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더페이스샵] 블란클라우딩 하얀수분크림으로 피부활력 100% 충전해봐요 :)

by U;nee Nori 2015. 4. 10.
반응형

 

 

 

 

 

 

 

매서운 겨울을 잘 보냈다- 싶었지만,, 봄이란 계절로 접어들면서 변동이 큰 일교차에 직면해!!!

차가워진 바람과 건조해진 날씨 덕에, 피부 스트레스로 - !! 왠지 모르게 피부도 칙칙해보이고

피부의 활력을 잃어가고 있음을 하루가 다르게 느껴지네요. 나이도 나이겠지만 ㅜㅅ

계절 탓이라고.. 나만 그런게 아닐꺼야 라는 생각으로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며.. ㅎㅎ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공급을 가득 해줘서 피부결, 탄력 모두 개선을 시켜봐야겠다 싶어 -

요즘 어떠한 기초 신제품들이 출시 되었나,, 어느 제품이 좋은가?!

여기저기 귀동냥, 눈동냥하며 요즘 들어 큰 관심이 쏠려 있었던 찰나!!

 

뽀얗고- (?) 예쁜 수지양이 더페이스샵 모델로서 "이 제품"을 광고를 하고 있는데 - !! 눈길이 가더라구요,

여튼!! 어쩜 이렇게 딱 맞춰- 체험 기회를 얻어 수지의 하얀 피부처럼 만들어줄것만(?) 같은

하얀 수분 크림을 저도 사용해보게 되었네요. 하하.. 탱글 탱글한 제형으로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톤도 개선시켜준다고 해서,, 이 아이로!! 봄철 - 제 피부 활력을 되찾아줄려고 다짐을 하면서 -

오늘은 블란 클라우딩 하얀 수분크림 제품 정보부터 제형, 사용감까지 소식을 낱낱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외곽 제품 상자 뒷면에 꼼꼼히 표기된 제품 설명과 성분 표기가 기재가 잘 되어 있습니다.

구름의 생성 원리를 적용한 클라우딩 공법으로 만든 새하얗고 탱글탱글한 제형의 수분크림이라고 소개가 되어있구요.

또한 피부에 유해한 7가지 (파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유, 타르색소, 탤크, 설페이트, 폴리아크릴아마이드) 배제한

저자극 제품이라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옆면에도 딱 적혀있어 눈길이 먼저 가더라구요.

제가 민감성 피부라,, 굉장히 이런데만 꼼꼼히 보게 되네요. 하핫.

 

 

 

 

 

 

 

 

 

 

 

1년 내내 눈이 덮여있는 해발 2000m의 척박한 환경인 알프스 발레 산맥에서 자생하는-

탁월한 생명력이 특징인 '스위스 클라우드 플라워'를 함유했고 공기 중 수분을 흡수하는 워터 배리어 플랜트가

피부 보습 지속력에 도움을 주고 - !! 미백 기능성분으로 잘 알려진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해서

미백기능성 제품으로서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미백+수분+보습 크림?!

 

 

 

 

 

 

 

 

 

 

 

 

더페이스샵 블란클라우딩 하얀 수분 크림

■ 정품 용량 : 50 ml 가격: 24,900 원(더페이스샵 공식 홈페이지 기준)
미백 기능성 화장품

 

 

 

 

 

 

 

 

뚜껑을 열면 내부에도 중간 마개가 있어요.

수분크림이다보니 공기가 들어가지 않게 이중 차단을 하고 있네요.

스파츌러도 함께 들어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좋아요.

 

 

 

 

 

 

 

 

 

플레인 요거트 같이 아주 하얀 수분 크림!!

먹고 싶을 정도로 아주 뽀얗고 하얀 빛깔이 정말 예술이네요.

 

 

 

 

 

 

 

 

풍겨오는 파우더리한 향도 은은해서 기분 전환이 되고,

제형도 몽글 몽글하니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더라구요.

 

 

 

 

 

 

 

 

 

보시다시피, 하얗다고!! 리치하다고 생각하심 오산!!

