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샘플 체험해봤어요.

by U;nee Nori 2014. 4. 10.
반응형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용량 15ml  샘플 받아봤어요.

풍부한 발아에너지를 담은 활성 성분이 손상받은 피부를 케어하고 맑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세럼이라고 하네요. 

 

프리메라의 독보적 발아 기술인 라이틔움(Lightium™)과

 슈퍼 씨드가 만나 탄생한

‘피토-스프라움(Phyto-Sproum)’이 함유 된제품

 

 

 

 

먹어도 좋은 블랙푸드의 열풍을 이어 블랙씨드까지!

 피부가 호강하네요.

 

 

 

 

샘플도 단상자에 설명 표기 잘 되어있고 용기 면에도 동일하게 잘 적혀있어요.

아침, 저녁 토너 사용 후 세럼 사용 단계에서 1-2회 펌핑해서 얼굴안쪽에서 바깥 방향으로 고르게 펴바르면서 흡수시켜주라고 표기되어 있어요.

 

 

 

 

 

 

 

미백/ 주름개선 2종 기능성 화장품이라네요. 이런 기능성은 오래 진득히 써봐야 더 알수 있을 것 같네요.

몇번 바른다고 바로 피부톤이 맑아진게 티가 확 안나니깐요 ㅎㅎ

본품은 50ml/45000원 고가대로 형성되어있어요. 아무래도 기능성 제품이라 더 그런거겠죠.

 

 

 

 

                                                말하기에 조금 껄끄럽지만 ㅋㅋ 처음에 펌핑해 내용물보니 누런 콧물 같았어요 ㅎㅎ

 살색 비슷한 색상으로 반투명한 제형감을 가진 제품인데

 롤링해보니 수분감 가득 머금은 미끈하고 끈적임이 좀 느껴지더라구요.

 

 

 

주요성분

 

정제수프로판디올쌀배아추출물글리세린에탄올콩싹추출물참깨싹추출물디카프릴릴에텔,
종대황뿌리/줄기/가지추출물올레아놀릭애씨드카카오추출물, C14-22알코올슈크로오스팔미테이트잔탄검글리세릴스
테아레이트시트레이트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C12-20알킬글루코사이드셀룰로오스검소듐
파이테이트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덱스트린만난슈크로오스향료

 

프리메라만의 싱그러운 허브향이 바르면서 계속 나니깐 기분까지 힐링되는 느낌을 받네요. 상쾌함이 가득~  

스킨케어로만으로 유수분 밸런스가 부족했던 건조했던 피부가 촉촉하고 매끄러워지면서

쫀쫀하게 피부가 금새 탄력감있어지는게 확 느껴지더라구요

 

 

 

 

 

바르기전. 후 사진이예요. 피부톤 정돈도 잘되고 피부결 개선과 보습 강화의 효능은 아침 저녁으로 발라보니 효과가 금새 느껴져요.

바르고 나서는 전과 다르게 피부가 촉촉해지면서 윤기가 생겨나면서 생기있게 바뀌는 걸 볼수 있었네요.

롤링을 많이 할수록 빠르게 흡수가 잘 되는 편이고 처음에 바르고 나서는 찐득한 느낌이 살짝 들지만

 그렇게 끈적일 정도는 아니라서 무난했어요.  

 

 

 

 

 

 (사진 출처: 프리메라 http://www.primera.co.kr// 제품 이미지)

 

 

내 피부의 생명력을 깨우는 자연 발아 에너지를 만들어주는 프리메라-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또한 100%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더 믿음이 가네요.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으로 올 봄에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만들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