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사심폴더

✔️ 2018년 4월 잡지부록- 16일 현재까지 나온 잡부들 정리.

by U;nee Nori 2018. 3. 16.
반응형

 

 

 

 

 

 

 

 

 

이번 4월 잡지는 하루 늦게 온라인 서점에 게재 되고 있네요..

보통은 15일엔 대략 몇권이상은 올라와야하는게 정상인데.. 15일에 안올라오고

16일 와장창 올리네요 ㅋㅋ 어떤 부록들이 딸려올지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4월달은 정품 구성은 별로없고 샘플 구성으로 대부분 이루어져서 실망스럽네요

여튼 오늘 16일 까지 예구 받고 있는 부록 있는 국내 여성 잡지들 올려서 보여드릴께요.



 

 

 

 

 

 부록 있을 것 같은 잡지 中 (남성지포함)

4월달은, 부록 없는 잡지들은 이러하오니 참고하세요.

 

✔️레옹

✔️지큐

✔️나일론

✔️코스모폴리탄 .... 원래 이번달 부록 없음!!

판매량 부실로.. 인터넷서점에서 재고 남는걸로 대체중 예스 24 에서만 대체중



✔️인스타일 휴간

✔️여성중앙 휴간


 

 

 에스콰이어랑 그외 남은 여성지 몇개는 추후업뎃하겠어요

 아직 미출간!!  

 

 

 

 

 

 

 

 

 

 

 

 

 

 

 

 

 

✔️ 제일 먼저 등장했던... 4월 여성지.. 여성동아의 부록은.. 정품가 8천원짜리의.. 립글로스 제품을 주네요.

제품명은 락컬러 락 잇 벨벳 립 , 컬러는 퓨어레드, 로즈핑크, 푸시아핑크, 살몬코랄 중 랜덤으로 준대요.

별로 ㅋㅋ 끌리지는 않네요. 케이스도 ㅋㅋㅋ넘 뒤떨어지는 케이스 아닌가욤  이번 립제품은.. PASS

 

 

 

 

 

 

 

 

 

 

 

 

 

 

 

 

 

 

 

✔️ 4월 마리끌레르에선.. 이자녹스 영양크림 샘플 30ml 짜리 대용량 주네요..

이거 아모레 방판으로 ㅎㅎ 샘플로 얻어써봤는데.. 유분감있는 보습크림제형이라..

파우치에 들고 다니면서 건조한 피부에 바르기에 좋은 제품이라 생각되더라구요..

 

내가 안쓰면 엄마에게 양보하셔도 좋아하실듯한 ㅋㅋ 믿음의 이자녹스..

참고로 30ml 짜리는 저 디자인 용기로 나왔나봐요. 정품 같네요.

 저는 샘플 15ml인가 그건 플라스틱 용기에 들어있었거든요...

여튼 보습크림 필요하신분 겟하시면 될듯 ㅎㅎ

 

 인동 꽃, 포도나무 수액 등 진귀한 원료를 엄선해 자연 동굴에서 168시간 숙성시켜 만들어낸 고영양 보습크림.

 

 

 

 

 

 

✔️ 아!! 알라딘에서 마리끌레르  B형
웨이크메이크 수분 톡 틴트 미니(2호 자몽워터, 3g) 주고 있어욤

 

 

 

 

 

 

 

이거 본품은 7g이구 요거 샘플은 엄청 작은데.. 이거 때메 B형 사실분이 계실까 모르겠음..

새끼 손가락만해요. 저도 예전에 올리브영에서 립제품 샀을 때 같이 틴트 샘플로 받은건데..

컬러는 꽤 진하게 나오거든요. 지속력도 좋은데 닦을 때 입술위에 많이 남아요 착색감이 ㅎㅎ


 

 

 

 

 

 

 

 

 

 

 

✔️ 이 연고같이 생긴 제품은.. 그냥 보습크림이라고 보기보다는 ..

