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토너할인정보❣️] 오늘 화해앱 하루특가 할인!! 괜찮은토너.. 👀

by U;nee Nori 2023. 6. 3.
반응형

 

 

 

 

요기 화해 위크를 가시 매일 10시에

하루특가딜 세일 품목을 보실수 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 꽤 되시는 거 같아서 그냥 적어둡니다.

오늘 할인은 .. 나이팅게일 토너..

대세네여 ㅋㅋ 5천원 무배딜 ㅋㅋ

오늘하루 특가 입니다.

필요하심 포인 사용하셔서 저렴하게

사보셔도 좋을듯 ㅎ 마공 비피다 바이옴앰플토너

저것도 예전에 체험딜때 사봤는데..

괜찮더라구요 ㅎㅎ +_+포인있음..

50%할인가 줍가능... ㅋㅋㅋㅋ 득템이쥬..

 

 

 

 

 

 

 

 

원래가격대가 있는데..

왜 이리 많이 푸는지 ㅋㅋㅋ

신제품이라고 너무 푸는거아님 ㅋㅋ

전 전에 선착순 딜부터.. 본품 2개는 주웠네여....

찰랑찰랑 수분토너고.. 화장솜같이 쓰는게 좋음..

필요하신 분 챙겨보시길.. 향같은게 과하지않음

무취쪽 좋아하시는분들 쓰시길 괜츈함..

써보니 .. 사용감은 지금 계절 써도 괜찮아여

 

 

링크없어요 화해는 ㅋㅋ 직접 체크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