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딜➡️] 블리스텍스 프로텍트 플러스 립밤 4.25g ❣️3천원무배

by U;nee Nori 2023. 6. 9.
반응형

 

 

 

 

 

 

오늘은 요거 3천원 체험딜 합니다영

요건 입술 전용 자외선 차단제가 함유된 립밤이에여 ㅋㅋ

블리스텍스 프로텍트 플러스 립밤 4.25g 3천원무배

이건 그리 핫딜은 아닌듯.. 평소에도 한 몇백원차이만 있어서 ㅋㅋ

그냥 포인트소비용으로 좋은거쥬... ㅋㅋ 포인트 차감하실분은

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미국 국민립밤.. ㅋㅋㅋㅋ

밀린 리뷰도 쓰시겅.. 포인받을수 있는건 최대

하셔서 좀 더 할인받아보세열

 

 

 

 

 

 


 

 

블리스텍스 프로텍트 플러스 립밤 4.25g

블리스텍스 블리스텍스 프로텍트 플러스 립밤 4.25g

store.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