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신규❤️] 더바디샵 공홈 첫구매시 천원딜 줍줍⭐ (有배)

by U;nee Nori 2023. 6. 9.
반응형

작년에 샀음 ㅋㅋㅋㅋ 이미회원 에잇.. ​

 

 

 

 

⭐전 예전에 구매해봤던 사람이라 ㅋ⭐

이거 상품만 천원이고.. 배송비 별도 있습니다 2500원

3500원 배송비체험으로 보심 됩니다.

더바디샵 공식몰은 2만원이상 무배임..

뭐 사실거있음 같이 담아보셔도.. ㅎㅎ 되시겅..

신갑하시고 ㅋㅋ 천원상품들.. 1개..

얻어보실분은 빠르게 줍줍하세여

이것도 재고 빠지면 없는거 많아여 ~ ㅋㅋ

 

 

 

 

 


 

https://www.thebodyshop.co.kr/event/1781?acode=MAIN00301 

 

더바디샵

[행동하는 브랜드 더바디샵]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더바디샵의 멋진 스토리와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www.thebodyshop.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