피부 각질제거크림이라고 보심 댈듯해요.. 밤에 잠자기전에 기초케어해주고 나서 바르면

다음날 묵은 각질이 녹아서 피부가 맨달걀이 된다는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크림..!!! 이라네요?

 

 워낙 블로그 사이에서도.. 오리지널이 부작용 이야기가 많은 제품이라.. 내 피부가 많이 민감하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괜히 잡부 하나 받아서 쓰다가 ㅋㅋ 피부 뒤집어지면 낭패..

이 달에 그나마 정품주는 쎄씨.. 지만 저는 패쓰해요 ㅋㅋ 각질 케어는 그냥 흑설탕 쓰세요.. 짱좋..

 

 

바데카실 오리지널 정보는 아래 판매창 사이트 띄워놓을게요

아래 이미지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해요. 내 피부타입에 사용이 괜찮을지 살펴보신 후에 구매하셔도 늦지않아요..


 

 

 

▲ 23years old 사이트 바로가기.. 위에 이미지 클릭.

 

 

 

 

 

 

 

 

 

 

 

 

 

 

✔️ 이건 애기 엄마들 사이에서.. 애기들 연하디 연한 피부.. 발진나거나.. 그럴때 코팅으로 덧발라준다는 그..

침독 크림으로 유명한 그,, 제품이라죠.. 아기들 침흘리고 하면 같은 자리에 피부가 뒤집어지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럴때 피부에 덧발라주면 피부에 코팅이 되면서 좀 침닿는 부위가 덜 뒤집어지고.. 피부 진정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뭐 여튼..그만큼 순하다는 거.. 자극된 피부!! 진정효과로 좋은 멀티밤같은 제품.

이번엔 단지형으로 주네요. 용량이.. 깡패.. 99g ㅋㅋ 그냥 100ml 채우지.. 99g이 뭐임 ㅋㅋㅋ 

 

듣기로는 바세린 제형이라는데..

바세린보다 조금  살짝은 묽은 제형감이라 발림성은 기존 바세린보다는 낫다고 하네요..

요건 입술 각질올라 올 때에도 살짝 보습밤처럼 발라줘도 되고.. 가려운 피부,, 발진부위 에도 발라줘도 되는

보습 제품이라.. 환절기철 피부 많이 건조하신 분들 겟하심 댈듯해요.. 다만 살포시..

지성 피부가 쓰기엔 조금 무겁게 느껴진다,, 번들거린다.. 이 점은 여럿 블로그에서도 공지를 해주네요. 

아쿠아퍼 침독크림이라고 검색해보면 자세한 정보 엄청 쏟아나오니 궁금하신분 검색해보세요.

 

 

 

 

 

 

 

 

 

 

 

 

 

 

 

 

 

✔️ 프리메라는 뭐 .. 지복합.. 건성 쓰기에도 무난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구성이 딱 휴대해서 들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네요. ㅎㅎ 여행가실 계획이신 분 겟!!

일단 크림도.. 각 피부 타입별로 써보라고.. 오일프리 젤크림부터.. 중간제형,기존 리치한 크림까지

다 들어있는 구성이라.. 크림 바꿀 때 되신 분들 체험해보기 좋은 구성이라 생각되네요.

토너도 50ml나 주고 ㅋㅋ 어찌 보면 괜찮은 것 같지만.. ㅋㅋ

사실..  토너 50ml에 크림 15ml 샘플링은 조금 아쉬운감이 들지 않나요? ㅋㅋ 저만 그런가욤..

 그래도 잡부가격이 5.700원이라.. 착한 가격 하나는 마음에 듭니다.

 

 

 

 

 

 

 

 

 

 

 

 

 

 

X 로사케이 하니스 클러치(제품 사이즈: 가로 260 mm * 세로 185mm * 폭(너비) 15mm)

 

 

 

 

 

 

 

 

 

✔️ 표지는 공효진...나이먹을수록 너무 관리 잘하는 배우 같아요, 갈수록 예쁨 ㅋ 부럽..미..

