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타임딜정보➡️] 6월3일 토욜~!! 화해배송비 체험딜 (▼딜일정/가격표)

by U;nee Nori 2023. 6. 3.
반응형

 

 

 

 

 

 

 

 

원래 이런 기록은 사실 ㅋㅋㅋ

내가 편히볼려고 ㅋㅋㅋㅋ 앱왔다가

갔다리 안해도 되는게 있어서..

기록쟁이 ..기록이 사실 큽니다.. 화해시간표는 ㅋㅋ

 

이웃님들도 보고 저도보고 ㅋㅋ

오늘은 뭐 살까여 ㅋㅋㅋ 이웃님들

맘에 드시는 거 있으신가여?

아침부터 잇츠스킨패드 10시에 열리네요

오픈런 달려보세여 ㅎㅎ

아침부터 괜찮은거 나오네영

 

 

 

 

 

 

 

 

추가로 브랜드 할인 ㅋㅋ 체험은

요거 닥터지 제품으로 나옴 ㅋㅋ 

양이좀 킹받네여 35mlㅋㅋ

(갈수록 닥터지는 샘플처럼

진화해가는지..? 양은 적게 ..

그대신 무더기로 판매...식..

양이 넘 쓸게없...ㅜ)

이것도 브랜드 깜딜.. 10시 오픈예정

선크림.. 체크!! 3천원 선착순딜열리네여

필요하신 분들 빠르게 잘챙겨보세여!!

 

 

 

 

링크X 직접앱체크 !!

10시 시작부터 ~ 오늘 하루도 타임딜~

파이팅 ㅋㅋ 즐거운 하루 보내세영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company.hwahae 

 

화해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 Google Play 앱

화장품 살 땐 화해로 한 번에! 광고없는 솔직 리뷰, 내게 맞는 성분 탐색, 카테고리별 랭킹, 그리고 쇼핑까지!

play.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