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세일🔥] 보성녹차 블렌딩티 20티백 배송비체험 !! ☘️3천원딜

by U;nee Nori 2023. 6. 11.
반응형

 

 

 

☘️관심있으시면 살펴보세여 ㅎㅎ☘️

무배인데.. 상품가 3천원 

보성녹차 블렌딩티 요고 세일 20티백

관심있으시면 살펴보세여 ㅎㅎ

무배인데.. 상품가 3천원 (그냥 배송비체험 ㅋㅋ)

네이버로는 결제가 안되네여 ㅋㅋ 간편회원....... ㅋㅋㅋㅋ

⭐돼지감자 10퍼 랑

녹차유기농 60% + 메밀 30% 들어있대영⭐

진짜 그냥 물은 쉽게 안넘어가는뎁 ㅋㅋ

수분부족의 이유가 있음.. ㅋㅋ

큰 생수 병에다가 요고 티백 넣어두고..

놔두면 그나마 물 많이 먹으실 수 있음 이웃님덜

물많이 드시고 건강한 여름나기 하십셔 ㅋㅋ

 

 


 

 

보성녹차 블렌딩티

보성녹차, 국산 블렌딩티, 녹차블렌딩티

telluslab.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