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사심폴더

감자으깨기 템 ㅋㅋ 샌드위치랑 샐러드 많이 해먹는데.. 살지 고민임 ㅋ

by U;nee Nori 2022. 6. 15.
반응형

 

 

 

 

굳이 내돈주고 살지.. 참 고민되는 아이템입니다.. ㅋㅋ 

스프레이드 만들기 쉬워보이는 템.. 다만... 제가 알기론.. 감자 1개는 쉬운데.. 2개는 너무 힘들다고 들어서..

답답해서 쓸려나 싶기도 하고 세척하기도 .. 구멍 쏙쏙 ㅋ잘닦일까 싶기도 하고..

물리적인 힘을 잘쓰는  동생에...게 맡기면 될 것 같기도 해서.. ㅋ

적립금있으면 보태서 사볼만할듯 싶은데.. 일단 보류 ㅎㅎ 

관심있으신분은 아래로 ㅋㅋ 살펴보셔요 

 

 


https://m.smartstore.naver.com/taillshop/products/6794003849

 

[조셉조셉] 헬릭스 감자 으깨기 : 테일리스트샵

[테일리스트샵] 해외 상품의 모든 것! 해외직구는 테일리스트!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