이번에는 부록이 실망스럽네요 클러치 하나 줄때 됬다싶었더니... 이게 뭥미...

 재고 엄청나게 남아있는가... 맨날 천날 같은 걸 창고에서 꺼내오는 듯한.. 이 클러치 부록..

이거 작년에도 풀었는데.. 로사케이 클러치라고 검색해보세요.. 후기들 엄청뜰거에요. ㅋㅋ

평이 별로였던 걸로 기억 ㅎㅎ 재질이 영..  로사케이.. 클러치 또 재등장이요.. 

 

 

 

 

 

 

 

 

 

 

 

 

 

 

(알라딘)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37901516

 

 

✔️ 더블유 B형의 부록은.. 달팡 3종세트 ㅋㅋ 달팡꺼 달큰하니.. 참좋죠.. 사용감이 좋더라구요.

고가 브랜드라 여전히 샘플양도 너무 적네요 ㅜㅜ 이것도 넘 아쉽.. 

더 써볼계획이라면 책 몇권은 사봐야댈듯 ㅎㅎ

이건 마사지용으로 쓰기 좋은 오일류 제품 같은데.. 괜찮아보이긴 하지만요..

진심으로 용량이.. 용량이... ㅋㅋ 넘 안습이에요..

 

핸드 마사지는 하면 몇번 쓸듯한데.. 바디에 쓰면 두번이면 동나겠음 ㅋㅋ 저는 패쓰 !!

잡부에 아로마터치서비스 쿠폰도 들어있다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사시겠죠.. ㅎㅎ

 아직 예스 24에는 이 구성이 올라오지 않았어요. (2월 16일자. 오로지 알라딘에서만.)

 

 

 

 

 

 

 

 

 

 

✔️ 4월 엘르 부록은.. . 숨37º 워터-풀 래디언트 스페셜 키트

 

전달에는 싱글즈 3월호에 숨 시크릿 안티에이징 4-STEP 키트 주더니만..

이번에 엘르에서 또 숨 키트 주네요.. 살까 말까 엄청 고민 ㅋㅋ, 마스크 팩 하나 안들어있지만..

용량이 안티키트 보다 훨 많네요. 샘플주제에. 날 고민하게 만듬..   

소비자가 7만원 상당 ???.. ㅋㅋㅋ 그짓말! ㅋㅋ

 

 

- 워터-풀 래디언트 하이드레이팅 글로우 토너 (20ml)
- 워터-풀 래디언트 하이드레이팅 글로우 에멀전 (20ml)
- 워터-풀 래디언트 하이드레이팅 글로우 세럼 (8ml)
- 워터-풀 래디언트 하이드레이팅 글로우 크림 (10ml)

 

 

 

작년에 새로 나온 제품이라는데.. 미백하고 수분에 초점에 맞춰진 제품이라..

환절기철에 쓰기 좋은 수분뿜!! 기초 케어래요. 피부 생기 필요하신 분들..

숨 브랜드는 비싸니깐.. 한번 샘플이라도 써보면 좋으실 듯. ㅋㅋ

여행용, 휴대용 으로도 좋은 구성이긴 하네요. 이것동..

A형은 군대간 태양이 표지인데,, B형은 씨엘 표지네요. ㅎㅎ 받고 싶은 표지로 겟..

 

 

 

 

 

 

 

 

 

 

 

 

 

 

 

✔️ 4월 그라치아 A형 부록은.. VT 코스메틱.. 

VT 싱크로나이즈 프루프 메이커 10ml 증정이네요.

메이크업할때 파데나 선크림 사용시 한방울만 섞어 사용하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네요 

 

 


 

 

 

 

 

 

 

 ✔️ 그라치아 B형 부록은.. VT 코스메틱

VT 글로우 유브이 프로텍터 50ml 정품이래요.

