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신규첫구매딜✨] 메디큐브 신규가입 1880원 이벤트▼8주년 생일파티 웰컴키트 + 줍줍!!

by U;nee Nori 2023. 8. 14.
반응형

 

 

 

▼▼이거 안하신 분들..▼▼

보고 괜찮으시면 줍하세여 ㅋㅋ

8월초에 적었는데.. ㅋㅋ

구성이 또 달라져있어서 다시 기재..ㅎ

 

 

 

 

 

 

 

➡️ 메디큐브 일반가입으로 신규가입 하기

SNS나 카톡 간편가입은 못받음

추천인 입력시 3000원 / 추천인 코드 mama

(아래 링크로 들어가심됨 / NO기입)

➡️ 평생회원 하시면 1000원 지급

➡️ sns 수신동의+이메일 수신동의 적립금 1000원

➡️ 플러스앱 푸시알림 ON적립금

(앱이벤트// 메디큐브 앱깔고 1000원)

총 받을 수 있는 적립금 6천원 받을 수 있네요

요걸로 첫구매 1880원 상품들 구매보탬활용!

이게 5천원까지 구매시 차감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현재 .. 금새

재고 다빠져서 ㅋㅋ

오늘은 제가 봤을때엔..얼마안남음..

글쓰기 전까지만 해도 좀 더 있었는데..

슈퍼시카크림이라도 사실 분은 사시고..

나중에 재고 차면 사실 분은 그때 사시구요 ㅎㅎ

슈퍼시카크림 50ml 구매는 현재 가능하네여

매일 재고가 차는 것 같으니깐

빠진 품목들은.. 다음날 아래 링크통해 체크해보세요

(아예 재고 품절시에는 다른 품목으로 대체될 수 있다함)

 

 


 

 

 

 

 

이거 위에 이미지는

이웃님이 ㅋㅋ 본인 이렇게 샀다고 ㅋㅋㅋㅋ

제보해주신건데 참조 글로 올립니다. (허락받음)

이웃님 경우엔 시카크림 3개를 담고 !!

현재 카톡플친 0원 샘플킷도 있거든여

그것도 담고하셔서 위 금액대로 ㅋㅋ

이웃님은.. 5천원 금액 차감하고

배송비가에 3640원에 담으셨다고 하네여

 

 

 

 

이웃님들도 함 담아보세여 괜찮은것 같음 ㅎㅎ

카톡 페이포인트도 차감이 되서..

카톡리워드 페이포인트 모으시는 분들

계시면 그거 차감가능하니깐 ㅋㅋ 보탬활용하세여

저는 모아둔게 있어서 카카오포인쓰고 0원 줍 

 

 

 

 

카카오톡 메디큐브 플친 0원 줍.. 같이담아 주문!! ​

 

 

 

첫구매 1880원 구성 3개 + 8주년 생일파티 웰컴키트 포함

배송비체험가로 줍줍!! 하기

 

 

 

 


 

 

 

✅ 신규가입은 여기!!

일반으로 가입.. 간편은 지급 x

https://themedicube.co.kr/member/join.html

 

메디큐브

임상시험 완료! 믿고 쓸수있는 안전한 화장품브랜드 메디큐브, 회원가입시 무료배송 쿠폰

themedicube.co.kr

 

 

 

✅ 이벤트 정보 다시 보실 분은 아래 링크로 !!

첫구매 혜택샵 바로가기

https://themedicube.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370 

 

메디큐브

임상시험 완료! 믿고 쓸수있는 안전한 화장품브랜드 메디큐브, 회원가입시 무료배송 쿠폰

themedicube.co.kr

 


 

✅ 8주년 생일파티 웰컴키트 창 바로가기는

카톡 메디큐브 플친하면 뜸

❤️메디큐브 카카오톡 여기 들어가셔서

플친하고 바로가기

http://pf.kakao.com/_xoqxawu

 

메디큐브

피부를 연구합니다. 메디큐브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