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딜❣️] 헨릭 케라틴 염색약 (2컬러만!!) 2500원

by U;nee Nori 2023. 6. 9.
반응형

 

 

 

 

 

이거 재고가 오늘은

다크브라운자체가 없어요 ㅋㅋ

아쉽지만... ㅋㅋㅋㅋ

매진 표기만 되어있고.. ㅋㅋㅋ

내추럴브라운이랑 와인브라운만

있다고 표기 되어있으니..

필요하시면 챙겨보세여 ㅋㅋㅋㅋ

그냥 .. 임박재고 꽤 있는 걸로만

배송비가에.. 내놓는듯함.. ㅋㅋㅋ

필요하심 챙겨보세여 CJ회원등급따라..

할인가격차는 쪼금 있습니다. 참조

 

 

 


 

상품상세정보

헨릭 케라틴 마일드 살롱 컬러 염색제 1박스

display.cjonsty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