종 중 1종 랜덤 증정)

인터파크 B형 볼비앙 워터 맥스 5종 여행용 키트와 파우치 !

- 젤 클렌저 30ml
- 하이드레이팅 크림 30ml
- 보디 워시 30ml
- 헤어 샴푸 30ml
- 헤어 컨디셔너 30ml
(유통기한 2019년 7월)

 

알라딘에선 부록양이 부족한지.. 엄청 다양하게 주고 있네요. C형 까지!

A형 아르보 아른간 오일 _ 닥터 글로덤 마스크 2종 세트

B형 아르보 아르간 오일 + 데싱 디바 매직 프레스

C형 데싱디바 매직 프레스 + 몽고 구포국수 소면 900g  ㅋㅋㅋ

 

 

보시고 원하는 거 선택하심 될 것 같아요. ㅋㅋ

 

 

 

 

 

 GQ KOREA 지큐 코리아 (월간) : 5월 [2017]

 (부록 : 올바스 스틱)

가격: 7,000원 → 6,650원 (예스 24/ 4월20일 기준가,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이건 남성지인데 ㅋㅋ 부록이 있길래 가져와봤어요.

지큐에선 영국산 천연오일 스틱을 준다고 하네요,  립밤처럼 생김 ㅋㅋ

박하향이 들어있는가??? 시원한 성분으로 코를 뚫어준다고 하는데 ㅋㅋ

어떠한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필요하신 분은 겟!   

 

 

 

 

 

 

 

 

 

 

 

바자 Bazaar Korea 여성월간 2017.5월호
Bazaar 편집부 지음 l 허스트중앙(Hearst-Joongang)
[특별부록 : 보나비츠 치약 + 기프트북 ]

 가격: 6,000원 → 5,700원 (예스 24/ 4월20일 기준가,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이것도 5월 엘르 잡지에서 주는 가짜 시계 ㅋㅋㅋ

기프트북 책자를 주네용.

 

 

 

 

비자에선 유기농 프리미엄 치약을 주고 있어요.

 보나비츠 벨벳로즈 애플밤 치약 120g 짜리!!

여행시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고 그냥 평소에도 칫솔이랑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쓰면 ㅋㅋ 플라워한 패키지 떄문에 주변사람들에게 눈에 띨 것 같은 그런 느낌입니다?

뭔가 전.. 특별해보이는 느낌이 드는건 뭐죠 ㅋㅋ

난.. 치약도 특별한거 써요...  유기농... ㅋㅋ..;;;

향은 어떠할지...  로즈향인지.. 애플향인지 매우 궁금하긴하네요.

유통기한 2019년 9월 25일 까지 제품들을 증정하고 있어요. 참고하세요.

 

 

 

 

 

 

 

잡지 5월호 출간일

 

 

4월 19일 - 인스타일(15일예약) , 얼루어(16일예약), 코스모폴리탄

4월 20일 - 마리끌레르(!6일예약), 싱글즈(16일예약), 그라치아, 쎄씨(16일예약), 나일론, 지큐

4월 21일 - 엘르

4월 22일 - 더블유 , 바자

4월 24일 - 주부생활

4월 25일 - 우먼센스

 

 

 

 

-우린 이미 부록을 접수하고... 잡지를 열심히 훎어보고 있어요. ㅋㅋㅋㅋ -

 

 

 

-잡지 이미지 출처 : 예스24 http://www.yes24.com/-

잡지 정보는 예스 24와 인터파크, 알라딘, 교보 네곳 기반으로 하여 참조해 작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