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크리미스 천연비누 샘플 체험

by U;nee Nori 2014. 4. 15.
반응형

 

 

 

 

 

 

 

 

 

              

지인소개로 천연비누 크리미스를 소개해줬다.

  때마침 이벤트 기간이라 회원가입하면 두가지 샘플중 선택하여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남녀공용 제품을 신청했었다.

 

 

 

 

이렇게 팜플렛?? 같은데에 담겨서 우편으로 도착함 ㅋㅋ 

이렇게 체험해볼수 있어 좋네요 ㅎㅎ 작지만서도 

체험해보고 괜찮은 비누있음 구매하면 되니깐요 ㅎㅎ 

 

 

 

 

 

 

작은 것도 이쁘게 각인이 되어있는 ㅎㅎ 

남자들은 여자들보다 모공이나 피지걱정도 많을건데 이걸 한번에 관리를 해준다니 좋았어요.

또한 각질관리도 할 수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게하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

남자들은 아무래도 각질관리를 따로 열심히 하지 않으니깐요 ~ ㅎ

그리고 천연비누라는게 제일 매력적이죠 :)

 

저는 써보니깐 향도 은은하고 괜찮더라구요 ㅎㅎ 

본품사볼맘 있음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