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딜X팝업스토어⭐] 메디힐 티트리연구소 ❣️100%당첨선물뽑기 이벤트 :: 💰정답!!💰

by U;nee Nori 2023. 8. 14.
반응형

 

 

 

 

 

⭐⭐오늘은 배송비체험딜은 없고 ⭐⭐

??? 팝업스토어 등장으로..

그냥 한줄 적어봅니다 ㅋㅋ 참조하실 분 살펴보세여 

 

 

 

 

 

 

 

 

화해에서 메디힐 티트리연구 ㅋㅋ 온라인 팝업스토어

2주간 한다고 합니다.. 이달 27일까지 ㅋㅋ

연구 발표실 /분석실 /시험실 ㅋㅋㅋ

 

 

분석실은 내게 맞는 티트리 제품 활용법을

체크해 볼 수 있는 뷰티 테스트가 진행 ,, ㅋㅋ

평소 개인 피부 관리 방법에

따라 토너부터 앰플외 클렌저까지

회원들한테 잘맞는 메디힐 티트리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네요

 

시험실에서는 메디힐 티트리 라인에

대해 알아보는 단어 퀴즈가 매일 새롭게 열림;;

이게 ㅋㅋ 처음에 뭔가 했는데

일단 그냥 대충 앞에 연구발표실 정보들 보고..

어림잡아 ㅋㅋ 자음자 모음자

퀴즈 정답 맞추면 되요 ㅋㅋ

 

 

 

 

 

 

 

 

14일자 퀴즈의

정답은 위에 초록창대로 ㅋㅋ

정답이면 위에 처럼 초록창으로 표시됩니다.

그럼 넘어가짐 ㅋㅋㅋ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이벤트들 참여하고

보상으로 받은 스탬프 받아.. ㅋㅋ

메디힐 경품을 받을수 있는

선물뽑기에도 응모해보셔여 ㅋㅋ

스탬프 5개를 모으면 메디힐 뽑기응모가능 하네요

 

 

 

 

 

 

 

 

 

 

 

 

근데 ㅋㅋ 동생들이랑 해보니깐 .. 

다른 정답을 넣어도.. 10퍼할쿠는 똑같...;; ㅋㅋㅋ

계속 함 도전은 해보겠음..

메디힐 10퍼 쿠폰이 자주 보이네여.. 지인들도 그러고 ㅋ

메디힐 뭐 살거 있음.. 할인 할때

딱 그시각에 10퍼 쿠폰도 쓰고.. 화해 포인도 쓰고해서

반값에 줍해봐도 좋을듯.. 합니다.

 

관심있는 이웃님들은 매일 해보시길 바람 ㅎㅎ

추첨상품들이.. 좋군여 재미로 해보십셔..

당첨되면 좋은거고... ㅋㅋㅋㅋ 그냥 해보셔융

 

 

 

 

 


 

링크는 별도 없고 ㅋㅋ 화해앱에

상단에 메디힐 탭 또는

홈에 들어가면 팝업광고하고 있으니

그쪽 클릭해서 쉽게 들어가심됨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