약간 쫀쫀한 느낌이 들지만,, 수분가득한 몽글몽글한 젤타입의 모습과도 합쳐져 있는

크림의 제형이었는데요, 손등에 몽글한 크림을 올려놓고 사선으로 세우면 몽글한 형태

그대로 피부에 흘러내리는 걸 볼수 있을 정도로 수분감을 많이 가지고 있었어요.

스파츌러에 퍼도 금새 쪼르륵 흘러내릴 만큼 촉촉하고 묽은 제형을 가지고 있는게 보이시죠?!

 

 

 

 

 

 

 

 

 

 

정말 왜 구름이라고 표현을 했는지 이해가 되네요.

구름처럼 몽글몽글한 모양새로, 수분감이 가득해요.-

피부에 바르면 체온에 녹아 물처럼 변해서 피부에 촉촉히 흡수도 잘되고,

유분감도 있지만 끈적이지 않고 보습도 좋은 편이었고 밋밋했던 피부가 광채가 나면서

생기있어 보이게 변화를 줘서 미세하게 밝아진 느낌도 들기도 하네요.

 

 

 

 

 

 

 

 

 

[30대 초반 지.복합성 피부 / 민감성. 수분부족형]

 

 

 

 

요즘 환절기 일교차로 인해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서 그런지 속당김도 자주 생기고,

수분감이 없어 피부결 또한 푸석해져 메이크업이 밀착도 되지 않고, 각질도 너무 자주 일어나서

정말 예민하고 피부 스트레스로 힘든데, 아침,저녁으로 스킨이나 에센스 제품바르고

바로 발라주는 단계로 하얀 수분크림을 사용을 하는데, 확실히 자주 느끼던 속당김도 안생기고,

촉촉한 느낌이 오래 유지가 되서 피부가 편안한 느낌을 받고 무엇보다, 메이크업도 너무 잘 먹더라구요.!!

 

촉촉한 수분감때문에 발림성도 좋고, 손바닥으로 맞대일수록 체온때문에 제형이 스르륵 잘 녹아

피부 도포가 쉽고 피부결 사이에 수분감이 잘 스며드는 느낌이 정말 좋아요.

유분감이 적당히 있는 편이라, 수분 증발막을 쳐주는 것 같아,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로 유지 시켜주구요.

습력 면에서도 제가 지성에 가까운 복합성 피부인데도,, 무겁지않고,, 적당한 느낌이 들어서

사용 후에도 부담스럽지가 않았어요. 조명 앞에서 더욱 촉촉해보이고 화사해보이기도해서

피부가 생기있어보이니, 여동생이 안색이 좋아보인다는 말도 하더라구요.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있다고 하니깐!!!

꾸준히 지속적으로 사용하다보면 미백효과도 볼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더욱 되네요. ㅎㅎ

 

 

 

 

 

 

 

 

 

 

미백 효과는 제가 몇달을 사용해본 상태가 아닌지라 바로 이렇게 확 달라졌다고 말씀드릴 순 없지만,

바르기 전과 후를 촬영을 해서 확인해봤는데, 피부 윤광 때문에 피부톤 밝기에 영향을 미치는 편이었고

수분감이 채워져서 확실히 만졌을 때의 매끄럽고 탄탄하게 바뀌어진 피부결 변화에 큰 차이를 보여주네요.

 

피부관리에 있어서ㅡ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게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을 해요. 큰 일교차로 지친 건조한 피부에 가장 알맞게 필요한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간편하게 한방으로다가!! 최상의 피부 밸런스로 맞춰줄수 있는 수분 크림이 아닌가 싶어요. 더불어

푸석하고 밋밋했던 피부 자체를 빛을 만들어 줘서 환하고 밝은 피부로 가꾸는데도 한몫하는!!

블란 클라우딩 하얀수분크림으로 봄철, 피부 활력과 미백 모조리 잡아보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 눈 정화겸...

뽀얀 수지양의 클라우딩 효과의 하얀수분크림 CF 보고 리뷰 마무리 짓겠습니담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