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메이크업 포에버에서 30주년 기념으로 대한민국 대표 셀럽 메이크업
아티스트 5인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기획아래로 새롭게 재탄생된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섀도우"를 먼저 체험해볼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겼습니다.!!
지상파나 케이블 TV방송에서도 자주 뵌 아티스트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이 다섯분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직접 뽑고 이름 지은
아티스트 섀도우의 시그니쳐 컬러들을 스타일 주제아래 소개를 해주고 있는데요.
메이크업 포에버 레전드 아이템 품질과 컬러를 향한
프로의 집념이 담긴 나만의 시그니쳐 섀도우로 재탄생하다.
메이크업하시는 분들이라면 웜톤의 베이직 컬러들은 기본으로는 다들 소장하고 있잖아요.
저도 무난하게 잘 애용하는 편이라 웜톤 컬러류는 정말 많이 갖고 있는 편인데요.
이번에 메이크업 포에버에서 선보이는 아티스트 룩 중에서 데일리 룩으로 소개되는 쿨톤용 섀도우는
개인적으로 한번도 시도해보지 못한 컬러였는데, 이번 기회에 도전적인(?) 의미로다가 선택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데일리 룩 "쿨톤"으로 나온 3가지 컬러 구성
피부톤이 노란 톤에 가까워서 쿨톤의 컬러 자체가 저에게 안어울리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많았는데요.
일단 제품을 받아보고 나니 컬러감도 과하지도 않을 뿐더러.. 모던하고 차분한 느낌과 기본적인 음영 메이크업에도
사용해도 손색없을 만큼의 예쁜 컬러들로 구성이 되어있더라구요.
일단 외관부터 하나씩 살펴보도록 할께요.
이렇게 3구의 엠티 트리오 파레트에 데일리 룩 - 쿨톤으로 신청한 컬러들이 잘 담겨 있는데요.
아티스트 분들이 선택한 컬러들로만 구성되어 있는데, 딱 보았을 때도 비슷한 컬러감을 갖고 있는
3가지 색상이기에 조화가 잘 이루어질 것이라는 생각이 저절로 들더라구요.
파레트 케이스 윗부분은 투명해서 컬러들이 쉽게 확인이되니 편하고 아래 파레트 틀 또한 블랙이라
내부의 컬러들이 더 돋보이고 고급스러움도 느껴지고 깔끔해보이더군요.
그리고 오픈시 뚜껑도 180도로 열려서 사용감도 편하고
케이스 모서리가 둥글게 라운딩 처리가 되어있어서 한손에 쥐기도 그립감이 너무 좋네요.
PALETTE TRIO VIDE / EMPTY TRIO PALETTE
뒷면 표기엔 파레트 명이 적혀있네요.
엠티 트리오 파레트 라고도 적혀 있습니다.
파우치에 휴대하기에도 너무 좋은 사이즈라 마음에 드네요.
섀도우 크기는 500원 짜리보다 조금 큽니다. (비교샷)
양사이드 3.5cm의 타원형 아이 섀도우가 장착되어있구요.
일반 섀도우 크기보다는 큰편이라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손가락으로 섀도우를 묻혀 보았는데 눈으로 보여지는 컬러로는 정확히 저렇게 보여지는데요.
피부 발색을 해보면 조명빛 차이로 보이는 발색 차이는 있는 편이구요.
조명 받으면 원 컬러는 위와같고 조명 없이 피부 발색시에는 이런 컬러 입니다. 참고해주세요.
눈으로 보여지는 그대로의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은 잘됩니다. 역시! 메포 섀도우!!
색조 전문브랜드 답게 기대감을 저버리지 않습니다.
M 870 은 old rose 컬러와 흡사해보이는 톤 다운된 연한 분홍,
M 546 은 브라운+퍼플+로즈빛이 오묘하게 감도는 빈티지한 로즈빛 브라운
S 832 는 여배우 룩에서 선보인 보랏 빛에 강한 팥색 컬러로 펄이 가미된 쉬머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가 받아본 쿨톤의 3색들은 모두가 매트한데 위에 말했다 시피
마지막 세번째 컬러 S 832, 팥색 컬러 "레드빈"은 은은한 펄이 들어있어 굉장히 쉬머링합니다.
진한 컬러라서 입체감 주는 마무리용 단계 바르기에 포인트용으로도 딱 좋은 컬러인 것 같네요.
연분홍 - 브라운계열톤 - 보라빛 쪽으로 가는 쿨톤의 컬러들 입니다.
컬러들이 확 튀는 편은 아니라 순서대로 바르면 그라데이션 또한 연결이 잘되는 조합의 구성이라
처음 메이크업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데일리룩 쿨톤 파레트인 것 같네요.
