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딜🔥] 동아제약 디몰 소소한 맛보기체험✨3천원딜!!

by U;nee Nori 2023. 6. 10.
반응형

 

 

 

 

 

 

 

 

💕전 예전에 백원딜할 때.. ㅋㅋ

마스크 100원에 살수있어서

참여를 했었거든여 ㅋㅋ 디몰에서 체험제품들💕

아직 하고 있어여 마스크는 없지만 ㅋㅋㅋ 저건 한정딜..

소소하게.. 작은 선물처럼 옵니다

 

 

 

이거 3개 무료체험 장바구니 다담고 결제하면됨 ​

 

 

 

저는 이거 젤리는 못얻어먹었지만.. ㅋㅋㅋㅋ

혹시 ㅋㅋ 체험해보실 분 계시면 디몰신갑하시고

전체 요고 다담아보시길 ㅋㅋ 배송비체험입니다. 3처논

 

 

포인트 소비같은거 되니깐 ㅋㅋ

무료체험하실 분 얻어드세영

아일로 콜라겐 비오틴앰플 저건 맛있더라구요

가격이 비싸서 글치.. ㅋㅋㅋ 얻어먹을만했음... ㅋ

오렌지인가..체리인가.. 고론 믹스된 맛..

이런 ㅋㅋ 립 틴트 크기만 함 .. 뭔 통 디자인이;;;

예쁘게 생김 아직도 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살펴보세여

즐거운 주말되세영~

 

 

 


 

 

간편가입하시고 줍하심되요 ㅋㅋ 동아제약 디몰..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디몰 :Dmall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_오쏘몰,미니막스,셀파렉스,가그린,템포 공식판매처

dmall.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