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할인정보➡️] 유자 비타마스크 10매 하루특가하네요

by U;nee Nori 2023. 6. 2.
반응형

 

 

6월 2일 자 쓰을쩍 뭐 인나 눈여겨보니...

이웃님덜 요고 괜찮네여 ㅋㅋ

팩 필요하신 분 살펴보세여 10매

오늘 위크보니 ㅋㅋ 리더스꺼 마스크팩

10매 5처넌무배 특가하네요 ㅋㅋㅋ

산뜻한거 좋아하시면 담아보셔도 괜찮을듯..

(하단에 정보보니 26년 2월까지라함)

임박딜도 아닌데.. 이렇게 착한가격에 내놓다뇨.. ㅋㅋ

 

 

 

 

 

 

#매끈생기 #비타마스크팩

#칙칙한피부 #마스크팩할인중

화해쇼핑 하단 클릭 // 위에 탭보면

2번째 화해위크 있져

저거 클릭하고 내려보면 있습니다.

특가딜 오늘자꺼

화해 포인트있으심..

활용해보셔도 +_+ 좋겠쥬~?!

 

 

 

화해앱에서 살펴보세여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