그럼 데일리 룩 쿨톤 3가지 아이섀도우를 이용해서 아이메이크업을 시작해보도록 할께요.
일단 제일 먼저 사용해보고 싶었던.. 중간에 있는 컬러! 타로 컬러!! M 546 제일 먼저 펴발라보았어요.
2회 발색인데 퍼플 빛도 살짝 도는 누디한 로즈 브라운 컬러로 여리하게 발색이 되네요.
음영 메이크업시 베이스로도 충분히 손색없고, 한 컬러만 발라도 밋밋한 눈이 한결 깊어보이는 효과를 줘서
어떤 아이메이크업을 하던지 타로 컬러로 눈매를 기초 보정해주는 식으로 메이크업을 시작해도 좋을 듯해요.
잔잔한 누디한 톤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자동으로!!
내 피부톤과 적절히 어울리면서 표현이 되기때문에
흰티와 청바지, 점프수트등 데일리 코디하면서 데일리 메이크업으로도 너무 무난하게 잘어울리고
여러 방면으로 활용도가 높을 것 같은 컬러인 것 같아요.
두가지 컬러 함께 발색! 많은 양을 펴발라보니 보시다시피 굉장히 보라빛과 분홍 사이의 은은한 컬러로 발색이 됩니다.
눈 두덩이 윗부분 눈썹 뼈 부위에는 1번 컬러 M 870 연분홍으로 터치 해주었습니다.
연분홍~ 컬러는 정말 많이 덧바르지 않는다면 크게 발색이 세지는 않아서
눈두덩이 베이스로 얇게 사용한다면 좀더 깔끔한 눈매를 연출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인 것 같아요.
피부가 하야신 분들은 정말 화사한 느낌으로 봄 메이크업처럼~ 러블리한 느낌으로 표현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여리 여리한 분홍빛 + 보라빛 머금은 타로 컬러
연분홍 컬러의 1번 / 타로 컬러 2번의 경계선을 없애주기 위해 두가지 컬러로만 블렌딩 했습니다.
텍스쳐는 매트 타입인데 발림성이 매우 부드럽게 펴발려졌고 입자가 고와 가루날림도 전혀없고 밀착감도 좋더라구요.
쌍꺼풀라인이 여러개 생겨서 주름도 있는 편이라 섀도우 바를 때 뭉침이나 끼임도 생기는데..
주름끼임 현상 없이 너무나 부드럽게 발색이 잘되 너무 좋았어요.
1, 2 번 블렌딩 한 상태에..
3번째 보라빛 컬러를 뒷쪽으로 포인트 그라데이션을 함께 해주었는데요.
1.2번은 매트한 타입이라, 밋밋해 보였는데 3번 컬러를 넣어주니 입체적으로 보여지면서
조명 빛을 보면 쉬머링한 색감과 메탈릭한 효과도 함께 보여집니다.
보라빛 머금는 팥색의 컬러라 소화하기 힘들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바르고보니
굉장히 매력적인 컬러로 조합 되어 보여져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도 받게되더라구요.
오늘은 컬러감들을 제대로 보여드리기위해 과감하게 평소보다 더 큼직하게 펴발라본 건데요.
평상시엔 소량으로 포인트 주면서 발라도 굉장히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을 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펄의 입자는 보이지 않지만.. 실내 조명 빛이나 태양광아래에서도 반사되면
눈두덩이의 바른 컬러감이 죽지않고 은은하게 돋보입니다.
세가지를 연이어 다 사용해보았는데도 여러번 겹쳤을 때 날리는 가루날림 또한 없고 우수한 밀착력 또한
그대로 보여줘서 "역시 메이크업 포에버 색조 섀도우 답다" 싶더군요.
세 컬러다 입자가 정말 고와요.!!
연분홍과 퍼플의 조합
눈두덩이엔 old rose 컬러와 흡사해보이는 연한 분홍 연분홍 M 870으로 기본 베이스 깔아준 후
팥색컬러의 S 832 레드빈으로 쌍꺼풀 라인따라서 끝 언더라인까지 포인트를 주었어요.
라이너를 생략하고 깨끗하게 두 색상의 섀도우로만 쓸어주었는데도 메이크업이 다된 느낌!!
포인트로 들어간 쉬머한 퍼플 컬러가 차분한 느낌과 더불어 여성스러우면서 단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것 같아요.
전날에 과다음주로 눈에 붓기가 있어서 ㅋㅋ
또 다르게 1번 분홍 컬러로 쌍꺼풀 라인 돋보이게 해주는 메이크업 했는데..
주름잡히는 부분 음영효과주기에도 딱 좋은 타로 컬러 인 것 같네요.
