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딜➡️)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선로션 50ml 1+1 특가 (폼클증정30ml) 4800원무배딜!!

by U;nee Nori 2023. 6. 9.
반응형

 

 

 

 

 

 

 

오늘 제가 보다가..

또 새로운게 등장해서..

딱 제 레이더에 걸리길래

가져와봤습니다 ㅋㅋㅋㅋㅋ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선로션 50ml

원뿔원에 이가격인데..

사은으로 폼도 15ml 2개 (양 30ml) 줍니다 ㅋㅋ

세상에.. 무배인데.. 4800원 딜 ㅋㅋㅋ

페이스 바디겸용쓰셔도 되고

쿨링감이 드는 진정 선로션이라 .. ㅋㅋ

야외활동 많이 하시는 분들이나..

피부열감심하신 분들.. 쓰심 괜찮을 것 같네여

얼음선로션이래여 ㅋㅋㅋㅋ 시원하다고 함

수분크림같은 느낌이 있다고 하고,, 백탁은 없고

바디같은데 바르기 좋다고 하네여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괜찮다고 하니..

2개나 주니깐.. 야외나들이갈때 사용하심 좋을 것같네영

 

 

 

 

 

 

 

신규는 친구초대코드 넣으면

5천원 즉시포인 나오니깐..

그걸로 그냥 공줍하셔도 좋을 것 같고..

기존회원은.. 출석도 하고 ㅋㅋ

안쓴 리뷰들도 쓰고 포인 적더라도

끌어다가 ㅋㅋ 저렴하게 사보시길.. ㅋㅋ

리얼베리어꺼니깐.. +_+

 

 

 


 

 

 

 

지그재그회원만 줍줍 가능~~ ^^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선 로션 50ml 1+1 (SPF50+) (+폼15gx2개)

리얼베리어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선 로션 50ml 1+1 (SPF50+) (+폼15gx2개)

store.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