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딜정보❤️] 8일 화해배송비체험딜 키노닉스 화장품체험 (➡️3천원)

by U;nee Nori 2023. 6. 9.
반응형

 

 

 

 

오늘 키노닉스 탭에 들어가심 ㅋㅋ

선착순 배송비딜 2개 뜸 ㅋㅋ

 

 

 

 

 

 

이거 크림토너는 유통기한 24년 4월 13일

제품으로 발송된대여 ㅋㅋ

각질케어나 피부장벽강화..

수분진정 ㅋㅋ 까지.. 크림토너라고 하네여

 

세럼미스트도 유기가 24년 3월 29일제품으로 보내준다함..

세럼인 마스크~ 뭔 ㅋㅋ 뿌리는 마스크팩이라함..

메이크업 픽서대용으로 언제든 사용가능이라고 하네영 ㅋㅋ

써보실분 챙겨보세여 ㅎㅎㅎ 제품이

순하다는 평이 많네여 ㅋㅋ

 

 

 

 

직접체크 ㅋㅋ

화해 앱링크 오류나서 패쓰영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