은은한 빛과 톤업효과를 주는 선크림이랍니다.. ㅋㅋ

선크림 필요하신 분 겟하심 댈 것 같아요.

하지만.. 이제 곧.. 5-6월달에 쏟아질 선크림 예상하신다면야..

미리 안사도 .................. ㅋㅋ


 

 



 

 

 

 

 


 


✔️ 코스모폴리탄 4월 부록은 원래 없어요.

인터넷서점에서 준비한 급재고로 이루어진 부록이네요 



예쓰 24에서만 바이오더마 바캉스 키트 or 해피바스 바디워시 or 샴푸&컨디셔너 여행용 세트
3개 중 택1 할수 있네요. 3개 다주지.. ㅋ 세개 중에 하나만 고르라면.. 뭘 고르시겠습니까..

 

 

 

✔️ OGX 비타민E 샴푸 & 컨디셔너 여행용 세트
(샴푸, 컨디셔너 각각 88ml)


✔️ 바이오더마 바캉스 키트
세비엄 H20 10ml
- 세비엄 젤 무쌍 8ml

- 세비엄 매트 컨트롤 5ml
세비엄 포어 리파이너 5ml



✔️ 해피바스 비어스파 오리지널 페일 에일 바디 워시 300g

 

 



 

 

 

 

 

 

 

 

 

 

여튼 오늘은 여기까지.. 16일자,, 현재까지 와장창하게 쏟아나온 4월의 잡부 정보에요..

근데 막상 생각보다.. 알차다라는 느낌이 없고.. 많이 아쉽네요..

내가 진짜 사놓고 잘 쓸것 같은 제품이다 생각되시면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온라인 서점에선 기본으로 할인 쿠폰 매달 뿌리는 거 아시죠..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팁 남겨드릴께요.

저는 예스 24랑 알라딘을 주로 이용중이긴 한데..  

요즘에는 책사보고 포인트 모아둔게 예스에 꽤 있어서 모으고 있거든요.

잡지 사실 때,, 일단 기본적으로 .. 예스24 3.500원 상품권 그냥 주는거 건너띠시지마시고

꼭 받아서..  할인받고 구매하세요. 예스도.. 예전에는 천원씩 통크게 줬는데..

 요즘들어.. 오백원씩 주네요.. 췟.. 짜다.. 기존 회원들도 관리해주시게!! 

 

 

✔️ 앱으로 예스24 접속하기 기본 1000원 - 도서앱접속 상품권 

(유효기한 다운로드 후 7일 사용 가능하니 참고)


✔️ 학교 응원하기 500원 (유효기한 2018. 3.1~5.31) - 책보내기 캠페인 응원감사상품권


✔️ 매달 1회 퀴즈 풀기 1000원 (발급일로부터 2주간, 단 이벤트 기간 종료일 3/31까지)


✔️ 3월 주말엔 보너스 상품권 1000원 (매주 주말에 1회만 다운로드 가능, 당일 사용)
http://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52614

 

 

✔️ 투표하기 500원 / 신간알림  500원 이렇게 주긴 한데.. 현재 기간이 끝나서 사용못함!!

그리고 카카오 페이인가.. 그걸로 결제시에 또 2만원이상 책을 사게되면 ..

10% 즉시할인 해주더라구여 약 2천 얼마 정도 할인해쥼 ㅋㅋ 기간내 1회 이긴하지만..

이벤트 기간이 또 3.1 - 3.31 까지 이므로 만약 2만원 넘는다면 혜택받아보시길 ^^ 

예스 24 관계자가 아님;; 전 그저 온라인서점 단골회원일뿐 .. 참조하세영!!

 

참고로 위에 예스 상품권은 온라인전용이 많음으로 PC로는 쓸수없어요.

어플로 구매하실 때 할인이 들어가용!!

 

 


반응형

댓글