사라진 쌍꺼풀 복구시키기에도 한몫하네요. 하하
여러번 발색시에는 아주 강한 느낌으로도 쉽게 표현이 가능해요.
지속력을 위해 따로 아이 프라이머나 기본으로 깔아줄 크림섀도우는 일체 사용하지 않고
눈 두덩이에 쿠션팩트로 고르게 피부 톤 균일하게 맞춰 준 후 시작했는데요.
세번 터치만으로도 S 832 발색력은 정말 훌륭한 것 같아요.
과감하게 3호 컬러부터 펴발라준 후 2호 타로 컬러로 3호 경계부분을 풀어주면서 블렌딩 해주었어요.
3호 컬러만 하고 나가면 멍든 눈 같은 느낌도 없지 않아 있어요. ㅋㅋ 짙은 포도빛 컬러라서..
코 옆부분까지 2번 타로 컬러로 터치해주었는데요.
콧대부분 음영에도 효과가 있더라구요. 눈매가 더 깊어보이는 효과도 플러스!
저는 데일리로도 가벼운 스모키 메이크업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오늘은 좀더 과하게 해보았더니 파티 룩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같네요. !! 하핫
그뒤, 블랙 컬러 붓펜 아이라이너로 눈꼬리 까지 빼주고
언더라인도 펜슬로 그려주고 인조 속눈썹 하나 딱 붙여주었어요.
아래 속눈썹도 한올 한올 마스카라 떡칠 ~ 늘 하듯이.. ㅋㅋ
다크한 느낌도 살짝 드는 시크하고 또렷한 눈매 연출이 되는 스모키 완성!
두가지 컬러로도 아주 깊은 눈매 연출이 가능하더군요. 얼마만큼 펴발라주느냐에 따라
그 효과는 더 배가 되네요. 아이 부분의 평수를 적게 생각하고 발라주면 여리하면서 은은하게 표현이되고
저처럼 날 잡고 이렇게 아이 부분 평수 크게 바르면 파티 룩처럼도 매력 포텐(?) 터지는
그윽한 눈매 연출에도 활용할 수 있는 꽤 괜찮은 메이크업 포에버 데일리 룩 쿨톤 아이섀도우 제품이었습니다.
일단은 무펄과 입자가 고운 펄이 가미된 제품 섀도우 하나가 함께 있어서
베이스 / 크리즈 / 포인트 컬러로 쓰기에 좋을 뿐더러
컬러 믹스도 잘되서 자연스럽게 아이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겠구요.
가벼운 질감으로 튀지않은 미세한 펄감과 선명하고 우수한 발색력 등을 사용감이 만족스러웠어요.
지속력 또한 만족 ~ 아이 메이크업에는 수정 할 필요가 없는!!
보송보송한 파우더리한 유지력/ 주름끼임 없이 장시간으로 컬러가 유지되서 너무 좋습니다.
다가올 가을, 메이크업 포에버 데일리 룩 쿨톤 색상들로 매일!! 다양한 면에서 잘 애용할 것 같습니다.
이번 체험으로 쿨톤 계열로 속한 퍼플빛 섀도우에 대한 거부감이 많이 사라졌네요.
활용면에 따라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할 것 같네요.
가을, 겨울 아이 메이크업의 잇 아이템이 될거 같은 데일리룩의 쿨톤 컬러들.
매트* 부드러움 발림성
피부와의 밀착감이 높고~ 여러번 덧대어도 입자가 고와 가루날림 없고 주름끼임 전혀 없음!
원 컬러의 뛰어난 선명한 발색력과 여러 컬러 믹스시에도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조화,
미세 펄감을 가진 컬러 또한 튀지않는 은근한 광택감
잦은 야외활동에도 파우더리한 유지력때문에 지속성도 자연스럽게 UP
데일리 메이크업용으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색조구성을 가진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섀도우 였습니다.
8월 22일부터 전국 백화점 메이크업 포에버 매장에서 프로 아티스트가 내 피부 톤과 이미지에
꼭 맞는 나만의 시그니쳐 컬러, 아티스트 섀도우를 찾아주고 직접 컨설팅까지 해준다고 하네요.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섀도우 & 나만의 시그니쳐 컬러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사전 예약 하시고
꼭 좋은 기회에 체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지역 메포매장이 있는 백화점 전화 예약하고
다가올 가을 /겨울에 저에게 어울릴만한 112가지 컬러중 나만의 컬러를 찾으러 나들이 가봐야겠네요.
<컨설팅 예약 정보>
http://makeupforeverkorea.com/
상기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섀도우 상품을 소개하면서
메이크업포에버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제공 받았음을 명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