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잇츠스킨] 산뜻한 수분크림 / 바질 씨드 프레쉬 크림 사용 후기

by U;nee Nori 2014. 6. 14.
반응형

 

 

                  

             잇츠스킨 바질씨드 프레쉬 크림 50ml 24.000원

 

 

얼마 전 바질씨드로 천연 다이어트 하는 방법이 방송에 나와서 저도 바질씨드의 효과에 대해서 많은 것들을 알게되었는데요.

 잇츠스킨에서 요새 핫한 바질씨드 추출물로 그 효과의 우수함을 알려주는 팩만큼 강력한 30배의 수분을 머금는

바질씨드 프레쉬 수분크림이 출시되었는데, 이렇게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너무 행복하네요.

안그래도 사계절 내내 수분크림을 소지하고 살아야 하는 운명을 가진 수분부족형 피부를 가져서

올 여름에는 끈적임 없고 수분보습 지속력이 괜찮은 제품이 어떤게 있을까 하고 물색하던 참이었는데..

제가 바라고 바래왔던 모든 것들이 해결될 만한 잇츠 스킨의 산뜻한 수분 크림의 등장에 사용하고 싶어 기대하고 있었네요.  

 

 

 

 

    

 

      외곽 제품 상자에 표기된 제품 설명과 성분 표기도 잘 기재되어있는데요.  

잇츠스킨의 바질씨드 수분크림은 정제수 대신에 바질씨 추출물이 무려 80% 함유되어있다고 하네요. 변성알코올을

 처방하지 않고도 산뜻하게 도포되어 하루종일 번들거림 없이 당김없고 물빛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바질씨 추출물로 보습보호막 형성!

판테놀과 피스타치오씨 추출물로 수분 보유력 강화!

하이드롤라이즈드 삼색 제비꽃 추출물로 피부의 수분 공급 능력 향상 보습 테크놀로지!!

 

 

바질씨 추출물 -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메마른 피부를 촉촉히 만들어 줍니다.

판테놀 -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으로 피부 자극에 예맨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큰 도움을 줍니다.

피스타치오씨 추출물 -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 피부를 보호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어 줍니다.

하이트롤라이즈드 삼색제비꽃 추출물 - 피부 수분 공급을 향상시켜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켜줍니다.

                                 
           그리고 모공수렴 효과로 피지에 의한 피부 번들거림을 방지해주는 블랙윌로우 껍질 추출물
캐모마일추출물, 31가지의 허브 복합물이 외부자극을 방지해서 달아오른 피부 진정효과에도 탁월하다고 하네요.

 

 

 

 

 

 

 

피부에 유해한 성분들 파라벤이나 미네랄 오일. 변성알코올, 벤조페논-4, 유기합성색소도 등 일체 배제되어 있어서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이 쓰시기에도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50ml 제품이라 한손에 꼭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즈예요.

 하얀 둥근 뚜껑이 큼직해서 그런지 전제적으로 봐도 깔끔해보여요.

잇츠스킨 바질씨드 프레쉬 크림 제품에는 내장된 스파츌러가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용기를 살짝만 제쳐도 흘러나올 정도의 묽은 젤타입 / 수분 크림 & 오일 느낌이 강했다.

 

 

저는 지성에 가까운 피부타입이라 일반 리치한 타입의 수분크림 제품은 절대 손을 못대는데요.

끈적임 없고 수분감 가득한 촉촉한 젤 타입의 가벼운 수분크림만을 계속 사계절내내 쓰고 있거든요. 

딱 개봉해보니깐 예상대로 여름에 사용하기 딱 좋은 젤 타입의 수분크림이라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몽글몽글하니 수딩젤과 흡사하더라구요. 이 제품도 냉장보관해놓구 쓰면 정말 시원함이 배가되서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에 사용하면 진정효과에도 큰 도움을 줄것 같더라구요.

 내부 보호캡을 열면 기존 바질씨 색상이 블랙이라서 그런지 진한 그레이 색상을

머금는 투명한 젤타입의 수분크림이라 기존 수분크림과는 또 달라 신기했었어요.

 

 

 

 

 

 

 하지만 막상 손등에 덜어보니 그레이빛 감도는 젤타입 일꺼라는 생각과 다르게 투명에 더 가까운 제형을 가지고 있었구요.

롤링해보면서 펴발라보니깐 젤 타입이지만 묽으면서도 점성이 살짝 있어서 그런지 영양감이 풍부한 느낌도 들고

 찰지고 부드러운 텍스쳐를 가지고 있었어요. 바를 때에 약간 두께감있게 발라지는 듯한 느낌이 들지만

굉장히 가벼웠구요. 피부 도포시 쿨링감이 있는 제품이라 여름철에 사용감에 있어서 너무 괜찮은 제품인것 같아요. 

저는 홍조도 있고 볼 주위로 열이 있는 편이라서 시원한 느낌의 사용감 때문에

여름철 팩 대신에도 겸용으로 자주 애용할 것 같아요.

 

흡수 후 보면 피부결 사이 잘 매워주며서 물빛 피부로 변한게 보이시는지요?

약간 마무리감에 있어서 피부겉을 맴도는 오일리한 느낌도 살짝 들어요.

 

 

 

 

 

              

운동을 다녀와서 피부가 살짝 열기가 올라온 상태였는데요. 저는 지복합성 피부타입이지만 굉장히 겉부분과는

 다르게 속이 너무 건조해서 세안 후에 즉각 토너로 처방하지않으면 속당김이 너무 심한 수분부족형 피부예요.

실내외 온도차에도 피부가 금방 민감하게 반응하고 에어컨이나 선풍기등 사용해도 피부 마름이 심해서 각질처럼 일어나고

땡땡하게 당기는 느낌도 많이 드는데요. 확실히 사용 후에 피부의 속당김이 바로 사라지고

 피부의 탄력감과 윤기감이 덤으로 생기면서 피부 활력이 확 살아나더라구요.

천연 바질향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있어서 순한 향까지 사용감이 배가되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수되고 난 후에는 피부 겉면이 번들거리는게 아니라 겉을 코팅해주는 느낌이라서 피부의 마름도

방지해주는 것 같고 시간이 지남에도 보습력도 괜찮았던 제품인 것 같아요.

 

 

올 여름에는 잇츠스킨의 산뜻한 수분 크림 바질씨드 프레쉬 크림으로

뜨거운 여름철 피부 진정과 함께 더위에 지친 피부에 수분충전으로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 만들어볼께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