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백원딜정보☘️] 오늘플러스 백원딜 !! 습기제거제파우치/ 크리넥스눈가전용물티슈!! 100원(유배)

by U;nee Nori 2023. 8. 14.
반응형

 

 

 

 

 

 

 

크리넥스 눈가전용물티슈 1개 20매입..

스카트 사계절 습기제거제 옷장쏙 파우치에디션

(25개입인거 같고 + 린넨파우치도 증정)

살거있음 ㅋㅋ 살펴보세여.. +_+

제품가 100원 + 배송비 2500원 ㅋㅋ

각 선착순 500개 !! 구매제한 아이디당 1회

 

 

 

 

 

맘큐 회원이시면 그 아이디로 들어가심되여 ㅋㅋ

유한킴벌리 통합회원~~!

➡️ 친구 추천 mama90

추천인쓰면 적립금준다고 되어있네요 하실 분 하세열

이거 금액 얼마들어오는지 몰랐는데..

이웃님이 알려줌.. ㅋㅋㅋ 제가 세세히 안봐서 ㅋ

친구랑 같이 5천원씩 준다고 합니다

가입축하금 2천원도 지급..

(여기 백원딜에는 적립금 차감x..)

 

 

 

 

오늘+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 [8월] 월요플러스 원데이특가

[8월] 월요플러스 원데이특가

m.oneulplu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