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3월 파우더룸초이스] 차앤박 미세먼지 kit - CNP 데일리 필링 폼 체험 후기

by U;nee Nori 2014. 3. 15.
반응형


 

 

 

 

                                   예쁜 3월 파우더룸 박스 설명 책자를 다시 한번 펼쳐들었습니다. 

 

 

 

                      

                             오늘은 파우더룸 마지막으로 들어있던 차앤박 미세먼지 키트를 살펴볼껀데요.

 

 

 

 

                 이렇게 백화점에서 선물 포장해준 것 처럼 하얀 종이 박스에 담겨 고급 스럽게 들어있더라구요.

     차앤박 사이트에 가보니깐 미센먼지 키트라고 해서 이 구성 그대로 판매가 47.000원에 한정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소량으로 각각의 차앤박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키트라서 정말 알찬 것 같아요.

                         

 

 

 

구성은 차앤박 미세먼지 키트라 해서

               클렌징퍼펙타.데일리필링폼, B.B.B+ 비비크림 이렇게 세구성으로 들어있는데요.

                                  우선 제품들을 하나씩 체험해보기로 했어요.  오늘은 주말이니깐!!

         일주일동안 생활하면서 묵혀왔던 각질들을  필링하기로 하자 싶어가지고. 데일리 필링폼 부터 꺼내봤습니다.

 

 

 

 

 

                                  씨앤피 데일리 필링폼  이건 정품이 아닌 15ml 샘플로 들어있었습니다.

                              정품 가격은 100ml 32.000원이에요. 필링 세안제 치곤 고가의 가격이에요! 헉 ㅋㅋ

 

                                           

 

 

 

 

사용 방법은 1차 세안을 하고 물기를 가볍게 닦아 준 후에

        내용물을 적당히 덜어서 얼굴 전체를 마사지 해주듯이 원을 그리듯 가볍게

문질러 주면 된다고 표기되어있더라구요..

 

 

 

 

 

 

샘플이라도 펌핑용 케이스 사용하기 편했어요.

정품도 이 디자인에 펌핑용이더라구요. 

일단 내용물이 중요하니깐 ^^ 샘플 외관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ㅋㅋ

어떻게 되는 건지 확인해볼려고 손등에다가 한번 펌핑해서 위의 설명대로 해봤어요.

묽은 타입의 불투명한 에센스(?) 같은 제형이였어요.

 

 

 

 

 

 

 

원을 그리며 문질렀는데 순식간에 보글보글 하면서 엄청나게

 불어난 풍성한 거품들 보이시나요? 폼 자체도 쫀쫀할 뿐더러

거품 바람 후 - 불면 날아갈 정도로 가볍고 풍성한 거품에 매료되었어요. 너무 신기해서

갑자기 성분이 궁금해서 차앤박 사이트 가서 성분 확인까지 하고 왔어요.

 

 

 

 

 

차앤박 데일리 필링 폼의 주요성분은 2가지래요!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PHA

풍부한 보습효과를 갖고 있구요.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있는 착한 성분으로 이루어져있고

 

또 한가지는 물보다 3배 이상의 용존 산소가 함유된 산소수

산소수로 인해서 피부에 영양성분을 보다 더 흡수를 잘 시켜주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고

산소수로 인해 발생하는 거품 때문에 노페물과 피지를 말끔하게 관리해준다네요.

제가 제일 궁금했던 게 거품이 보글보글 올라온 이유가 바로 산소수였네요.

 

  일명!! 산.소.거.품!!

하지만 과연 이렇게 가볍고 부드럽고 자극이 전혀없는

이 산소 거품을 가지고 필링이 과연 제대로 되긴 하는 걸까? 라는 의문감이 또 들기 시작해서.

 손등테스트에는 각질이 없어서 전. 후를 알수 없었지만 각질이 잘 생기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략을 했지요.

 

 

 

 

     제가 수분부족형 지복합 피부라서 건조한 날엔 금방 수분 보충 안해주고 하면

 얼굴이 막 허옇게 각질이 잘 일어나요. 위 사진 자세히 보시면 얼굴이 저렇게 떠요. 건조한 날씨엔 더구나..

 암튼 이 상태인데.. 얼마나 효과 있을지.. 싶어서 깨끗하게 세안한 후

        수건을 물기 닦아내고 두번 펌핑해서 전체적으로

눈주위를 제외하고 마사지 하듯이 구석 구석 도포했어요.

 

 

 

 

 

 

펴바른 후에 20초 정도 지나니깐 거품 속에 미세한 산소가 발생되는 느낌이 들면서

 보글 끊어오르듯이 거품이 더 풍성 하게 올라오더라구요. 신기 했음!!

그때까지 기다렸다가 계속 문질 문질 !! 향도 상쾌한 향이라서 필링 내내 콧노래 흥얼흥얼 ~

롤링하던 순간에 거품이 점점 사그라드는 시점에서 스톱하고

                                        

 

 

 

           미지근한 물에 세안을 마쳤어요. 거품이라서 세정 잔여물 남지 않고 세안이 수월해요.

리고 얼굴 매만지는 순간 약간의 당김은 있었지만 확실히 타제품보다는 훨씬 당김이 적었구요.

 사용 전 푸석했던 피부가 매끄럽고 보들해진 느낌이 즉각적으로 느껴지고 산뜻하더라구요. 

                거울을 봤는데 사용 전에 허옇게 폈던 각질이 거품 한번 스쳐갔다고 순식간에 모습을 감춘 것보고

                    당황스럽고 신통방통했어요.  산소버블로 각질을 제거가 되긴 하네요. 정말!! 이제는 믿어요.

저는 여태 사용해왔던 필링젤. 폼 등은 알갱이들이 다있는 제품들로 애용해왔거든요..

자극이 좀 있더라도 그게 말끔하게 각질제거가 되는 느낌도 받고 하다보니. 늘 그러한 제품으로만

관리를 해왔는데 이 제품을 써보고 나니깐 다른 제품이 눈에 안들어오네요. ㅋㅋ

 일단 거품이라 자극이 없으니깐! 사용감이 만족스럽더라구요.

 

각질 제거 완벽하게 제거가 되었고 피부도 한층 맑아진 느낌도 들고

피부도 수분가득 탱글한 느낌과 보송한 느낌 그 두가지 느낌이 같이 들면서 개운했어요.

이번 참에 차앤박 데일 필링폼 정품으로 구매해서 계속 꾸준히 사용해볼려고 해요.

 

저는 오늘  필링효과 위주로 이 제품을 사용에 열중했지만은

메이크업하고 나서 모공사이에 끼어있는 노폐물들..  마무리 세안제로도 손색없을 것 같아요.

 

 

 ▣ 산소 버블 클렌징

▣ 데일리 필링 가능

세안 후 당김없는 촉촉함

피부 pH와 비슷한 약산성 폼

 

 

 

- 이런 피부에게 추천합니다 -

 

 

 각질제거제를 사용하는데도 늘 칙칙한 피부

지속적으로 각질관리가 필요한 분

피부톤이 어둡고 화장이 잘받지 않는 분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