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파우더 앰플 기미케어 Start

by U;nee Nori 2014. 6. 13.
반응형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파우더 앰플!

체험제품으로 2개가 딱 도착했어요. 7.7g 양은 1주 체험 제품이라고 적혀있네요.

2개 니깐 2주의 양을 체험해볼수 있겠군요. ㅋ

      

헤라 기초 제품이 오랫동안 사용했는데 너무 잘 맞아서.. 현재 스킨 로션 크림 모두 쓰고 있는데..

앰플은 사실상 저에게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어느 순간 저도

30대 초반이 되면서 메이크업 닦아낸 후 생얼 상태에 거울 보게되면 눈밑으로 쓸쓸 연하게 올라오는 기미흔적들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더군요. 이제는 신경써야 할때인가 봅니다. 저도 피해갈수 없나봐요.

그래서 헤라 화이트프로그램 기초 제품들도 쓰고도 있고 앰플도 헤라 화이트프로그램 바이오제닉 파우더 앰플과

 첫 시작을 해볼수 있는 좋은 체험 기회가 와서!! 한번 기미케어 시작해볼려고 해요.

 

 

 

 

 

    외관 제품상자에 보면 제품 사용하는 방법도 잘 기재되어 있어요~

        앰플의 뚜껑을 열고 펌프를 한번 꾹 누른 후에 파우더 전량과 세럼이 잘섞이도록 충분히 흔들어준 후에

아침, 저녁 워터 사용 후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발라 사용하면 된답니다. 부지런해야겠네요!! 아침. 저녁!!     

                

 

 

 

 

투명한 외관이라 양 확인도 잘되네요. 이렇게 이층구조로 윗부분은

알갱이로 돌돌 뭉쳐져 있는 미백파우더가 보이고 아래는 안티에이징 세럼이 들어있어요.

 

 

 

 

 

 

외관 제품 상자 설명대로 1회 펌핑했지만 세럼이 올라오는 느낌이 잘 들지 않아서 펌핑을 2-3회정도 했네요.

그러면 아래 층에 있던 세럼이 쑥 올라오는 느낌이 드는데 그때 세럼이 입구에 나오지 않을 정도에서 흔들어주니깐

 미백 파우더 알갱이가 들어있던 공간에도 세럼이 차들어가더라구요!

 

 

 

 

 

 

그 상태에서 쉐키쉐키 팔뚝 살 빠지는 운동과 동시에 마구마구 흔들어 줬더니 이렇게

파우더 알갱이는 세럼 속으로 녹아들더니 이렇게 연한 베이지색상으로 변했네요.

 

 

 

 

 

 

앰플 섞기 전과 후의 상태 인데요.

세럼 용량이 좀 많지 않다고 느꼈는데.. 막상 섞어주고 나니깐 용량도 배로 늘어난 느낌도 살짝 드네요.

일주일 쓰기 충분한 것 같아요- 파우더가 섞이고 나니깐 살짝 펄감이 느껴지는 것도 보이구요.

무엇보다 이렇게 각각 분리되어있다가 사용 전에 앰플을 흔들어 섞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금방 제조된 앰플~~ 신선한 느낌도 들구요~

 

 

 

 

 

 

손등 펌핑 해보니 이렇게 무색에에 약간의 펄이 감히된 것처럼 보이구요.

묽은 듯하면서 미끈한 제형의 농축에센스와 흡사해요.

펴바를 때 오일리한 미끈한 느낌도 들어서 발림성도 너무 좋았구요.

 피부에 스며드는 흡수력도 좋았고 흡수 되고 나서는 피부가 쫀쫀하게 채워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미세한 펄이 함유된 느낌이 든다 했었는데 확실히 바르기 전과 후를 비교해봐도

 바른 후엔 피부가 은은한 광채도 멤돌고 피부톤도 환해진 느낌도 드네요.

 

 바이오제닉 앰플 제품도 기존 헤라 화이트프로그램 스킨. 로션 제품과 동일한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이 나서 사용감이 더 배가 되었던 것 같아요.

 

 

 

 

 

 

저는 기초도 화이트프로그램 래디언스로 사용하고 있어서 앰플 사용하기 전 함께 사용을 했습니다.

스킨으로 피부 결 정돈 해주고 앰플을 바로 사용했는데요.

 

 

 

 

 

 

저는 기미가 많거나.. 진할 정도는 아니지만.. 이제 기미의 흔적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는 첫 단계인 것 같습니다.

눈밑으로 기미가 스멀스멀 연한 갈색빛을 띠우며 작게나마 올라오는 거 보이시는지요.

여튼 첫 사용감으로는 아직까지는 바로 어떠한 효과를 보았다고 말씀드릴 순 없지만.. 바르면서 왠지 모를 희망감이 보이네요.

앰플 사용 횟수가 늘어나면서 피부 전체적으로 수분, 보습감도 지켜주면서 탄력감 또한 덩달아 느껴지고

자연스러운 광채 마저 피부가 생기있어보이게끔 해주는 것 같아서 피부가 더 좋아보이는 것 같아요.

 

기미 개선 효과 대해서는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 제닉 파우더 앰플을

아침, 저녁으로 볼 부위 중점으로 고르게 꾸준히 펴발라주고

한주에 하나씩!! 총 2주동안의 피부의 변화를 기록으로 남겨 추후에 리뷰를 더 남겨보도록 할께요.

 

 

 

티없이 깨끗한 피부를 30대 중.후반에도 꾸준히 지켜나가고 싶습니다!!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파우더 앰플로 기미 관리 시작해봅니다.

 

  

 

 

 

 

 

 

상기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파우더 앰플 체험단 상품을 소개하면서

아모레퍼시픽으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제공 받았음을 명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