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프리즘회원무배❣️ ) 폴라초이스 바하각질제거제 118ml 100원 다시 재입고..8일 8시 10분

by U;nee Nori 2023. 6. 8.
반응형

 

 

 

프리즘APP에서 이거 백원딜 다시 합니다.

6월8일 오늘 오후 8시 10분 오픈?

전에 구매 못하신 분들 줍하세여

근데 이거 저도 그때할 때 100원

그냥 공줍인줄 알았는데.. ㅋㅋ

폴라초이스 공식홈 가입해야한다고 알림옵니다.;

알고 하실 분만 하세여 .. 👀

폴라초이스 공홈 가입해야 배송해준다고 !!

안내와여 ..;; ㅋㅋㅋ 아래 전에 쓴거 링크

남겨둘게요 꼭 읽어보세여

폴라초이스 신규 가입 하실 분만 .. 이 딜 줍줍이..

하기싫음 이번 백원딜은 패쓰하세여 ㅋㅋㅋ

 

폴라초이스 각질제거제 118ml ~

필요하신 분 오늘 재입고딜 때 챙겨보세여

배송비무료임 100원딜

1인 1개 주문가능이라 전에 주문하신분은 신청안되오

프리즘은.. 카톡간편가입가능합니다. ㅎ

 

 

이미지출처 : 폴라초이스 해당제품 상페정보 참조 (아래링크고시)

 

 

이런 식으로 프리즘앱에서

대용량 리퀴드 샘플 오픈되면 구매하심 됨

100원만 ㅋㅋ 결제 (이건 전에 제가 구매했을때 ㅋㅋㅋ)

배송은 좀 늦게 되는 것 같음.. 아직 우리것도 안옴.. ㅋㅋㅋ

같이 다 배송처리 할건가 봅니다.. ㅋㅋ

 

 

 

 

 

카톡간편가입 가능해요

본인인증하시고 주문하세여 ㅋㅋ

네이버페이나..토스포인

카톡페이포인 사용가능 ㅎㅎ

https://prizm.app.link/OUaZPtAAgAb

 

[100원]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 118ml

*ID 1개 당 최대 1개까지 구매 가능합니다*[상품 설명]누적판매 22만병 폴라초이스 시그니처 바하 각질제거제[유의 사항]• 본 상품 수령을 위해서는 폴라초이스 공식몰 회원 가입 및 마케팅 수신

prizm.app.link

 

 

 

 

일단 위에 구매하시공.. 100원딜구매하신 이웃님덜은.

이글 꼭 체크하셔서 폴라초이스 공식몰가셔서 수정해두세여

좀 이중 일임..;; 그냥 폴라초이스사이트에서 하던가..

뭔.. 프리즘에서.. 갑열고.... 또 폴라초이스 가입도 해야하겅.. ;

(참조🔻) 프리즘앱 폴라초이스 100원딜 구매하신 분들.. 꼭 체크하세요 (tistory.com)

 

(참조🔻) 프리즘앱 폴라초이스 100원딜 구매하신 분들.. 꼭 체크하세요

-본글- 회원무배백원딜➡️) 폴라초이스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 118ml (한정딜) (tistory.com) 회원무배백원딜➡️) 폴라초이스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 118ml (한정딜) 이웃님덜.. 백원딜 주문하신분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