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사은품 비키니 받았어요.

by U;nee Nori 2011. 8. 5.
반응형


 


인터넷 쇼핑을 자주 해요 ㅎ 그러다가 여름에 입을려고 나시3종을 샀답니다. 정말 저렴해서 급구매를 했었지요, 그리고 상품평을 남겼지요.
그때 마침 무슨 상품평남겨주시는분들 뽑아서 사은품을 보내준다는 이벤트를 했었나봅니다. 저는 ..그 글귀를 읽지않았지요 .
어제 집에 택배하나가 왔습니다. 사은품이라는 큼직한 박스 케이스에 있던... 이 비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나이에 맞지않은 사은품을 주셨나이다. 그냥 입을수있는 나시나 주시지.  웃겨 죽는줄 알았습니다.
여튼 입을 일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 ㅋㅋㅋ 그냥 뜯기만했구 ㅎ 고이 옷장에 넣어놨어요. 이런스타일 필요하신분 있으시면 드리겠어요 ~
 66~77사이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