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신규무료➡️) 베네투스웰컴키트증정 샘플체험 ❣️200명 추가진행한대용

by U;nee Nori 2023. 6. 10.
반응형

이미지출처: 베네투스 공식홈 (아래링크고시) 신규이벤트중

 

 

 

 

 

어제 올라온 글인데.. 200명

더 추가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아직 공홈에 이벤트창에 게시하고 있는거 보니..

하고 있는 듯 합니다. 관심있으심 신규갑하시고

체험키트 받아보세여 ^^ 저도 구매했어요 ㅋㅋㅋ 

 

배너가 내려가지 않는 이상 진행을 한다고 하네요

따로 별도 신청하는 거 없이..

신규 가입시 자동으로 신청된다고 하고

주소만 잘적으시면 된다고 합니다. ㅋㅋ

 

이게 출고일은 당일출고라고 하지만..

주말끼어져 있으니깐

오늘하더라도 화요일쯤이나

수요일 배송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제품 테스터도 하고 .. 좋은 기회이니..

아래 살펴보시고 신갑 해보세여 ^^ 

 

 

 

 

 



 

 🔻가입시 이벤트창과 메인배너 체크 꼭하시고 가입하세요.. 🔻

배너도 없는데... 마감 다되서 가입하지마시구용 ㅋㅋ 

 

 

[EVENT] 신규 가입 이벤트 200명 추가 진행 : 공지사항

 

www.benetu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