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사심폴더

젤다왕눈TiP❣️)) 소재복제방법 거지일때..ㅜ⭐ 다이아몬드위치⭐ 거지처럼사느리.. 난그냥 이걸하겠소..

by U;nee Nori 2023. 5. 25.
반응형

 
 


 
이웃님덜 다이아몬드 위치는 그대로인데.. 
소재복사방법 패치로 인해 막혔어요 ㅋㅋ
그 이후 소재복사방법은.. 유툽에도 많은 분들이
올려놨으니 그거 체크하세여 ㅋㅋㅋ다이아복사법막힘

 

 

 
재미도 있긴한데.. 
☘️정말 힘들게 생고생하며
즐기고 있는 중ㅋㅋ 
주말에 엄청달리기도 하고 했는데..
평일엔 할시간 없음;😑
 
 

 
 

 

 
 
이번에도 하늘 엄청 날아다니며.. 
활강및 강제 등반 엄청했다 주말에 ..
하늘에서 활강하면서 일단
군데군데 뚫고 다님 ㅋㅋㅋ
전 이런게 더 재밌기도 하고ㅎㅎ숨은사당뚫기
 
여기까지 했지만서도.. 일단 너무 
돈이 안모여서 거지임..
나도 마이홈가지고 싶은데.. 돈이 안모임
 
옷도 못사입고 ㅋㅋ
겨울옷 근근이 소재다털어 사입고..
첫보스깨고 
이건 안되겠다 싶었다 ㅋㅋ
너무 더 재미가 반감...
돈이없으니 너무 빈곤.. 😄

😅얼마나 거지였냐면..
화살을 쏘고 줍고.. 해도.. 화살살돈이 없어..
힘들었다..너무 쏴대서 ㅋㅋ

특히 지하다닐 떄 
그냥 기본으로 할때는 정말..
단기간으로 이걸 할수있는
겜은 아니였다..ㅋㅋㅋ
 
 
 


 
초반에 다이아몬드 한두개 먹었는데..
바보같이.. 집도 사고 싶고..
옷사입고 한다고  다 털어 팔아재꼈다.. ㅋ
다이아몬드를 다시 찾을려고
하니 엄청해맴..

하늘에서 사당깨면 주는곳 있긴한데.. 
거기까지 날아가기엔
아직 초짜라..
너무 힘들고.. 괜찮은
사당하나 발견했다 
 
난 여유시간이 없어서
겜 소재모으기나 너무
돈모으기가 빡쳐서 이짓을 함 ㅋㅋ 
재미반감이 있을수있으니
적당량만하시는걸 추천함 ㅋㅋ

그래도 너무 거지처럼사느니.. 이렇게라도 해서
좀 여유있게  즐기고 싶었기에... ㅋㅋ



 

 
 
 

 
 
 

 
 


초반에 광석캐거나 할때는
가끔 다이아가 나오긴했는데
초반에 드신 분은 이런 뻘짓안하셔되된다
일단 나는 장비두고 할 내집이
갖고싶어 시자기마을로감

시자기 마을은 전체맵상
상단 오른쪽에 있다 끝쪽 가까이
 
 
 
 

 
 
 
 
이리저기 퀘스트하다가..
입구쪽에 보면 여기 아저씨가
나한테 이 광석 판다고 50달라고 사기친다..
이광석이 퀘스트 열쇠임.. 사야한다.. ..😅
 
 
 

 
 
 
 

루피 저때만해도.. 집 2개 탈탈털어 얻고..
380남음 거지임 ㅋㅋ
50루피 뺏기고... 구매..광석..
광석에서 빛이난다..
일단 이걸 들고 아래 작업장으로 내려가야한다
 
 
 
 

 
 
 
 
돌을 꼭 붙이시길 그냥 들고
올라가다가 바닥에 떨어지니

접착은 필수 ㅋㅋ 
가지고 작업장으로 ㄱㄱ
 
 
 

 
 
 

 
작업장곳곳에 이것저것 탈 것들이 있는데
거기서 일단 선풍기 2대 붙이고 ㅋㅋ 
배 같이 하나 만들고 .. 운전대 붙이고
저 돌이 빛을 쏘는곳까지 물가를 건너가야한다
빛따라가면됨 ㅋㅋ쉬움 코앞임
 

 

 
 

 
 
 

 
이렇게 빈터 사당이 하나 생성됨 ㅋㅋ 
어차피 하실거 그냥 미리하셔도 좋을듯..
돈없음 이거라도 하세여 ㅋㅋㅋ 라울의축복..
 
 
 
 

 
 
 
들어가면 그냥 축복의 사당 ㅋㅋ
그냥 상자하나 덩그라니 ㅋㅋ 
정말 고맙소,, 힘들었거든.. 
 
 

내마음을 사로잡는 귀한.. 다이아.. ㅋㅋ

 
 
 
 
여기서 다이아몬드 가 나온다.. ㅋ
500루피 ㅋㅋㅋㅋㅋㅋㅋㅋ 줍줍..!!
난 이걸 주워서 복제를 시작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아가 젤 비싸니깐...
몇개만있어도 난 부자다.. ㅋㅋㅋ
 
 
 

 


 
 
정보남겨줌. 나같은 거지ㅜㅜ 없길 바라며...
진짜 요새 지하탐험하다가 화살막 쏴대서..
화살살돈도 없어 맞고 다니는 잇츠미  ㅋㅋ
 
쉽게 복제하는방법.. 이건
진짜 하다보면 는다.. 진짜쉽다.. ㅎㅎ

화살복제.. 방패복제..엄청많은데..
이게 젤쉽다 나도하는거보면 ㅋㅋ
진짜..;; 너무 왜이리 글리치버그가 많은지;; 
공중에서해도 되고 그냥 달리다가  점프해서
 
 

X키 누르고 패러세일타면서 
(패러세일탈때 딱 +플러스키 눌려야함)
+키누르기
 
소재칸가서 A누르고
다이아몬드나 복제할소재 손에들기
최대 5개면 5개 /1개면 1개 ㅋㅋ  원하는대로 ㅋㅋ
난 다이아가 한개있으니 다이아 하나..
선택 손에 든채 화면에서 손에들고있기
Y+B키같이누르기 땅바닥에 떨군거
줍기 ㅋㅋ그럼 2배로 복제됨 ㅋㅋ
난 1개 했으니 2개..복제..
 
 

 

 
 
 
5초도 안걸린다.. 그냥 손에익어서..
점프 소재들고 바닥깔기..
계속반복,, 필요한만큼만.. ㅋㅋ 
 

 

 

 
 
 
 
부자쥬? 18개 ㅋㅋㅋ 9천루피벌었쥬? ㅋㅋ
나는 많이는 안하고 딱 필요한만큼만..
제자리 뛰기로 ㅋㅋ복제함🤗
너무 허벌나게 많으면 게임이 재미가 없다..
적당히만.. 집살돈이랑 옷살돈 만 있음된다.. ㅋㅋ
그리고 화살좀.. 여유있게 들고다닐정도 
대형몬스터잡다보면 난무서워서 ㅋㅋㅋ😅 
막쏜다 이것저것 붙여다가 ㅋㅋㅋ폭탄꽃너무 좋음
 
 

 

여튼 저처럼 초보.. ㅜㅜ
가난한 이웃님들 도움되시길 바라며
 기재해봅니다. 이웃님들 즐겜하세요 ㅎㅎ 
마이홈도 시작 ㅎㅎㅎ 집들 지으세요
장비 거치하고 좋네요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