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어맛 구매후기 남겼다가 상품 당첨!! 로또맞은 기분?

by U;nee Nori 2011. 9. 12.
반응형



추석연휴에 ~ 바리바리 전굽고 음식 한다고 바빴는데 피곤한데도 새벽2시 이 시간동안 잠이오지않아
폰으로 내관심 G마켓 앱을 통해 구경중 내가 남긴 프리미엄 평들에 답글이 달려있길래 봤는데
판매자님들이 글을 남겨두셨다 , 나......... 당첨되었다!!!


# 1



짜잔! 속눈썹 연장재료 구매해서 후기 남겨서 당첨됬다는 판매자님 글이다 ~!
7일에 달아두셨는데,,, 짐 12일인데 ㅋㅋ 여튼 댓글 살포시 남겼구 문의글에다가 연락처도 남겨두었다 . 



             나한테 이렇게 주시고 남는게 계실까 ~ 글루 가격도 13600원에 ,, 리무버도 대략 1-2만 가량,, 글루 리무버 셋트 32800원?
  신상? 새로나온 에나멜파우치에 ,,

이게 이번에 새로 올라온 판매자님이 등수로 주신다는 새상품 계획표? 난 대체 몇등일까?






  요게 내가 받을 ,,, 새로 나온 ,, 파우치,,,, 안글애도 막 재료들 굴러다니고 있어서 헌파우치에 넣어두었는데
         기분 좋다,!! 가격을 떠나서 공짜로 ~ 상품을 받는다니!! 싱글 벙글  





# 2



요고는! 추석에 먹을 동그랑땡 구매 후기 남겼는데 뜻밖에 이벤트 이런것도 없었는데 의아하게? 판매자님이 무슨 ? 생각이신지 답글을 달아두셨다.
                                    나 ,,,배송 포장 마음에 안든다구 불만 토론 장난아니게 적었는데,,,, 왜주시는걸까...대체 왜.......순간 ;;
                           얼음팩때문에 녹아왔다고 막 ,, 머라고 했는데.........불안해.. 나 답글쓰면서 감사합니다, ^^;; << 땀삐질...
                                여튼 무엇을 보내주시는거길래 통화까지 한다는 걸까?  머라고 하는건 아니겠지? ..조마조마 .........ㅋㅋ




                                                                                                            

    # 3



또 며칠전 G마켓에서 이벤트를 했었는데 상품구매시 주는 송편 모아서 상품과 바꾸는 이벤인데 너무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해서
내가 막상 들어가면 전부 상품들 물량 없음으로 떠서 , 그냥 머 걸리지도 않을껀데 라는 마음으로 선물권 교환하기인가? 그걸 계속
반복으로 클릭클릭하면서 내가 모아온 송편 200개? 정도 참여를 했더니 어라? 당첨됬다!! 15000원 짜리 선물권 당첨 ㅋㅋ 




세상에나,, 세상에 공짜가 ,, ?
공짜라긴 보다 적립금 같애... 추석연휴라고 내가 장보기 구매한것도 한 십만원 넘게 썼는데
거기에대한 적립금 같은 기분?
그래도 ,, 기분은 좋다!
안그래도 당일 엄마가 "어머 커피다 떨어졌네 , 내주식 " 이렇게 ;;
옆에서 대놓고 얘기하시던데 사달라고 ㅋㅋ
안그래도 맥심 커피 가격 딱 알아보니 14900원 ㅋㅋ
100원 남겠네 그려..
사줘야지,,, 21일에 공짜머니타서 사용해야겠다~!  효녀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