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한스킨]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알파세럼 체험 후기 /한스킨 알파세럼/부스팅세럼

by U;nee Nori 2014. 8. 20.
반응형

 

 

 

 

 

 

여름철이라 자주 시원한 곳으로 피신가는 야외 활동(?)도 많이 하게 되다보니

아무리 썬 케어해도 강한 햇볕에는 어쩔수 없나봐요.

피부도 알게 모르게 많이 타구 ~ 거울만 들여다 보면 칙칙해진 피부때문에 가슴이 철렁하기도 했는데요.

더우니깐 피부의 열감도 많이 올라오고 샤워등으로 인해서 물에도 자주 접하다보니 피부가

금방 수분감은 사라지고 건조해지면서 피부 속 당김이 생겨서 너무 힘들더라구요.

완전 찢어질 것 같은 고통.. 그렇다고 이것 저것 꼼꼼히 다 바르고 나면

피부가 숨쉴 구멍없이 너무 답답한 느낌에 죽을 맛이고.. 그래서 또 잦은 선풍기 바람과 에어컨 바람으로

늘 수분감을 날려보내버리니깐 이게 계속 반복적으로 메마르고! 푸석이는 피부를 지니게 되는 것 같더라구요.

세안 후 땅김도 말로 다못할 고통 쭈욱! 연이어~

 

 

여튼.. 여름철에 겪은 피부의 고통들을 해소 시키기 위한 한스킨의 NEW 세럼이 출시되었네요.

이름하여~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알파세럼!!

수분감을 충족시켜주면서 화이트닝 기능까지 동시에 잡는 제품이라고 하니 모두 다 탐나실 수도 +_+

여튼 현재 제게 꼭 필요한 가벼운 워터 부스팅 세럼+ 미백 기능성 제품이라 사용감등 기대를 많이 했던

제품이었는데 이렇게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알파세럼 정품 150ml 받아보게 되었네요.

미백과 동시에 피부의 갈증을 해소 시키기위해 한스킨 알파 부스팅 세럼을 살펴보겠습니다.

 

 


   

 

 

 

 

 

 

 

 

흔들면 생겨나는 크리스탈 프리즘 캡슐로,

세안 후 윤기나고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알파세럼

 

 

 

 

외곽 제품상자 설명과 더불어 전성분까지 표기가 잘되어있습니다.

파라벤이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3.

트리클로산, 벤질알코올, 타르색소 7 Non added !!

7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로 안정성 강화

 

 

▶ 피부미백에 도움을 주는 효능 효과의 부스팅 세럼입니다.

 

 

 

 

 

 

 

 

 

 

 

 

 

딱 꺼내보았을 때 첫 느낌.. "고급지다.. " 였네요. ㅎㅎ

플라스틱 용기가 아닌 신선도에도 뛰어난 유리용기를 택했고

한손에 잡히는 그립감과 디자인 퀄릿 마저도 고급스러움이 한가득!! 합니다.

투명 용기도 자세히보면 각도따라 빛을 보면 반짝거리는데

미세 펄같은게 가미된 용기라 더욱 고급스러움을 극대화 시켜주네요.

무엇보다 사용 중 내용물양을 육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부분 또한 너무 마음에 들구요.

 

 

 

 

 

[ 알파 세럼 제품 특징] 

 

광채 프리즘 시스템

미백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피부색을 환하게 케어해주는 시스템

 

 

흔들어 사용하는 부스팅 세럼

크리스탈 프리즘 캡슐이 숨겨진 이중층으로 분리된 투명 부스팅 세럼

 

 

바이오 미믹 워터

피부를 구성하는 물과 유사한 바이오 미믹 워터로 피부를

촘촘히 채워 더욱 빛나는 피부 연출

 

 

 

 

 

 

 

 

 

 

 한스킨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알파세럼 제품의 특징을 보면 미백기능성 화장품답게!!

스윗스톤/ 마텔잎 이 두가지의 천연 미백 펩타이드로 우리 피부 속의 붉고 푸르고 노란 부분들을
환하게 커어해주는 광채 프리즘 시스템을 적용하였고 피부를 구성하는 물과 유사한 바이오 미믹 워터로
피부를 즉각적으로 촘촘히 수분감을 즉각으로 채워 더욱 수분감 가득한 빛나는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배송중에 택배기사님이 좀 흔들고 오셨나봐요. 미리~ ㅎㅎ

이중층으로 분리된 투명 액상!! 크리스탈 프리즘 캡슐이 뽀글뽀글~ 가득 올라와 있더라구요.

거품처럼 생겨져 있는게 투명용기 겉면으로 보여지는데요. 제품 설명따라 흔들면 흔들수록

효과도 배가 된다고 하니!! 마구 쉐키 쉐키 흔들면서 팔운동도 겸사 같이 해줬습니다.

 

 

 

 

 

 

 

 

 

 

 

 

신기하게 흔들면 흔들수록 캡슐 입자들이 잘게 나눠지면서 끈임없이 많이 생성되더라구요.
이중층으로 분리된 투명액상을 흔들면 크리스탈 프리즘 캡슐이 형성되는 투명 액상의 트렌스포밍 제형이라고 하네요.
이 제형들이 바이오 미믹 워터와 잘 혼합된 상태가 되었다! 싶으면 이때 개봉해서 바름 바름~~

 

 

 

 

 

 

 

 

                                                                   

껑을 돌리면 이렇게 마개가 입구를 틀어 막고 있는데 떼어내고 사용하게끔 되어있구요.
묽은 액상인데다가 입구 구멍도 커서 그런지 조금만 기울여도 잘 흘러 나오드라구요.
화장솜을 입구에 대고 살짝 올려 양조절하면 될듯 하네요. 안그럼 흥청망청 쓰게 될듯 싶습니다. ㅋㅋ
정말 100원 짜리 양만큼 조금만 묻혀도 피부 전체 다 발라지더라구요.
여튼 개봉 부터 솔솔 풍겨오는 부드럽고 은은한 꽃 향기 때문에 기분도 좋아지네요.
 

