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쉐딩 구매를 했는데. (당첨됬다.)

by U;nee Nori 2011. 8. 12.
반응형
구매자에 해당 이벤트 하네여 ~ 상품평 작성해주면 다른 정품 화장품을 준다네요 ?
어맛 ! 바로 작성했지요 , 당첨은 다음달 게재 된다네요! 걸렸으면 좋겠어요 ! 전 소소하게 그냥 브러쉬세트 갖고싶다고 했지요 ..
좀 두툼해보이는 양털이던데,, 전 브러쉬를 좋아해서 ㅎ 다양한게 좋더라구요.
그러고보니 블랙케이스 매니아가 댔네요 .. 다 블랙이다능 ..
서랍안에 더많은데 ㅋㅋ 이거 화장대 청소하다가 우르륵 올려둔건데 먼가 다양한 형태에 마음이 들더라구요.ㅎ 상품평찍다가 정리하던 사진~

 
국내 화장품인데 평도 괜찮구 쉐딩하나 구매해야지 하면서 이리저리 보다가 마음에 들어서 구매해봤다지요 . 근데 사은품으로 아이섀도우 펜슬도 주구
정말 괜찮더라구요. 주로 디올 샤넬 바비브라운 베네피트 많이쓰거든요 , 근데 국내 화장품도 정말 못지않게 컬러 발색력도 좋구 괜찮은거 같아요 ,



8월 18일 ...............후기  음하하하!!!!!!!!!!!!!!!!!!! 내 후기가 당첨됬다!!! 이벤트 당첨!!
뭘,, 달라하지,, 뭘달라하지....................하다가 .. 막상 원하는 제품은 다 소지하고 있고 ,. 그냥 브러쉬 세트 달라고 했다. ㅎ
브러쉬가 정말 많다 , ㅋ 개인적으로 브러쉬들을 좋아함으로 ,, 커다란 양모재질로 만든 브러쉬 큰거랑 머 줬으면 하는.. 답글을 남겼다..
언제올지 기다려진다. 으훗 !



8월 20일 토 ...........후기 ..

기다렸던 당첨품이 왔다.. 후줄근한 박스가 대충 싸서 보낸거 같은 느낌이 팍드는거 있지.............
칼로 싹 도려서 열어봤더니 ... 허메......... 배송비도 아깝다..


브러쉬 시중가 7000원 하는거 ,,, 달랑 하나? ㅋㅋㅋㅋ 어이상실, 그래도 브러쉬 세트 갖고 싶다 이랬는데... 한두개는 넣어줘야하는거 아닌가;;
바란 내가 바보지 ㅋㅋㅋ 어이없다 ㅋㅋ 헛웃음만 나오는 이시각 ..


먼가 뽁뽁이만 선물받은거 같다 .. ㅋㅋ 브러쉬도 엄청 좋은가 했더니 .......


이게 양모소재라고? 개털같다능.. 아 정말
털도 얼마나 잘빠지는지 ;; 한번싹 손등에 훎었더니 먼가 툭툭 튀어나온다 .

 


팔에도 막 달라붙더데.. 진짜.. 실망이다 .. 당첨상품치곤.. 너무 좀 언짢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