 

 

 

 

 

 

 

 

 

손에 덜어보았는데 거의 스킨처럼 묽은 질감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바이오 워터라고 하니깐.. 물이예요. ㅋ

물인데 오일과 함께 혼합된 느낌!! 미끄덩한 느낌도 들구요.

제손이 엄청 메말라 있는 상태였는데 유분감이 손바닥 주름 사이사이

잉크번지듯이 쫙쫙 타고 올라가더라구요. 피부가 막 땡기고 있는게 보여지더라구요. ㅋㅋ

 

 

 

 

 

 

 

 

 

 

일단 손에 덜었던 양을 가지고 손등에 펴발라 보았어요. 바르기 전과 바른 후의 차이 보이시나요.

그냥 아주 묽고 가벼운 오일을 바른 듯한 느낌! 워터는 피부속으로 흡수가 되고 그 위로 피부가 윤기를

 머금으로 생기 있게 바뀌어지는 걸 볼수있었고 푸석했던 손등이 촉촉하고 매끈하게 바뀌어지더라구요.

일단 현재 막상 바른 이 상태에는 윤기가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졌었는데,,

" 번들거림이 강하다, 헉 " 이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대박 반전! 이게 마무리 감이 아니더라구요.

이건 바르고 아직 스며들기 전 피부 상태였을 뿐.

 

 

 

 

 

 

 
 

 
 
일단 위에 보시다시피 기름종이 (피지 제거 필름지) 이용해서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알파세럼 제품이 얼마나
오일리한가를 보여드릴께요. 피부에 알파세럼을 바르고 올려보았어요. 바로 기름종이가 유분감을 다 흡수 하죠?
근데 바르고 난 후 1분 후 기름종이를 다시 올려보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변화가 없는 걸 보실수 있는데요.
유분감이 하나도 없이 뽀송하게 마무리가 되는 걸 볼수 있었어요. 선풍기를 틀어놨는데,
살짝 피부 겉면에 붙어있기만 할뿐 끈적임도 없이 기름종이가 펄렁 펄렁 요동 치더라구요. 오홋!!

 

 

 

 

 

 

 

 

 

 

 

 

세안 후 충분히 수분감을 머금고 있는 채 바로 발랐을 때 느껴지는 촉촉하면서

수분감이 증발되지 않게 가벼운 오일 보호막 쳐준 느낌으로 보습력이 범상치 않음을 직감했습니다.

첫 발림성은 피부 겉을 멤도는 오일리한 느낌 때문에 피부가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진 않을까 하는 걱정이 앞섰는데

화장솜으로 문질러준 후 흡수를 위해 두드려주고 나니 늘상 겪었던 수분감 증발로 인한 건조함과

피부 속 당김이 생기지 않고 피부가 탄력감도 생기면서 피부결이 촉촉하게 정돈되는게 느껴지더군요.

 

그리고 손등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1분 뒤.. 수분감이 피부 속에 흡수되고 증발된 뒤에 확 달라지는 피부결,.

 촉촉함과 부드러움으로 마무리가 되는 걸 볼수 있었어요. 걱정했던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또한

 1분 뒤 함께 사라지는 신기한 세럼이었어요. 과하지 않은 피부 속 자연스러운 윤광도 보여져서

 그런지 피부도 한결 밝아지는 느낌도 같이 들었어요. 미백기능성 제품이라..

시간적 여유를 두고 꾸준히 발라보면 좋은 효과가 있을 것 같은 긍정적인 예감!!

 

두 가지 이면을 갖는 한스킨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알파세럼!! 기존 부스팅 세럼과는 확연히 제형이나

발림성부터 너무나 다른 제품인 것 같았고 빠른 흡수력 또한 너무 마음에 쏙 들었네요.

토너나 스킨단계를 생략하고도 사용해도 무리가 없을 듯한 제품일 것 같구요.

세안을 하고 난후 피부에서 빠진 수분을 적당히 보충을 해줄 것 같고 기본적으로 기초 화장도

잘 먹을 수 있게 해주는 효과까지 유수분 밸런스가 잘 갖춰진 세럼 제품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 금방 9월이고 곧 바로 가을인데 쌀쌀한 바람도 많이 불고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면서

트고 갈라지기 쉽상일텐데.. 그러기 전부터 미리 한스킨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알파세럼으로

피부 속 충분한 수분공급도 해주고 잘 관리해주면 겨울에도 피부 속당김이나 트는 걸

미리 방지할 수있을 것 같아요.  촉촉한 수분 보습과 화이트닝으로 동시에 올해 마무으~리!

 

올해에는 한스킨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알파세럼과 함께 가을/ 겨울을 보내봐야겠습니다.

이제 피부 땅김도 느껴지지 않겠죠?! 피부결 또한 부들부들하게!!

그리고 미백 효과도 보면서 환한 페이스 만들기도 오늘 부터 Start !!

 

 

 

 

 

 

 

 

 

 

상기 한스킨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알파세럼 상품을 소개하면서

한스킨으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제공 받았음을 명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